'무적 '패셔니스타 대열 가입?
옷차림이 사람들에게 ‘패션 ’이라는 것이, 아니면 ‘숭배 ’라는 것은 패션이든 숭배, 패션이든 숭배, 시간과 금전을 추적하는 이들이 신데렐라에서 단번에 공주로 바뀐 사치품으로 변하는 이들이 한 순간에 상달인의 칭호를 가졌고, 이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는 패션의 흐름을 쫓는 팀에 몰입할 수 없다.
트렌드를 쫓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의류 업계의 발전에 걸출한 공헌을 만들어 많은 업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는 점에서 패션은 어느 방면에서 국민 경제의 발전을 이끌고, 의류 업계의 급속한 발전을 이끌었다.
그렇다면 이 풍류의 오늘날 이 사치품 을 위해 무대에 오르는 이들의 관점은 무엇일까. 다만 순수한 외모를 위한 매력은 외모를 통해 자신의 내포를 돋보이길 바란다. 사실 이 두 사람은 모두 중요한 것이고, 현재 여성에서 가장 유행하는 화제: 미모와 지혜가 병중하지만, 하나님은 공평하고, 세상에 몇 사람은 미모와 지혜를 겸비하고 있는 것일까. 이것이 바로 두 가지의'곰발'이 그 하나, 부족한 부분은 자신의 후천으로 보완해야 한다.
모레 많은 방식으로 보완할 수 있다면 미모와 지혜 아니면 신화인가?
후난위성TV가 흥행중인 드라마'못난이'에는 패셔니스타가 적지 않다. 하지만 주인공은 유일하게 패셔니스타인, 지금은 완벽한 시즌을 넘어 이미지가 많이 개선되었고, 시즌1의 무적의 이미지를 기억하지 못하고, 과연 현실 속에서 이런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인지 모르겠지만, 온몸에 어지럽게 느껴지는 이미지감이 전혀 없어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없다.
드라마 속 배배나의 역할도 배혜와 미미미미미미무적대대대한다. 가장 최고의 미미미미미미미용과 지혜불가겸겸한 예를 안안배됐으, 하지만 드라마니까 드라마로 보면, 임무적의 차림과 분분분과 몸매가 좋지 않고 60년대 옷과 치마를 입고 ‘마을 고모 ’같은 두 갈래갈래갈래갈래머리를 묶은 것을 보면 조류에 기기기여할 수 없다는 걸 알 수 없지만 배나는 자신의 이미지를 중시중시하는 등 명명패를 먼저 이야기하고, 몸매가 좋지 않으60년대 의의의의의와 드레스를 입고 ‘마을 고모 ’ 같은 두 갈래갈래갈래갈래갈래갈래갈래갈래갈래 머리를 다르게, 눈눈눈눈눈눈눈눈눈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결한 번 보면 항상 조류를 위해 공헌을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결국 무적이다 이기고 지혜에 이기는 것이다.
나는 이 드라마를 본 사람은 모두 알고 싶다. 무적무적 외모 외에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학식과 착함과 작업중의 능력조합이 바로 그녀의 지혜, 모두 매우 신복하게 한다.
혹시나, 무적지라도 안경을 벗고 화장을 하고, 아주 유행하는 의상을 입는 것은 어떨까. 추녀가 무적무적한 사람을 좋아하면 이런 결과를 벗어날 수도 있다.
지금 비유를 만들어서, 무적으로 샤넬을 입겠다.
다른 옷보다는 샤넬을 선택하는 것은 샤넬의 옷은 모두 한 조각으로 잘라 여성의 미발을 극치게 하기 때문이다.
상상 속에서도 무적의 옷을 입고 완벽한 의상을 받쳐줄 수 있다면, 미모와 지혜가 병존하는 신화가 실현되지 않을까. 답은 긍정적이다.
그렇다면 무적도 패셔니스타의 대열에 가입할 수 있을까. 답도 긍정적이다.
지금은 남성또는 여성이 추구하는 목적이 무조건 자신의 스타일을 잡아야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올 때까지, 하지만 패션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건 사람의 생각을 따라가고, 얼마나 많은 사유방식이 있는지, 패션의 주제가 끊임없이 새로운 세대를 바꾸고, 지금지금유행을 시도할 때, 자신의 스타일을 찾을 때까지, 새로운 유행유행을 찾을 때, 자신자신자신에게 맞는 유행트렌트렌트렌스타일을 찾을 때, 마지막에 맞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흐름을 따라따라따라따라따라따라갈 수 있는 방법만큼, 패션 스타일스타일스타일을 바꾸고, 초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스타일스타일스타일을 바꾸고, 지금지금유행유행유행에 맞게 어울리는 것을 느낄 때, 최최최최최신유행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트렌방식
그래서 무적과 샤넬처럼 샤넬은 무적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냈고, 무적적이라는 아름다움을 위해 샤넬을 쫓는 것은 가설일 뿐이지만, 현실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하는 것이 패션에 대한 관념을 불러일으켰는데, 과연 사람들이 시상을 꾸몄던 꿈인지, 의상은 사람들의 꿈을 꾸고 있는 것일까?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달콤한 양복 사진
- 스타 옷장 | 너무 예쁘기 때문에 성형 금지, 지금 10대 비주얼 한 장, 스톱워치 한 장 끊고 읽어드리겠습니다.
- 스타 옷장 | 장훈은'패션 신부 '블록버스터 박다?기세가 만발하여 섹시하게 사람을 자극한다!
- 거리 촬영 유행 | 뉴욕 패션 주 스타 거리 촬영: 후페
- 패션 블로그 | 잠옷 밖에서 입는 이런 작은 기교들은 모두 여기에 두었다
- 패션 블로그 | 초가을에 짧은 치마를 걷고 긴 치마를 입고, 10가지 위의드레스가 빠질 수 없고, 나이를 빼면 온갖 스타일링이 유행이다.
- 스타 옷장 | 전지현 최신 사진이 공개돼 숨막힐 정도로 아름다웠다
- 스타 옷장 | '딸들의 연애 '데이트룩, 서루루의 패션, 곽비정 문예, 정상은 가장 마음대로.
- 스타 옷장 | 허케이 빈티지 그린 재킷 패턴 개성
- 스타 옷장 | 장가녕 동틀'온태의 '사진 사진, 작은 치마 코디로 작은 머리채 소녀 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