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영국 니작 국제 의상 은 국내 최고 비즈니스 의상 시장 에 상륙한다

2010/6/7 12:02:00 74

영국 니작 국제 의상 은 국내 최고 비즈니스 의상 시장 에 상륙한다

NEEZZ (중국어 직역: 니작)는 영국 에딩버그 에서, 1954년, 브랜드 창시인 니디즈 (LSEM) 백작은 명문, 가족의 훈도로 인해 그는 어릴 적 예술에 흥미를 느끼게 하고, 같은 해, 그는 파리에 가서 예술을 공부했다.

문화, 예술 풍격의 충돌은 프랑스에서 유명한 패션회사를 고용하고, 예술의 삶의 전환점이 되어 예술과 자신의 신사 문화를 의상에 융합시키려는 그의 대담한 행동에 대해 “다정하고 낭만적이고 낭만적이며 놓지 않는다 ”는 패션 스타일을 전복시켰다. 당시 패션계 남성복, 침착하고 무겁고 무거운 스타일을 지배하는 고유의 구도가 되며 당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디자이너로 떠올랐다.

그는 이미 잘 된 예복 소매 부분에 금빛'네즈즈즈'라는 표식을 만들어 금상첨화를 만들었다.

이 예술의 표식은 점차 받아들여지고, 친절하게 네즈즈즈라고 부른다.


네데스 (LSEM)는 파리 같은 하늘의 명성이 영국으로 빠르게 전파되고 영국 대도시 신사가 디자인한 패션에 경도해, 거의 모든 영국의 영향력이 있는 패션회사들도 올리브 가지를 뻗었다.

1988년 니데스 (LSEM)가 영국으로 복귀했고, 같은 해 8월 런던에서 유명한 정제복 거리 제르미 스트리트 (제르밍가)가 자신의 첫 패션가게를 열어 뉴즈를 브랜드 이름으로 고급 정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신사 문화, 예술적 기질, 엄격한 작업, 우수한 원단, 네즈가 신속하게 환영을 받았고, 순수한 영식 귀족의 혈통은 한때 황실의 주목을 받았고, 상류 사회에서 큰 위망을 보였다.

1993년 브랜드가 급격히 확장되어 같은 해에 첫 브랜드 기성복을 내놓고 입의시장에 진출했다.

NEEZZ 는 이로써 브랜드 발전의 길을 시작한다.


◆NEEZZ. 영국 니제이 (NEEZZ)의 톱 남장 브랜드로 1988년에 설립돼 영국 신사 패션 비즈니스, 클래식 비즈의 디자인 이념, 전체적인 조화의 코디가 최신 NEW 의 유행 요소를 주입해 독특한 뉴즈의 전속 신사 전범을 형성했다.


◆ NEEZZ. 현재 국내 하얼빈 송뢰, 심양 신세계, 항주 은태, 광주 가유태양성 광장 등에서 전매를 연달아 개설했다.


◆NEEZZ. 창작: 의상, 가죽, 신발, 안경 등 독특한 패션 비즈니스 디자인을 완성했다.


◆ NEEZZ. 나이 자리:


나이 자리: 25세, 45세, 정교, 패션, 편안, 비즈니스 스타일, 자신감 있는 도시 남자.


◆ NEEZZ. 브랜드 스타일: 심플하고 현대, 독립을 디자인한다.

심플한 독특한 스타일, 패션 비즈니스의 디자인 이념은 여러 차원의 코디로 고급스럽고 우아하고 우아한 생활 문화, 새로운 옷차림 이념을 내세워 세부적인 포인트와 변화를 강조하며 원유와 잠재적인 귀족 이미지를 연출한다.


◆ NEEZZ. 주류 색상: 블랙, 화이트, 회색.


◆NEZZ. 주체 원단: 미국 면, 양모, 천사, 합성 섬유 (금론, 폴리, 폴리, 찰가섬), 사잠사 겸유: 가죽, 토끼털, 여우털, 털털, 털, 털, 털 등이 있다.


◆NEEZZ. 의형: 심플한 슬림함, 구조적 디자인이 우수하고, 몸에 맞는 재단, 패션에 슬림한 라인이 있다. 독특한 커팅, 주름이 구겨진 디자인은 도시 남성들의 사랑과 숭상, 도시의 초점이 된다.


영국 니작 (홍콩) 국제 복식 유한회사


 

  • 관련 읽기

홍콩 대공보: 국인 사치품 판매량 또 1위

사치 브랜드
|
2010/6/5 11:35:00
36

매력 혜택: 인터넷 쇼핑 사치품

사치 브랜드
|
2010/6/5 11:32:00
44

사치품이 평가절하 & Nbsp; 바로 베껴 쓸 때이다

사치 브랜드
|
2010/6/5 11:31:00
51

흑장미 비욘스: 패션 브랜드 모델쇼 럭셔리

사치 브랜드
|
2010/6/3 10:08:00
53

Lim & Nbsp; 갤lagheer와 폴 & Nbsp; Weller 협력 의상 브랜드

사치 브랜드
|
2010/6/2 11:00:00
45
다음 문장을 읽다

정주 기념 6 ·5 세계 환경일 & Nbsp; 친환경 패션광장 쇼가 눈길을 끌었다

ldquo; & amp; rdquo;;;;;;;; & ldquo; ldquo;;; & amp;;; & amp;; & ldquo;;;;;; & 흰색 오염 & amp;; rdquo;;;;;;; & ldquo; dquo;;;;;;;;;;;;;; rdquo; rd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