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월드컵!패션을 쫓는 색다른 무대.

2010/6/9 11:00:00 47

복장


사진주: 1998년 프랑스 월드컵 중 300명이 YSL 패션을 입은 모델이 세계에 등장했다.


잔이 가장 요염한 막.

사진은 초모형 카라브루니를 입고 YSL 패션을 하고 있었어요.


이번 월드컵 홍보 영화에서'포트팔일 is beautiful (축구는 아름답다)'이라는 글꼴이 영화에서 반복되고 있다.

운동에 딱 맞는 것은 미라는 오래된 주지였다.

고대 그리스에서 열린 고대 올림픽에서 몸의 아름다움과 힘에 대한 숭배가 그 시대의 주선율이 되었다.

여러 가지 운동을 살피면 월드컵만이 이 아름다운 정신을 전승한 것 같다.

월드컵은 우리를 위해 혈맥을 활짝 펼치는 시합 외에도 선수들의 코트 디자인이 몸에 꼭 붙을지, 헤어스타일은 신조한 파워를 유지하고 있는지, 선수들의 체격이 건장하고 강경하지 않는 볼거리가 되었는지, 패션을 추구할 정도로 어떤 운수가 월드컵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거의 없다.

이번 시즌 우리는 고대 및 금으로 월드컵 역사를 빗는 동시에 월드컵의 패션 발걸음을 밟는다.


패션 코트 제승론


월드컵 역사를 빗는 동시에 패션과 관련된 코트 제승 이론을 발견한 것은 세계컵에서 승리라고 말할 수밖에 없다.


1954년 파리, 21살의 독일인 카라젤드가 국제양모국에서 수여한 패션 디자이너상을 수상하며, 그는 조금 더 젊은 얼굴을 바라보며 19세 프랑스인 Yves Saint Laurent 이 그곳에 서게 된 두 사람의 대결은 패션계 암암암리에 펼쳐졌다.


이와 함께 가까운 이웃 스위스, 제3회 월드컵 결승은 헝가리와 연방 독일 팀에서 펼쳐졌다.

당시 세계 축구계에서는 헝가리 시대, 신기한 헝가리인들이 4전선의 진영을 채택해 세계 축구계에서 싸울 수 없었다.

그 월드컵에 참가한 연방독일은 코트에 대담한 변혁을 했고, 상의의 네크라인은 전통적인 스트랩 디자인을 채택했다.

유럽의 오래된 전통 남성복 디자인으로 연방 독일 팀의 선수들은 매우 멋진 중세기의 유협을 닮았다.

팀전에서 자신의 헝가리 팀을 이기고, 연방 독일은 결승전 전에 연무탄을 내던지며 상대보다 못하다고 인정하며 결승전에서 무심결승전에서 싸웠다.

이것은 헝가리 팀이 경계심을 늦추게 했다.

그러나 독일 팀의 선수들은 유협 작전 정신을 하나하나 발휘해 지력과 체력과 상대를 교묘하게 돌려주며 강대한 헝가리군단을 격추시켰다.

레이스 이후 헝가리 스타인 푸스카시는 경기를 모두 운과 독일 팀의 구복 디자인에 귀속했다. 그는 "우리는 운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그들의 코트는 남다르기 때문에 경기를 잊었다"고 말했다.

이후 이런 디자인의 상의는 독일 남자 옷장에 필수적인 의상이 되었고, 중요한 장소에서 이 넥타이를 착용한 상의는 행운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독일 차왕 서마혁은 이런 상의의 충실하다.


현재 Karl Lagerfeld 는 패션계에서 흔들리지 않는'케저 대제'로 떠올랐고 독일도 무난한'독일 전차'가 됐다.

이번 우연한 승리도 독일 팀이 축구 강국이 된 대문도 열렸다.

이 해는 독일인의 좋은 품위라는 것이 어쩔 수 없다.


트렌드 패션 의 필적색 디자인


1970년 월드컵 챔피언인 브라질팀 레전드 리더 칼로스알베토는 "선수에게 빛을 발하게 해 주지 않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월드컵이 긴 역사에서 매 회 월드컵 중 각 팀의 코트는 모두 귀중한 패션 유산 같다.

하지만 월드컵 경기장에서 이런 디자인의 괴재 또한 뛰어난 구기 기술도 한 부분에 도움이 된다.

그는 멕시코 스타인 캄보스이며 동시에 구장에서의 꽃나비라고 불린다.


다른 코트와는 다른 것은 그가 디자인한 코트가 일반 코트보다 훨씬 헐렁해 여성복 같은 가오리 셔츠다.

무엇보다 칸보스는 자신들의 코트에 색채색 프린트를 첨가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가 두 팔을 벌리고 수비골문을 열었을 때 마치 거대한 꽃나비가 골문 앞에 가로막았던 적수가 수없이 위협적인 공세는 그 각양각색의 미혹에 휩싸였다.

1998년 프랑스 월드컵에서 일부 구단들은 그가 각양각색의 경기복을 입고 있는 것이 너무 눈에 거슬려 국제축구연맹에 항의를 제기했기 때문에 멕시코의 전통적인 녹색 문장 복장을 입을 수밖에 없었다.

칸페르스에게는 그가 디자인의 영감을 발휘할 수 없다. 그는 자신의 녹색 유니폼에 피라미드와 오래된 토템이 겹쳐 만들어진 신비한 패턴을 설계했다.

색은 더 이상 화려하지 않지만, 이런 신비로운 패턴은 상대를 현혹시키는 효과를 갖추고 있다.


결국 멕시코는 칸페르시의 발휘로 불패의 전적으로 팀을 나섰다.

또 칸페르스는 상상력을 지닌 코트 디자인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월드컵의 관람석에는 칸보스 코트를 모방하는 팬들이 있다.

또한 색갈과 색깔로 이겼다. 1990년 독일 팀과 1998년 크로아티아팀의 코트 디자인은 클래식에 불과하지만 독일 팀도 1990년 월드컵에서 우승했다.


월드컵 괴한이 코트를 전복시키다


월드컵의 코트 역사를 보면 이상한 현상이 있다. 월드컵 우승팀이 입은 코트는 전회와 비교해 전반적으로 전복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코트의 디자인혁신에 이런 행운을 가져올까? 우리는 5차례나 우승한 브라질팀의 구기 중에서 답을 찾아도 괜찮다.


1958년 스웨덴 월드컵 결승전에서 동도주 스웨덴 역시 노란 상의를 입었기 때문에 브라질은 긴급히 파란 구복을 서둘러 만들었다.

그러나 블루 코트를 입고 5대 2로 스웨덴으로 처음으로 월드컵을 들어올렸다.

그리고 이후 삼바 군단은 원정 유니폼만 입고 월드컵 결승전에서 진 적이 없다.


1970년 월드컵, 당시 모든 팀은 포로셔츠 코트를 입고 있었을 때, 브라질의 혁명적으로 라운드 셔츠를 채택했다.

당시 팀의 주력 풍타나는 "땀에 흠뻑 젖은 싫은 옷에서 벗어나게 됐다. 라운드 셔츠의 코트는 달리기에서 더욱 편안해졌다"고 말했다.

결국 브라질은 결승전에서 당시 우승 이탈리아팀을 꺾고 강력신컵의 앞몸인 레미트컵을 영예실에 영원히 머물렀다.


1994년 컵을 올렸을 때 브라질의 코트는 또 큰 변화가 일어났다.

코트에서 처음으로 프린트 패턴을 채택했다. 유니폼의 정면은 왼쪽부터 오른쪽 아래쪽부터 오른쪽 아래쪽까지 3개의 오렌지 휘장을 꿰뚫고, 그중 첫 팀 휘장 위에 3개의 상징 챔피언이 새겨진 오각별은 오른쪽과 같은 가슴 전통의 홈팀 휘가 호응했다.


기괴한 헤어 쇼장


코트가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면 선수들의 헤어스타일은 개성을 뽐내는 패션이다.

구기 외에도 축구 스타들은 머리 위에서 사람을 달갑게 한 뒤 구기 기술이 얼마나 높은지,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이상한가.


모두 베컴의 헤어스타일


2002년 한일 월드컵에서 베컴의 모시칸 헤어스타일이 얼마나 큰지 살펴보면 알 수 있다.

한 일본 매체에 따르면 월드컵 기간에 일본 도쿄 대목 지역에 위치한 미파 사롱은 “거의 30분 지나면 한 남자가 자신의 머리를 베컴처럼 잘라 달라고 요구했다 ”고 보도했다.

대충 계산해 보면, 이 숫자는 억수로 계산될 것이다.

당시 거의 5명의 젊은 남자 중 한 명이 모시칸식 헤어스타일을 남겼고, 월드컵 역사상 가장 큰 영향을 미쳤던 패션이 됐다.


'모시칸'은 북미 인디언의 한 갈래, 모시칸 남자의 헤어스타일이 특이하고, 머리 양쪽 광택이 벗겨졌고, 중간에 머리카락이 말갈기를 들썩이는 것 같다.

미국 영화배우 로버트니로 (Robert De Niro)는 영화'마지막 모시칸'(The last of the Monhican)에서 맡은 캐릭터는 모시 토착의 헤어스타일을 남기고, 이 캐릭터는 영화 마지막 비장한 헤어스타일에 비장한 용사가 있다는 의미다.

당시 베크햄을 모방하는 터키는 미트다바라, 일본 팀의 중전 영수였다.

그러나 모시칸 머리를 제대로 올리는 것은 독일 철인제격이다.

그는 독일 국기의 색깔을 모시 헤어스타일에 물들였고, 그의 이러한 행동도 그를 축구장 위의 뿔투사처럼 만들었다.


구기 가 높을수록 헤어스타일 이 괴이하다


2002년 월드컵은 괴이한 헤어스타일 집단이 폭발한 월드컵이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유명 선수들이 지금까지 상상하지 못했던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그중 가장 의외인 브라질 스타 로나르도다.

그 월드컵에서 대머리 로나르토가 갑자기 중국 전통연화에 나타난 아포두만 등장해 의아한 모습이었다.

브라질에서 어떤 사람이 그것을 ‘ 단대독각수 ’ 라고 부른다.

왜 이런 괴괴괴한 머리를 썼을까, 나나르도본인은 “내가 왜 이런 머리를 잘라냈을까? 그건 내가 집에서 전화를 한 적이 있기 때문에 이연나 (나나나르도의 전처) 나에게 나나나나르르르르르르르르나도의 아들)자신이 TV전에 스크스크스크런 머리를 머리를 머리를 왜 머리를 머리를 머리를 잘라냈을까. 하지만 실제로 그 사람은 내가 아니라 내 팀 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로베트로트로트로트로스를 보내달라고 말했을, 나나나나르르나르르르르르르나도의 아들 아들 아들)을 이끌라나나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나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르나르나다다다의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아들 팀은 뛰어난 발휘로 2002년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


남자 최악의 변발


2002년

로나르도

기괴한 헤어스타일은 우열을 가리지 않고, 구장에서 활기를 띠고 있다.

그러나 그는 외롭지 않다. 나이지리아 수비웨스트는 헤어 스타일의 괴이한 정도나 장소에서 대위하는 것은 모두 그의 좋은 상대라고 할 수 있다.

“내 머리에는 뿔이 있다. 내 뒤에 꼬리가 있으니 아무도 내가 비밀이 얼마나 있는지 모른다.”

이 가사는 웨스터 2002년 월드컵 헤어스타일의 완벽한 해석이다.

그는 머리카락을 두 개의 녹색 뿔로 빗고 오만하게 벌거벗은 정수리 위에 우뚝 서 있었다. 당시의 사람들은 누가 베스테의 이 헤어스타일의 영감이 어디선지, 어떤 평론가들이 “가뭄지대에서 오래 살았는지, 그는 사막에서 녹색 식물이 자라기를 너무 갈망했다 ”고 말했다.

다만 사람들이 이런 머리를 기르고 있는 웨스터는 어떻게 헤딩을 할 수 있을까. 결국 사람들은 현실을 위해 스웨덴에 대한 걱정을 하고 있을 때, 이 푸른 털이 없을 수도 있고, 웨스터는 마지막 순간에 스패너를 넣을 수 있을 것이다.

그의 헤어스타일은 역대 월드컵 최악의 헤어스타일 중 하나였다.


역시 머리를 땋은 헤어스타일, 이탈리아 스타 로버트바조는 좋은 반례다.

그는 1994년 월드컵에서 이탈리아 팀을 거의 한 사람으로 이끌고 가고, 표지적인 포니테일도 그의 개인적인 매력의 대명사가 됐다.

이후 데이비드 시먼과 멧돼지 데이비스는 이 헤어스타일을 사용했으나 로버트바조보다 더 클래식할 수 있을까. 로버트바조의 말꼬리 머리는 한 세대에 영향을 미쳤다.


축구와 패션이 다르다


축구가 유행하지 않는다고 누가 말합니까? 월드컵은 지금까지 가장 트렌디한 남성 T 대입니다.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길에서 패션과 축구는 다른 길로 갈 수 있다.


남성의 보디보디를 보여주는 무대.


1912년 제5회 올림픽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렸을 때 현대올림픽의 부고베르단은 스포츠를 찬송하는 산문시'스포츠송'(Ode to Sport).

시인은 스포츠에 감탄하는 첫 번째 단락에 "아, 스포츠, 당신은 아름다워! 네가 만든 인체가 고상하고 비겁해져, 수치스러운 욕망에 타락을 보고 건강한 힘으로 배양한다.

균형이 잡히지 않으면 별다른 아름다움을 말할 수 없다.


이번 월드컵 홍보 영화에서'포트팔일 is beautiful (축구는 아름답다)'이라는 글꼴이 영화에서 반복되고 있다.

운동에 딱 맞는 것은 미라는 오래된 주지였다.

고대 그리스에서 열린 고대 올림픽에서 몸의 아름다움과 힘에 대한 숭배는 그 시대의 주선율이 되었다.

멀리뛰기, 호떡 던지기, 긴 피리의 반주 아래 진행되어야 하며, 멀리뛰기 성적을 평가할 때는 점프의 거리를 볼 뿐만 아니라 자세가 아름다운지 여부를 살펴야 한다.


이태리 모델

국가 대표 팀


이런 몸의 아름다움은 남성적인 기개로 가득한 세계 컵에서 더욱 잘 드러나고 있다.

이탈리아는 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축구 국가대표라는 주장이 1990년대부터 일제히 공인하여 의심을 받지 못했다.

이탈리아의 선수들은 거의 모두 긴 머리를 기르고 큰 몸집, 건석의 체형, 영준한 얼굴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2002년 한일 월드컵 때, 이들은 복고 디자인의 타이트코트를 뽑았고, 고탄력 있는 레카의 원단은 선수들의 건장한 몸을 감싸고 구단들을 하나하나 그리스 조각 같은 남성의 미감을 모두 선보였다.

또한 이 코트는 자신만의 독특한 기능성, 심판의 라이벌 라이벌의 조그마한 동작을 최대한 감지해 상대방의 작은 동작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안타깝게도 이 코트는 그다지 이상적으로 팔리지 않고 이탈리아팀처럼 조각처럼 완벽한 체형을 갖게 되며 과중한 라이카 원단을 사용하면 선수들의 몸에 피해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단 한 번 월드컵 이후 코트 후원자를 갈아입게 되지만, 이러한 극미한 복고코트 역시 역사가 된다.


패션이 왔습니다. 월드컵이 더 하이입니다.


사실 월드컵과 패션과 고도의 융합을 나타내는 계합점, 둘 다 몸미를 보여주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998년 프랑스 월드컵의 폐막식에서 프랑스 작곡가 라윌 (Ravel)이 만든 댄스곡'볼레로'(Borlero), 300명의 YSL 패션을 입은 모델이 프랑시 대구장에서 여행하는 것도 월드컵 사상 가장 놀라운 장면이 됐다.


이번 월드컵과 패션의 결합도 최고다.

팔목시계 브랜드 HUBLOT 는 첫 월드컵 공식 지정 파트너 (Offficia FIFA Timeper), FIFA 의 공식 지목시계 (Officia FIFA Watch)가 됐다.

친구와 공을 볼 때 무심코 팔목에 큰 힘이 있는 허블렛 월드컵 한정시계가 되면 친구 사이의 가장 체면이 있는 일이 된다.


이번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가장 트렌디한 팀이라 할 수 있다. 유니브러가 협찬했지만 영국 신사 전통을 대표하는 Saville Row 수공제 재봉사 Charlie Allen 을 디자인했다.

물론 사치품 거물 LV 는 물론 물론 브랜드 정신의 핵심 가치 광고를 선보이며, LV 는 다른 시기의 왕인 벨리, 마라도나, 제달을 위해 최신 광고를 촬영했다.

광고에서 벨리는 제달내와 축구를 할 예정이며 마라도나는'시청자'로 등장한다.

사진 속 시청자들의 신분이 마음에 들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촬영 당일 마라도나는 4시간 늦게 도착했고 마라도나는 도착했을 때 베리와 제다에서 이미 떠났다.

최종적으로 제작된 광고도 유명 사진작가 앤닐레버츠가 후기 편집 편집 제작으로 완성됐다.


이와 함께 이번 대역술의 등장 방식도 익살스럽다.

마지막 결승전에는 LV 가 특별하게 정해진 상자에 놓여 요한네스버그에 위치한 축구장, 디지털 축구계의 명숙함으로 LV 캐리어 컵을 꺼내면 패션과 축구와 함께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빛냈다.

  • 관련 읽기

중국 운동화 브랜드 집단 결석 월드컵 결승권

지방 핫점
|
2010/6/8 10:32:00
37

광둥 서합생화 포청 시업식 이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지방 핫점
|
2010/6/8 10:31:00
45

수출 기업이 국내 시장에 진출하는 사고

지방 핫점
|
2010/6/8 10:29:00
52

광동 피낭 은 대외 에 의존 하여 고생산량 을 10년 간 처음으로 하강 하였다

지방 핫점
|
2010/6/8 10:27:00
34

환경 보호 요구 & Nbsp; 구두업 ` 제로 탄소 `가 필수적이다

지방 핫점
|
2010/6/8 10:26: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中小网商的生意经

面对各品牌服装同质化的现状,您是否以为那些有时尚元素的设计师品牌只会出现在高档百货店的橱窗内?您在网上下订单后,可能会直接决定工厂车间的工人再生产多少件这样的商品。网上卖家不仅借助一根网线在做零售,他们还不断强化对上游加工制造环节的把控,采取订制畅销款式和买手制,而后者是传统企业想做却难以付诸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