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다 샀는데 활동하러 갈 기다리다".
어제 야오경원은 대원들을 이끌고 전투를 앞두고 있는 역도경기를 앞두고 있지만, 이렇게 긴장한 대회를 배경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번 도보로 혼남 활동에 관심을 기울이고, 틈틈을 내어 축복의 말을 썼다.
요경
"우리 동네 20명 신청."
"우리 운동화 다 샀는데 토요일에 활동할 때까지 기다렸어요."
“도보대혼남, 미래의 심양의 중심이 어떤지 살펴보자.”
심양시 혼남 신구 관위회, 랴오닝 성
어제 본 신문은 오후 5시까지 5개 동네에서 약 70명이 단체로 신청했다.
심양시 환경보호국 혼남 신구 분국 신청점, 신구 각급 기업사업단위의 지원자 수가 이미 천명을 돌파했다.
올림픽 우승 축복
6 월 5일 우리 함께 도보 대혼남, 저탄소 생활 승낙.
많은 시민들이 환경보호에 관심을 기울여 환경보호를 지지하길 기원합니다. 요심만보가 할수록 잘 되길 기원합니다. 어제 오후, 1984년 역도올림픽 챔피언이 훈련실에서 이런 말을 적었습니다.
기자는 야오지도를 이끌고 대원들을 앞둔 역도경기를 앞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렇게 긴장한 대회의 배경 아래, 그는 여전히 이번 도보대천남 활동에 관심을 가졌고, 틈틈을 내어 축복의 말을 썼다.
나는 활동의 성패가 모두의 행동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주말은 원래 느슨한 시간이어서 집에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환경보호 사업을 위해 몸을 단련하기 위해 토요일의 혼하안가에서 더 많은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야경원설.
{page ubreak}
5개 지역 단체 등록
어제 본 신문의 초청이 나온 후 모두 5개 동네에서 약 70명이 열선 전화를 걸어 참가했고, 혼하 남쪽 지역에 있는 소주둔구 지역까지 전화로 신청했다.
심양시 황고모구 타만성커뮤니티 동네는 본보와 첫 연락을 받았고, 동네 서기 말레이션은 아침에 신문을 보고 주민들을 찾아가 상의를 했다. "그들도 집단 신청을 하려고 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소주둔구 광장 커뮤니티 최옥진은 올해 55세로 본보 조직의 활동을 보고 처음으로 동네에 참가했다.
“저는 이런 활동에 참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맨걸음으로 건강에 좋습니다. 저는 매일 2시간 걸을 겁니다.”
최옥진은 매일 아침 5시가 넘도록 도보로 나간다. 아침 1시간, 저녁 1시간, 하루 안 가면 온몸이 불편하다고 말했다.
최옥진은 매일 함께 걷는 친구에게 등록을 받았고, 다들 나이 든 사람들로 격렬한 운동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다.
매일 최옥진과 친구들은 5킬로미터를 걷고 매일 가는 좋은 습관을 길렀다.
"젊은이들도 많이 가자고 건의합니다!" 최옥진은 현재 젊은이들의 활동량이 너무 적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젊은이들이 운전을 좋아하는데 건강에 불리하고 낮은 탄소를 지키지 않고 잘 걷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행사는 개인지원을 받지 않고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과 사회와 협의를 하고 동네에서 단체로 신청하는 것이 필요하다.
신청자 수가 천 명을 넘다
행사의 청부자이자 심양시 환경보호국 혼남 신구 분국에 신구 내부 지원점을 개설했다.
어제 하루 만에 신청자 수가 천 명을 돌파했다.
“오후 5시까지 신구 관리위원회가 100명 가까이 등록했고, 동네 주민 250명 정도가 되고, 각 급 학교는 180명, 신구 기업은 500명에 이른다.”
심양시 환경보호국 혼남 신구 분국 유소는 기자에게 말했다.
“저는 사실 운동을 너무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이번 행사는 의미가 있고, 혼하를 따라 걷는 것도 매력적이어서 참석하기로 했어요.” 혼남 신구 관리위원회 황산씨가 말했다.
우리 회사는 이번에 50명에 가까운 참가 활동이 있어서 거의 직원들의 비율의 50% 를 차지했다.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여러분의 참여 열정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통용 전기 에너지 (심양)의 유한회사 환경 건강 안전 경리 로스카가 밝혔다.
헬스 트레이너: 도보 가면 심폐 기능을 증강시킬 수 있다
도보에 대한 좋은 점, 헬스 트레이너 왕루는 "도보가 심폐기능을 증강시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증가시켜 심산소 교환능력과 심근의 힘을 높이고 장기간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꾸준히 유지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 Cooper 는 야외 도보 룩을 가볍고 공기가 통하고 완충력이 있는 인터넷 조깅화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운동 기반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적당히 운동을 해야 하니, 차라리 부족한 것은 아니다.
그는 도보 활동에 참가한 독자가 도보 앞뒤로 스트레칭을 하며 걷는 도중 악상과 걷는 것을 막고 몸이 불편하게 할 것을 권했다.
고혈압, 저혈압에 걸린 독자들은 도보 활동에 참여할 때 사탕과 기능성 음료를 휴대한다.
정확한 걸음걸이 자세
1, 걸어갈 때, 두 팔을 흔들고, 하체와 조화를 유지해야 한다.
2, 걸어갈 때, 발끝을 따라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3. 걸음을 걸을 때 허리를 곧게 펴고 어깨뼈 내수를 해야 하며 골반과 허리뼈에 힘을 주지 마라.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6월 19일 뉴질랜드의 울 가격은 공급 중단에 덕분이다
- 시장 네트워크 | 鞋企受惠世界杯销售火爆
- 캐주얼 | 온저우 신발 사업에 화재 무인원 사상이 발생하다
- 학습 영역 | 어떻게 남자 양복의 앞옷 조각의 상부상치를 계산합니까?
- 뉴스 정보 | 온저우 슈즈
- 지방산업 | 수백 네티즌 이 집단 으로 창평 13릉 공상소 를 칭찬 하다
- 뉴스 택배 | 하교회 구두옷 수출 주요 제품
- 전문 시장 | 러시아 탄소 섬유 연구 진전
- 뉴스 택배 | ‘ 유로위기 ’ 는 돌사자에게 기업을 복용하는 것이 폐단이다.
- 시장 동향 | 방직 원료 값이 오르면 가방적 완제품 시장을 휘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