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기업의 무부동산 부유부?

2010/8/24 16:46:00 28

중국 기업

제조업 기업이 부동산 진출을 위해 ‘양손 두 손 잡는 것이 다 딱딱하다 ’고 생각했는데, 사실 살계난의 방법일 수도 있고, 주업 불황 부업은 커지지 않아 단기적인 수익을 소홀히 하고, 자신의 기업을 미래가 없는 작은 부동산상으로 삼아 중국 제조업은 대기업 브랜드를 내놓기 어렵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기업, 선두기업이 필요해 집만 사는 제조업체가 아니다.


  

팥 현상


국내 유명 의류 업체 팥 올해 상반년보 발표.

반년보에 따르면 팥 주식 계열사 6개 지주회사, 무석 팥 레드 의상 유한회사가 순이익 13.54만원을 이루고, 무석 에디피 캐주얼 룩은 유한회사가 순이윤 -295.45만원을 이루고, 무석팥 면방 유한공사는 순이익 242.1만, 무석 후장 오수 처리 유한공사는 순이익 -31.43만원, 무석팥 국제무역유한회사가 순이윤 -20.23만원, 무석팥 비즈니스 유한회사가 순이익 3640만원을 실현했다.


팥 소속 3곳의 의류회사들은 각각 순이익 13만 4000명, -295.45만원, 242.1만 원으로 총 순이익 -49.95만원, 적자 상태를 보였다.

지주회사 팥 사업은 3640만 위안의 순이익을 가져왔다.


한편 팥 주식은 상반기 영업 소득 13억 62억, 팥 비즈니스 소득 9억 41억, 전체 소득 69%를 차지했다.

팥 비즈니스, 팥 주식 계열의 의류 기업은 4억 2100억 영업수입을 가져왔다.


회사 이사회는 올해 상반기 회사

주영 업무

수입과 순이익의 증가는 주로 회사 지주회사인 무석 팥 영업 유한회사 주영 업무 수입, 이윤 증가 때문이다.


사실 국내 제조업업체와 팥 지분 같은 ‘주업은 돈을 벌지 않고 부업부업의 부업이 회사의 이익이 된다 ’는 적지 않다.

예를 들어 해신 가전제품은 이미 청도에서 가장 큰 부동산개발상이며, 건설된 해신광장은 청도 표지성 건축이 되고, 야고르는 2년 전부터 부동산 및 금융투자업에 진군하고, 현재 의류, 부동산, 부동산, 부동산, 부동산, 마차 투자를 하고 추방하는 운영 모델이다.


주업 제조,부업

부동산

대다수 지방선두기업의 운영 패턴이 된다.


위험 없는 폭리


팥 지분 같은 제조업 기업들이 부동산 진출을 하는 것은 자연히 유리해지는 것이다.


많은 제조업 기업들이 출시한 후 자본시장에서 융자를 진행하여 중금을 장악하는 기업이 되었다.

융자가 대량의 현금 흐름을 얻고, 주업은 이렇게 많은 자금을 쓸 수 없고, 이 전민부동산에서 수익을 찾게 되는 시대는 자연히 부동산으로 진군하고 싶어진다.

이들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지방의 선두기업이기도 하고 현지 정부의 재세 수입의 ‘ 좌빈 ’ 이기도 하고 현지 취업의 중요한 힘을 해결하고 지방 정부가 그들의 측면에서 ‘ 보살펴 ’ 를 얻고 순리적으로 조리 있게 되었다.


또 일부 제조업 기업은 국유기업이고 지방자위까지 중요한 주주이다.

이들 기업들은 지방정부의 묵허 아래 ‘ 비옥한 물에 외인전 ’ 이라는 생각을 품고 부동산을 찾아 수익을 찾고 있다.


상장 융자 외에 이들 기업의 주업은 대량의 안정적인 현금 흐름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런 현금 흐름의 소재도 기업들의 두통 문제다.

이 현금 유출을 단기 은행 예금으로 바꾸고 수익이 너무 낮고, 주업의 경쟁이 치열하고 이익률이 너무 낮아 ‘뒷걸음질 ’하고, 금융투자로 진출하는 것은 위험이 크다.


비교하면 부동산은 고이윤과 위험이 극히 작은 투자이며, 5천년 이래 부유를 충족시키기 위한 전통으로 제조업 기업의 가장 사랑이 된다.


국내 레저 의류 브랜드 진비스 회장은 양훈 매체에 따르면 의류 벌이 속도가 빠르고 부동산도 많이 벌지 않았고, 의류업은 안정적인 현금을 가져올 수 있다고 언론에 밝혔다.

현재 진비스의 모사 욱일그룹이 의류를 한손에 쥐고 부동산을 잡았다.

부동산 수익은 우리 주업의 몇 배나 되는 것이다. 그는 말했다.


미래가 없어?


이러다가는 중국 제조업체의 미래는 브랜드 기업, 선두기업, 아니면 한 작은 부동산회사로 전락할 것인가?


어떤 제조업체들은 두 손으로 두 손을 잡으면 모두 단단할 수 있다. 한 손은 자신의 주업이고, 한 손으로는 수익이 빨라지는 부동산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많은 기업들이 운영 중 점점 균형을 잃고, 주업의 고투입이 저이윤을 들여 부동산 수익을 시도하는 기업들이 부동산업무를 중시하고, 제조 주업에 시간을 들여 투자를 늘리고 싶지 않다.

연구 개발을 원하지 않고 공장 규모를 확대하고, 심지어 공장 건물을 건설하는 것도 자신의 토지에 대한 구실이 되고, 이러다 주업이 점점 위축되고, 부업이 점점 강해지면 상부에 묘사되는 ‘팥 현상 ’이 나타난다.


의류 업계 한 학자들은 브랜드의 제조를 중시하지 않고 주업에 더 많은 자금을 들여 주업에 투입시키기 위해 단기 수익과 눈앞의 이익을 위해 맹목적으로 부동산굴금으로 진입하고, 이런 장기적인 이익에 신경 쓰지 않는 방법으로, 대부분의 의류 기업들이 대업을 대신하고, 외국 주문서를 받아, 폴로, LV 등 글로벌 브랜드가 나올 수 없다.


그리고 부동산 투자는 눈앞에서 수익을 얻을 뿐, 영원한 돈을 버는 기계는 아니다.

홍콩의 두 차례의 금융위기는 예외가 없는 우선 부동산에 파급돼 부동산 회사든 투자자든 모두 원기가 큰 피해를 입었다.


또 상장 회사에 대한 감시 문제도 연루되고 있다.

이미 상장된 제조업업체, 융자 등 방식을 증발하는 자금은 자신이 묘사한 것처럼 투자주업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나 금융업에 투자하거나 지방정부의 보호우산 등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분개된다.

그래서 상장회사 감독의 힘을 높이고 융자진물을 유용하게 할 수도 있고, 혹은 ‘팥 현상 ’을 줄일 수도 있다.


아이돌 주식은 하반기에는 팥 남장 연쇄 전매 채널 건설을 중점적으로 발전시켜 중점 성점 지역 모집 회의를 잘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단매 직업 복장 업무를 빠르게 확장하고 직업복장의 중표율을 높여 회사의 이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안정적이고 부동산업무를 추진해야 한다.

  • 관련 읽기

PTA 평가: 수요 조정 & Nbsp; PTA 또는 반복

재경 특집.
PTA
|
2010/8/23 17:25:00
49

이스면: 주변 시장 불리 & Nbsp

재경 특집.
|
2010/8/23 17:24:00
47

광저우 는 노동 관계 가 일회성 보상 소득 을 면제 하여 자세 를 면제 하였다

재경 특집.
|
2010/8/21 16:44:00
35

중국은 공업화 사고로 옥수수 산업을 계획할 것이다

재경 특집.
|
2010/8/21 16:40:00
23

호북 자금이 20억 위안을 지급하여 대규모 저전압 개조 공사를 시작하다

재경 특집.
|
2010/8/21 16:38: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말레이시아 관원은 까르푸 마23개 매장을 판매한다고 한다

까르푸 마케팅과 전파 부문 Low Ngai Yuen 이 거절한 것은 이 기사에 대해 논평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