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판촉 함정 & Nbsp

2010/9/18 14:10:00 92

소비자 할인

 

9월 18일 뉴스, 추의 습격, 여름철의 신발이 분분히 하강, 많은 상점들이 ‘최저 2절, 1송, 전체 XX 원기 ’ 등의 글꼴을 선보였다.

광고

세일 상품은 기본적으로 여름철 신발복으로 현재 추동 구두로 출시돼 재고 정리를 위해 장사꾼들은 모두 창고를 정리한다.

현재 각 시의 대형 백화점 안에도 상가가 미친 듯이 나타났다

판촉

광경.

이맘때 자연히 많은 사람들이 싸게 줍는 쇼핑 계절이 되었다.


할인은 많은 시민들이 ‘싸구려 ’를 주울 수 있지만, 정말 그렇게 낮은 할인? 정말 많은 이윤이 소비자에게 양보할 수 있을까. 일부 불량상가들은 불량품과 적재품 등을 할인 상품에 숨겼거나, 전장 5퍼센트 적혀 있는데 실질적으로 겉으로는 다르다.

세일화 구매, 소비자 또는 이성적 소비, 구매 시 가격만 볼 수 없 는 가장 중요 한 것 이다.

그리고 사기 전에 세일 전 가격과 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품질

.


판촉 함정:


먼저 값을 올리고 할인하다.

이런 판촉 함정은 주로 옷감, 신발 가방 등 소비품이며, 상인들은 명절 명의를 빌려 큰 할인을 해 혜택을 준다.

실제로 적잖은 제품의 가격은 모두 미리 미리 가격을 제시한 것이며 예를 들어 여성식 하이힐 한 켤레의 가격은 200위안, 정상적인 경우 8% 할인, 실제 가격은 160위안, 명절 세일, 가격을 350위안, 그리고 5퍼센트 할인한다.

판매

실제 가격은 175인데, 그만큼 할인이 많이 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15위안이 비싸다.

이런 경우에는 평소 마음에 드는 물건의 가격을 많이 살펴봐야 한다. 실제로 가격에서 세일을 하는 것인지 잊지 말아야 한다.


축수 품질보증과 애프터서비스.

많은 대형 매장의 판촉 전단과 포스터는 홍보가 잘 되지만, 종종 아래에 ‘ 이번 판촉 이벤트 내용은 매장 내로 규정돼 이번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본점 소유다.

행사 내용과 참여 활동에 대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제한과 규정을 진행하여 일부 판촉 실혜를 누릴 수 없다.

또 일부 상인들이 세일을 하는 제품은 모두 적압품과 체화품이나 품질에 문제가 있는 불량품이지만, 판촉의 명의로 판매를 하고, 유효한 영수증과 판매보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이유로 세일과 증정 상품을 누릴 수 없다는 이유다.


일반적으로 백화점에 전문점, 성숙한,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신발 브랜드, 일반 중개업자의 수입가격은 대개 신발 가격의 3 ~4퍼센트 사이에 매장 임대, 관리비 등이 또 영업액의 20%를 차지했다.

이에 따라 상당한 인지도가 있는 신발 브랜드가 있다. 시즌이 지나거나 시즌을 앞둔 상품에도 5퍼센트나 6퍼센트 더 할인을 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이윤이 없는 것으로, 주요 목적은 자금을 쌓지 않는 것이다.

또 일반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자신의 브랜드 효과를 위해 할인을 너무 낮추지 않는다.

이런 청산품 신발에 대해 소비자들은 모두 안심하고 살 수 있다.


매장이 어떤 판판판이벤트를 진행하든 소비자가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 이 판촉활동의 일부 성명을 충분히 파악하고 일부 제한규정을 추구하지 말고 저가격을 추구하지 말고 상품이 필요필요여부여부여부에 부부부부부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촉원가가가할인할인을 할 때에반드시 이러한 판촉촉촉촉촉촉촉촉활동활동활동활동활동활동의 일부 성명말고, 일부 일부 일부 규저가격규명만 추구하지 말고 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상품을 원가격오부부부부부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착필요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여부를 고려고려고려현지 공상, 가격 등 부문에 반영하다.


속담에 잘 사는 것은 영원히 팔리지 않는 것이 없다.

많은 상점의 판촉은 종종 고양이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만약 꼼꼼하지 않으면 자신이 이득과 실혜를 얻는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손해를 본다.

우리가 이런 명절 쇼핑 소비를 할 때는 반드시 상가의 판촉 함정을 잘 보아야 한다.

  • 관련 읽기

고추잠자리 새 신발에 품질 문제 & Nbsp; & Nbsp; 소비자 반품 거부

구두시장
|
2010/9/18 14:03:00
143

休闲鞋成为国内外市场下一个淘金点

구두시장
|
2010/9/18 11:32:00
66

소비자 쇼핑은 신중 & Nbsp; 시장에 '대소동'이 나타나야 한다

구두시장
|
2010/9/18 11:05:00
42

시민 발등 닳아 거부 & Nbsp; & Nbsp; 공상국 출범

구두시장
|
2010/9/18 11:00:00
73

추상 브랜드 신발 가격'수등 선박 '

구두시장
|
2010/9/18 10:12: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이탈리아 사치화 브랜드 TOD S 심천이 다시 가게를 열었습니다.

이탈리아 사치화 브랜드 TOD S 는 올해 7월 중국 지역 20개 소매점포에 이어 9월 10일 심천에서 제21차 전신전문점 — 심천화윤센터 만상성 전문점을 개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