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흔적 없는 사무실 정치

2010/11/5 9:58:00 60

사무실

  

어떤 분이 "닉네임"이라고...

지시하다

"실험 참가: 시야를 증가시키는 기교를 연습한다.

공부는 지나치게 적극적이나 각고의 방식으로 자화자찬을 하지 않는다. 이것은 쉽지 않다.

나의 친구는 열심히 일하고 사람은 매우 똑똑하지만,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사무실 정치놀이를 어떻게 하는지 잘 몰랐다.


그녀는 업무와 마케팅 부문에서 일하는데, 거래가 통상 오랜 세월 동안 고객과 건립된 좋은 관계이다.

그녀는 지난 몇 년 동안 일한 적이 있었고, 그 동안 그녀의 급여는 우후하고, 상사와 동료가 모두 그녀를 좋아했지만, 그녀는 그리 하지 않았다.

평상시

혹시 그녀의 근무 장소가 본사에 없기 때문일까.

그래서 우리는 그녀가 새로운 직위에 대해 어떤 변화를 가져야 할지, 새로운 전략을 논의하고 있다.


나의 친구는 새 회사에서 약 두 달 정도 일을 한 후, 나는 그녀의 사무실로 그녀를 찾아 마침 팩스가 들어왔는데, 그녀에게 두 주일을 보내서 쟁취한 업무 성교를 알렸다.

5분 전에 부사장이 그녀의 사무실에서 그녀와 대화를 나누는 데 있어서, 잡담 중에 이 고객이 큰 장사를 이루게 될 수도 있다.

나는 그녀가 부총사무실에 가자고 건의한 후에 무심코 이 교섭을 제기했다. “우리는 방금 얘기하고 나서 이 장사를 끝냈다.” 그녀는 처음부터 가고 싶지 않았고, 쪽지를 쓰고 싶었으면 좋겠다.

나는 그녀에게 쇠를 단김에 빼서 자신의 공로를 보여 줄 것을 건의했으나, 흔적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녀는 동의한 후 부총사무실로 갔다.

결국 부총은 회사의 공관부처에 대해 알려 달라고 제안했고, 회사 동인이 이 수입을 알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도 이 책략의 고수이기도 하고, 각 부문의 긍정적인 능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분명히 파악했다.

부재부재부재부에서도 "이 소식에 관심이 있을 것 같다"고 메모를 쓸 수 있다.


당신은 어떤 행위가 지지를 받을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사를 관찰하는 것이 아닙니다.

행위

그리고 그가 중시하는 것을 포함해 그대로 한다.

만약 당신의 상사가 야근이 매우 중요하다고 느끼면, 그가 네가 야근을 하고 있다는 것을 교묘하게 알게 한다.

고객이 잡담을 좋아하거나 과학기술을 중시한다면, 당신은 이 방면의 전문가가 되며 그들에게 알려 준다.


일단 기회가 된다면 간접,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자신의 공로를 표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자기 판촉에 익숙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이 객관적인 각도에서 당신의 힘을 돕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당신의 재능과 성취를 알아차리고 징을 치고 북을 치는 것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여성 주관들은 이들의 대화와 토론은 복도, 엘리베이터, 기타 비공식적인 장소에서 진행된다고 말한다.


시료가 증가함에 따라 부담의 위험도 증가한다.

하지만 자기의 한계에 도전해야 하며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도전을 받을 수도 있다.

여성은 흔히 시야가 증가한 후 가져올 수 있는 충돌에 불편함을 느낀다.

반드시 직면해야 하는 현실은 당신의 견해가 높을 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설법과 방법을 동의하지 않는 기회도 더욱 크다는 것이다.

하지만 괜찮아, 익숙해질 거야.

예를 들어 어떤 의제에서 입장을 표명할 때, 입장이 도전을 당하면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여성은 보통 어른 역할에 익숙해서, 여성은 충돌 대치의 환경에 직면해야 한다.

만약 한 회의에서 어떤 의견이나 입장을 지지한다면 다른 사람이 있다. 반대 입장에는 같은 강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그런 상황에서 두 남성이 맞서면 서로 양보하지 않고, 퇴근 후 그들은 함께 작은 술과 함께 농구를 할 것이다.

이때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대전 후 호형호제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라고 할 수 있는 많은 여성들이 같은 상황에서 회의에 대한 충돌이 있을 수도 있다. 그동안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불편했다.

그러나 당신이 게임장에서 장난을 치는 소년을 관찰한다면, 그것은 바로'게임'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사정이 원래 그렇다.

현장에서 날카롭게 맞서니 문제가 해결되면 무사해진다.

여성은 항상 개인적인 감정도 간섭하지만 보통 그런 일이 없다.

따라서 우리는 반드시 모든 논쟁을 배워야 하며, 가능한 한 개인적인 감정과 업무를 분리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동료 에게 까다롭다 응변 능력 차이 를 어떻게 교묘하게 해소

효과적 소통
|
2010/11/5 9:55:00
42

화제: 직장 좋은 인연 어떻게

효과적 소통
|
2010/11/5 9:53:00
27

보전: 알아야 할 대인 처사 소기교

효과적 소통
|
2010/11/4 10:08:00
39

비결: 회담의 비언어성 기교

효과적 소통
|
2010/11/4 10:07:00
64

사무실 의 인심 을 얻다

효과적 소통
|
2010/11/4 10:06: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장함운의 핫팬츠가 등장하여 좀 성숙해졌다

프로그램 현장에서 보자마자 왕함은 장함운에게 큰 곰을 안겼다."백부!" 장함운의 안부 한 마디로 안부를 묻고 벙글벙글! 장함운은 다양한 모자를 쓰고 "어떤 모자도 좋아해요. 내가 좀'인격 분열'이 있기 때문에 ㅋㅋㅋㅋ!"라는 글은 자신이 진행자의 신분을 완전히 잊고 직접 손바닥으로 모자를 고치고 끝내 생화초가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