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 Nbsp; 중국 해외 투자 속도
총이 머리새를 쏘다.
후쿠시마 원전
매체의 첫째를 차지할 때 중투는 또 한 번의 매스컴에 선다.
여러 번 맑혔음에도 불구하고, 민중들은 일찍이 조우하였다.
흑석
중투재도 현신 악명 높은 도쿄 전력은 여전히 극도로 불만을 드러냈다.
일본 10대 회사나 522억엔 (404억원 위안) 에 투자한 투자액도 359억엔 (약 29.35억위안) 에 이른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왕건희 중투부사장은 이 10개 회사의 투자액은 522억 엔의 몇 십 분의 1로 도쿄전력에 대한 투자도 그리 높지 않다고 말했다.
동시에 글로벌 투자는 고도의 분산 그룹이기 때문에 글로벌 투자 시장에 상응하는 지수가 있으며, 지수에서 위탁한 외부 관리자가 투자한 투자는 도쿄 전력의 투자는 참고지수 투자로 구성돼 있으며, "어리석고 똑똑한 말은 없다"고 말했다.
왕건희는 투자조합이 분산돼 한 지역에서 또 다른 지역에서 손해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중투는 미국 부동산 분야의 투자 회보율이 40% 에 달한다고 밝혔다.
런던투자국 중국구 수석 후승리 대표는 시대 주보 독점 인터뷰에서 "런던에 투입된 상업 부동산 투자가 성공적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구체적인 수익률에 대해 그는 스포를 하기 불편했다.
누구
투자
일본
도쿄 전력에 중투하는 이들이 비난받는 투자에 비하면 일본인들은 또 다른 투자자들 `비성물음 `을 분수령으로 화려하게 사는 캠페인을 벌여 일찌감치 일본 여야를 놀라게 했다.
2010년 12월 일본 매체는 외국인이 일본에서 외국인을 제멋대로 부동산 구입을 제한하는 것을 고려해 일본이 외국인에게 점령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밝혔다.
금융 위기로 최근 2년 동안 일본의 집값이 크게 떨어지면서 많은 중국인들이 구매하고 있다.
몇 달 전 일본 날새회사들은 북해도에서 중국인이 개발한 부동산 항목을 일거에 매진해 불황의 일본 부동산 산업을 진동시켰다.
도쿄의 새 아파트 판매 개장회에서는 일본 구매자들이 아예 “불경기 때 이런 고가의 집을 파는 것은 그야말로 일본인들에게 사준 것이 아니라 중국인들에게 마련해 주는 건물이죠 ”라고 불평했다.
{page ubreak}
개인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일본의 투자에 일본인들의 자신감 위기감을 불러일으켰다.
일부 중국 개발상들은 점차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일본 소형촌과 도시에 눈을 맞추며 중국 부자들의 휴양지로 투자하고 있다고 한다.
음모론 (음모론) 은 이미 일부 일본 민중들이 중국 그림자에 따른 자국 자연자원 유실의 공황을 불러일으켰다.
도쿄 면에서 경제가 점점 부유해지는 오늘날 일본인들은 이 손에 많은 재산을 가진 이웃에 대한 초조함은 지난날보다 더 크다.
중국의 기준으로 볼 때 중국은 일본에 대한 투자는 여전히 작은 숫자일 뿐 일본인들의 다양한 연쇄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도쿄전력에 직접 투자한 수억 자금, 쓰나미 및 핵위기의 지속적인 영향은 중국 투자자들의 열렬한 부동산 투자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강진은 양날검으로 재건된 거대 케이크가 눈앞에 놓여 있다.
일본 정부는 지난 2일 언론을 통해 해외 민간자본이 일본의 재건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이에 후승리는 "지진 이후 인프라 재건 사업이 많았고 중영기업은 모두 참여할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재해 재건회에는 일부 합병사업이 수반돼 일부 일기업이 자동차 업계가 위기에 직면하고, 이들 분야의 합병 재편성은 장차 이슈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투자가 왜 증가하느냐
일본에 투입된 투자는 400억 (인민폐) 아니면 400억의 몇 십 분의 1, 다툼하지 않은 사실이 중국이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투자도 시작단계다.
상무부 최신 통계에 따르면 중국 누적 비금융류 대외가 25888억 달러를 직접 투자하는데 우리나라 대외투자 규모는 전 세계 보유량의 1.3% 를 차지했으나 일본은 중국 대외투자의 가장 주요 목적지에 불과하다.
지난 3월 해외 투자 환경이 급격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국발개위는 외자 및 해외 투자국장 공영룡을 이용하여 개발위원회가 중국 기업의 해외 투자에 대한 제한을 대폭 완화하겠다고 밝혔다: 2011년 3월부터 자원 경외투자 중대 사업에 필요한 금액 초점은 3000만 달러에서 3억 달러로 높아졌고 비자원류 해외투자 중대 항목에 대한 심사를 필요로 하는 금액 초점은 10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로 높아졌고, 중앙기업의 해외 투자는 직접 적용 준비안제를 통과할 필요가 없다.
{page ubreak}
일본의 강진적인 영향은 물론 복잡한 국제 정세가 속속속해지고 있다.
후승리는 "비즈니스부 주관부서와 접촉한 적이 있는데 아프리카 중동 정세에 영향을 받았지만 중국 정부가 중국 기업이 나가도록 장려하는 발걸음은 여전히 커지고 있다. 예를 들어 지방정부에 더 많은 심사 권한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후승리는 "해외 투자 합병 분야에 대한 금융지원이 힘차게 늘었다"며 "국자위, 발개위원회, 상무부 등 주관 부문도'나가라'전략 관련 훈련과 연구력도 커졌다"고 말했다.
진덕명 비즈니스부 장관의 묘사에 따르면 ‘출출 ’전략의 중점은 우선 기업의 대외 추진 에너지 자원, 인프라, 가공제조, 농업 등 분야의 투자협력을 총괄적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국제경쟁력을 가진 다국적 회사를 양성하여 우리나라의 경제세계화에 참여하는 핵심 역량과 중요한 의탁이 되었다.
이에 대해 후승리도 긍정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현재의 통계로는 중국 대외투자가 눈에 띄고, 런던에 대한 투자 종목만 3배나 늘어난 것 "이라며"2012년 올림픽 관련 종목과 신에너지 종목이 두드러졌다고 말했다.
현재 영국 정부도 중국 기업들이 그 인프라 건설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대외 투자의 성장과 위안화 절상 및 평가절상 예상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분석했다.
진건 비즈니스부 차장은 2005년 송금한 이래 지금까지 누적 가치는 24.1% 에 이른다고 말했다.
환율 변화가 수출에 미치는 영향은 산업 구조의 조정을 가속시킬 것이다.
중국 정부도 대외 투자에 대한 긍정적 효과를 확대시키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
“중국 대외투자의 발전은 반드시 중국의 경제와 세계의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또 국무원은 국무원에서 해외 투자 감독부서를 하나 더 늘리고 국자위와 평행하며 해외 국유자산의 보유 가치 증가 업무를 조율해 해외 국자감사 각 방면의 이익을 조정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또 3월 초 발개위는 이미 상무부와 중국 기업의 해외 투자 촉진법을 준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