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브랜드: 서비스가 제승관점이 되다

2011/6/17 10:04:00 51

의류 브랜드 서비스

많다

브랜드

서비스 태도를 강조하고 있다. 상품과 같은 시대에 서비스는 제승의 관건이 될 수 있고, 많은 브랜드들도 경쟁 우위를 얻으려는 희망을 서비스에 맡기고 있다.

최근 기자 는 고객 으로 베이징 신세계 를 방문했다

잡화

안식구

복장

브랜드의 가게는 다른 브랜드의 다른 서비스 방식을 암호적으로 찾아냈다.


온리: 보디가드


5보 1단계, 10단계, 1단계, 온리의 점포에 들어서자 고객은 주목 대상이 되고, 한 곳마다 점원이 따라간다.

그들은 친절하게 고객에게 신상품을 추천하고 심지어 끈적거리기도 한다.

그들은 상품을 추천하지 않았지만 고객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는 것 같다.

열정에 잠긴 이런 느낌은 다소 숨이 막힐 지경이다.


MANGO: 자연스럽고.


MANGO 는 고객이 자유롭게 고르는 취지로, 고객이 옷을 고르면 옷을 고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고, MANGO 점원은 묵묵히 가서 옷을 정리하고, 분명 불쾌한 기색이 없다.

고객이 마음대로 좋아하는 의상 입어도 고객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수신할 때, 고객이 도움이 필요할 때만 점원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도 있고, 맨로가 고객에게 아랑곳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기자들은 이런 환경에서 쇼핑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Ochily: 제시가 급박하다


기자는 Ochily 가게에서 옷을 고르는 시간이 가장 짧았고 Ochily 가게에 들어서자 점원은 비교적 딱딱한 ‘환영 ’을 공식화하면서 점원의 말투에서 기자는 환영을 받지 못했다.

기자가 막 옷을 들고 옆에 서 있던 점원이 즉시 제시했다. "이 옷은 899원이다."

기자는 이견하지 않고 옷만 고르고, 두 번째 물건을 들려고 할 때, 가게는 즉시 "이 689원, 할인 하지 않는다"고 제시했다.

몇 초 동안 어이 없이 이 장면을 앞두고 가게에서 계속 있을 생각은 없었다.


Beartwo: 편안히


베어투우는 신세계 백화점 면적이 크지 않아 옷들이 빠듯하게 배열되어 고객들이 옷을 입어 볼 때 점원은 인내심을 갖고 조화를 찾느냐고 물었다.

고객이 계속해서 옷을 갈아입을 때 그들도 조금도 참지 못한다.

점원 사이의 관계가 비교적 융합될지도 모르지만, 고객들이 옷을 갈아입을 때 그들은 가끔 수다를 떨며, 이것은 얼마든지 고객을 게을리할 것이다.


숙녀실: 미화 아래 차가운


숙녀의 야들야들한 복장은 늘 기자의 눈알을 사로잡는다. 레이스 옆, 프릴 옆은 늘 자기도 모르게 가게 안으로 들어가게 하지만 신세계 백화점 점원의 봉사 태도는 옷보다 훨씬 달콤하다.

기자가 셔츠를 들고 사이즈를 물었을 때 점원은 거침없는 표정과 느릿느릿한 동작으로 예쁜 옷의 기쁨이 순식간에 식었다.

기자가 가게를 떠났을 때 점원은 "어서 오세요"라는 구호를 큰소리로 말했다. 열정이 없다면 구호가 될 수밖에 없는 것 같다.

  • 관련 읽기

노동력 부족 이 전면적 으로 업그레이드 를 초래하여 ‘ 뺏는 사람 ’ 사건 이 빈발하였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6/17 9:17:00
60

기업의 기호난하의 고통

업종 종합 서술
|
2011/6/16 13:24:00
81

브랜드 메이커 중심 이동 & Nbsp; 의류 주문 대량 국외로 이동

업종 종합 서술
|
2011/6/16 11:22:00
40

아동복 기업: 캐러멜 적령의 소비자들은 개체를 중시해야 한다

업종 종합 서술
|
2011/6/16 11:06:00
36

아동복장 업계의 마지막 케이크 & Nbsp; & Nbsp; & 미래 창업로

업종 종합 서술
|
2011/6/16 10:39: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류 조형 디자인 교수 세미나 는 온주 에서 열린다

지난 28일 중국 패션디자이너 협회 기술위원회가 주최한'2011 ·중국 의상 스타일링 디자인 교수 워크숍'은 지난 2010년 5월 쓰촨에서 첫 번째'2010 ·중국 의상 스타일리메이크숍'을 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