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리는 래플사에서 출항한다 '졸업 파티가 따뜻하게 열렸다.

2011/8/16 15:09:00 43


동화불사 교무는 동화대학교 국제교육센터에 처해 졸업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우리가 래플사에서 출항한다 ’는 졸업 파티를 열고 학업을 마치고 사회로 향하는 것을 축하한다.

서근과 학술 총장 담국견박사 등 학원 지도가 이번 행사에 참석해 사생들은 가벼운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며 3년간의 학습 생활을 돌아보고 미래의 직업 발전을 전망하는 길을 돌아봤다.




학원의 배려와 졸업생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기 위해 우리 원교무처 선생님께서 이 사생 모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정교하고 맛깔스러운 음식점, 다정하고, 사제 교류의 분위기, 그리고 활기차고 설레는 추첨, 모든 졸업생의 미련을 감동시켜 잊을 수 없는 만남.



졸업회에서 동화래불사의 학술 총감은 담국견박사 대표대학교에서 인사했고 졸업생들은 3년 동안 래불사의 학습을 무사히 마치고, 동시에 직장, 인생의 새로운 단계에 들어서며 첫 번째 축복에 나섰다.



독일, 공상관리학과 다니오 미로도치가 우수 학생 대표로 발언했다.

다리는 가장 짧은 시간으로 모든 과정을 마치고, 반년 동안 수료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대학의 수확을 언급해 다리는 당초 라이플스가 그의 삶의 새로운 출발점으로 꼽혔다고 말했다.

상해에 왔을 때, 그의 영어는 그리 강하지 않았고, 레플사의 전영교육과 국제화 환경은 이제 모국어처럼 유창하게 영어로 교류할 수 있게 했다.

학상과 업무 경험을 충분히 경험한 그는 레플사 교수의 상과 지식이 매우 실용적이며, 국제적인 분위기는 학생들의 글로벌 시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여기 온 세계 각지에서 온 선생님들이 있는데, 나라와 문화의 각기 다른 상업모델을 접촉하게 해 주세요."

지난 2년 반 동안 다리오의 성장을 목격한 자신감과 책임감, 다리의 아버지는 “라이프사의 학습이 정말 많이 바뀌었다. 서방식의 실천교육이 학습과 동시에 많은 상업적 경험을 얻고, 예를 들어 업무와 판매, 독일이 주장하는 대학 교육과 일치한다 ”고 전했다.



졸업 모임의 또 다른 중요한 코너는 바로 우리 학교 레플사의 교우회를 소개한다.

레퍼스 동창회는 졸업생과 모교와 밀접한 접촉을 맺은 교우의 일생 취업과 발전에 지속적인 도움을 준다.

모임에서 우리 학교의 인재 발전센터의 선생님은 졸업생들에게 신선하게 출로를 하는 ‘1기 레플리 교우기 ’를 나누어 교우회에 등록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졸업 시간에 모교와 또 다른 형식의 친밀한 연결을 맺을 수 있다면 졸업생들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 관련 읽기

상하이 패션주 개막쇼

설계대학
|
2011/8/16 15:05:00
74

레퍼스 교우회 영재 프로젝트'C 프로젝트 '이홍기러기 패션쇼

설계대학
|
2011/8/16 15:01:00
56

Raffles Privato 국내 최초 학생 오리지널 디자인 전매 브랜드 개막

설계대학
|
2011/8/16 14:59:00
96

"Raffles Privato" 학생 졸업 쇼는 상하이 패션주를 축소한다.

설계대학
|
2011/8/16 14:54:00
101

만박과학기술직업대학 사제 선생이 동화불래사 방문 교류

설계대학
|
2011/8/16 14:51:00
114
다음 문장을 읽다

동화 버라이스 외국 친구 창설 상해 최초 개념 패션 "Fu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