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성신 위기 촉진'해타족'&Nbsp; 해외 인터넷 쇼핑 타오바오 필요성

2011/8/17 10:55:00 28

위신 위기'해타족 '해외 인터넷 쇼핑

국인 의 소비 수준 과 소비 관념 의 향상 과 국내 상인성실하다분실 사건이 누차 폭로되자 해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쇼핑을 시작해'해타족'이 됐다.그러나 해외 쇼핑도 위험해지고 소비자들은 이성적으로 대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했다.
베이징 외국어 학교에서 교편을 잡은 서응은 해외 쇼핑몰에 독시계가 있다.많은 네티즌과 해외 를 찾다대신 사다달리 영어학과를 졸업한 그는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최신 영문 원서를 직접 구매했다.


중국인 소비 수준과 소비 관념이 높아지면서 국내 상인들의 성신 결실 사건이 누차 폭로되면서 해외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쇼핑을 하는 이들이 되고 있다.해타족… 이다그러나 해외 쇼핑도 위험해지고 소비자들은 이성적으로 대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했다.


대매에서 직구로 해외 인터넷 구매가 한창 유행하고 있다.


서응은 이미 여러 해 해외 온라인 쇼핑 경험이 있어 외국어에 정통한 그녀는 매달 해외 홈페이지에서 두세 번 쇼핑을 하고, 구입한 물품은 서적 외에 화장품과 보건품 등이 있다."지금 주변에 많은 친구들이 쇼핑을 좀 도와주세요."천천히 말하다.


‘해타타 ’에 열중하는 것은 서응처럼 외국어를 잘하는 소비자가 아니다.청해시닝에 사는 이 여사는 방금 한 운송회사를 통해 미국 아마존 사이트에서 주문한 유아용품과 보건품을 받은 것은 그녀의 첫'해타오'다.


“외국어 수준은 별로지만 기본적인 설명은 문제없다. 게다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경험 게시물이 예상보다 간단하다.”36세 이여사가 말했다.평소 인터넷 쇼핑을 좋아하던 그는 기존 해외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았고, 최근 네티즌을 통해 해외 사이트에서 직접 쇼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추천해 보았지만, 의외로 성공했다.


기자는'해외E 구매'라는 해외 인터넷 쇼핑몰 포럼에서 이미 3만여 명의 등록 회원, 30여만 개의 게시물이 있다.회원들은 해외 온라인 쇼핑 경험을 나누고 세관 정책, 다국적 운송, 해외 할인 사이트를 추천한다.


반면 바이두, 구글을 통해'해외 온라인 쇼핑','해타 '등의 키워드를 검색해 1만 개의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다.이 사이트와 포털사이트에서는 ‘해타족 ’이 가장 많은 관심을 모은 상품은 분유 등 유아용품, 식품, 보건품, 화장품, 의상, 가방, 책책, 디지털 전자 제품 등이다.


시근은 먼 바다타족을 탐구하는 것은 안심이다


기자들은 인터뷰에서 대부분 해외 온라인 쇼핑을 선택하고 주로 외국 제품의 질을 신뢰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누리꾼들의 말에 ‘안심 ’을 만든다.


제남 시민 소상인의 딸은 아직 한 살도 되지 않아 아이들에게 안심분유를 사 주려고 외국사이트에서 소비한 그녀도'해타타'를 연구하기 시작했다.인터넷에도 해외 구매가 적지 않지만 현재 위조 상품이 성행하고 있지만 분유는 육안으로 진위를 가리기 어렵다.지금 이 아이 하나, 그녀에게 먹이는 것이 가장 안심할 것이다.작은 상인이 말하다.


작은 상인과 같은 생각을 가진 소비자들은 적지 않다.'guodongcm369 '네티즌은 "중국에서 가짜 상품을 팔면 벌금이 나온다고 말했다.미국에서 가짜 상품을 팔면 징역, 감옥에 갇힌다.그래서 미국에서 쇼핑하는 것은 거의 없다. 신구 수준과 유통기한을 주목하면 된다.이 품질만 보증하면 우리가 구매할 만하다.


상품의 품질을 제외하고도 가격은 많은 ‘해타족 ’이 해외 쇼핑을 선택하는 원인이다.서응은 외국의 많은 중급 제품이 국내에서 대패, 사치품으로 팔리고 가격도 높고 스타일도 적다고 생각한다.출국 비자, 비행기표, 시간이 수지가 맞지 않는 이상 해외 브랜드의 홈페이지에 주문해도 좋다.또 해외 브랜드는 여름철, 크리스마스 등 전통 할인 시즌 모두 할인 할인 할인 할인을 선보인다.운송비는 비싸지만 계산은 국내보다 싸다.


외국 제품 은 반드시 해외 인터넷 쇼핑 에도 위험 이 있다


하지만 해외 인터넷 쇼핑은 좋지만 전혀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니다.네티즌'실클북'은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화장품을 구입한 뒤 유통된 제품을 발견하고, 사이트 소통 후 상대방이 반품에 동의했지만 해외 쇼핑 배달 기간이 길어 상품을 무료 반품할 때 조건 반품이 있을 수밖에 없다. 본인은 반드시 피해를 입어야 한다.


해외 온라인 쇼핑몰 관련 포럼에서 기자들도 많은 네티즌이 블랙사이트, 신용카드 브러쉬, 제품 손상 및 환불 어려움 등을 겪었다.


제남시 소비자협회 한 관계자는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고소하는 이슈 문제 중 하나였으나 외국도 정토, 미국 등 국가의 인터넷 사기와 경제범죄도 많았고 소비 잠재도 적지 않다고 말했다.‘해타족 ’은 모두 해외 홈페이지에서 쇼핑을 하고, 사이트는 외국에만 등록되어 국내에서 관리할 수 없어, 일단 ‘땡땡땡 ’에 걸리면 소비자들이 더 큰 위험을 겪을 것이다.


왕충무 산동대 사회학과 교수는'해타족'의 흥기로 국내 소비시장의 신뢰 위기를 굴복시켰다.그러나 현재 우리나라는 시장 신용 부족 문제가 확실히 존재하고 있지만 국제선진 수준에 이르는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모든 국내 제품과 공장들이 자신감을 잃고 소비자는 이성적인 소비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국내 사업가들도 긴박감을 갖고 소비자의 신뢰를 잃으면 경쟁력을 잃고 생존공간을 잃게 된다.그래서 장기적으로 고려하고 성실하게 경영하고 소비자에게 충성해야 한다.
 

  • 관련 읽기

渭南全民健身日 七旬“模特达人”绽放“青春”

성사 속보
|
2011/8/17 10:43:00
55

기후 변화와 저탄소 방직품 포럼은 상해에서 & Nbsp; 전문가들은 중국 방직 공간을 줄이는 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

성사 속보
|
2011/8/17 8:39:00
38

新疆丝路南道珍贵纺织品修复启动

성사 속보
|
2011/8/17 8:37:00
27

中国·富顺纺织服装产业园拔地而起

성사 속보
|
2011/8/17 8:30:00
49

노동력 부족 & Nbsp; 신발 업체는 호텔, 식당 등 3차 산업 시도

성사 속보
|
2011/8/16 15:00: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星尚《魔法空间》邀东华室内设计专家任评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