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억 자금 투입 & Nbsp; 4대 판덩이
어제 대판에서 축량의 소폭 이 나타났다
반탄
태세는 반중에 새로 새로 고쳐져 2426시, 결국에는 상해 상지 2447.76시, 9.96시.
거래상황에서 두 시 총거래금액은 987억 6000만 원으로 전교역일 지량보다 5억 위안 감소하고 자금 순류는 약 42억 7억 위안이다.
자금의 흐름을 살펴보면, 접시의 주식이 보급되어 절대 대다수의 판괴 자금이 회류하기 시작하고, 화공
화학 섬유
증권업자, 신에너지 및 재료, 기계 제조 등 판자의 자금 순류가 순위에 올랐다.
장시간 조정을 거쳐 지량은 공방포수의 매출을 의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시장이 완전히 매진된 상태에서 일부 중선자금이 입장하기 시작하여 자금 정류가 앞의 판덩이가 주력 신총으로 떠오르고 있다.
화학 화학 섬유
하위 제품 수요가 곧 필요하다 따뜻해지다
어제 화공화학 섬유 판괴 총거래는 148.93억원으로 자금 순류가 8조53억원으로 전체 거래액의 5.73% 를 차지했다.
이 중 6개국 화공자금은 2억 81억 위안을 순유하고 있으며 이 주식 거래가 하루 평균 20.74%, 평성 지분 자금이 2.01억 원을 순입해 하루 거래를 한 17.68%, 무지개 정화 자금이 0.79억 위안으로 전날 거래한 45.97%를 차지했다.
이 밖에 휘봉 지분, ST 신재, 청도 알칼리업, 금로그룹, 호남 해리, 신안지분, 연합화공, 금발과학기술 등 주식의 자금이 눈에 띄었다.
지난 주 57종의 화공 제품 가격을 보면 중신증권 데이터가 23종, 4종 하락, 평균30종으로 나타났다.
북방 강우 지연 농업용 비료, 뇨소 염화 칼륨 가격이 하락했다. 이암모늄 시장은 수출에서 국내로 전향하여 가격을 높게 유지한다.
BDO 는 계속 폴리우레탄 업종의 포인트로 다른 폴리우레탄 원료 수요가 완만한 회복 과정에 처해 있다.
염소알칼리 업계는 소다 가격을 계속 살펴보고 있으며, 순알칼리는 반올림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PVC 의 이익은 이미 역사적 저점에 가까워졌지만 당분간 수요가 회복될 조짐은 보이지 않는다.
스판과 접착섬유가 하류 직조업체 원료 재고 소화 단계에 들어서며 경기 상행의 길이나 울퉁불퉁하다.
황린 가격이 대폭 상승했지만 하류 총체적 수요는 일반적이다.
메틸알은 하위 수요와 해외 가격의 이중 이퀄리티를 받아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했다.
이 가운데 화학비료 중 이원비료 수요가 완화되고 염화칼륨시장의 경기가 하락하기 시작하고, 북쪽에서 비가 내리고 농업용 비료를 늦추고, 국내 뇨소 소폭이 떨어지고, 인산이암모늄 시장은 수출로 내수, 국내 화물 공급이 증가하고, 가격은 높은 수준이다.
스판과 접착섬유 가격이 상승한 후 거래량이 하류 직조업체 원료 재고 소화 단계에 접어들었다.
스판의 경기 상행로나 울퉁불퉁한 방향은 바뀌지 않는다.
폴리에스터는 지난주 가격이 급등해 원료 PTA 와 MEG 가격이 하락해 기업의 이윤이 단기간 호전됐다.
금론의 가격이 오르자 이익이 계속 회복되었다.
인화공 측은 황린의 가격이 대폭 상승했지만 하류 총체적 수요는 일반적으로 이번 주 거래량이 크게 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한 채합, 장마 등 영향, 인광 전체 가동률 하락, 하류 조회 및 구매 열정 이 높 고 공급 긴장 이 지속 된다.
인산 가격은 한전, 정산 및 저재고 등으로 고위를 유지한다.
삼집 인산 나트륨 은 원료 를 끌어올리며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하류 시장 이 거래되고 있다
슬럼프
가동률
하락하다
3.5할까지.
국내 포름알데히드, 초산 등 하류 제품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오르고, 국내 메틸알알데히드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약 10%에 달하는 대종 화공품 중 소수 포인트 중 하나다.
광대 증권의 연구원은 현재 시장이 약하기 때문에 투자자의 참여도가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주식의 평가 수준을 참고하여 현재 하부 단계에 처하고 있지만 큰 반탄은 촉매제를 기다려야 한다.
또한 3분기 실적이 예증하거나 실적이 현시점에 따라 일파분보 시세를 보이게 되며, 일부 초예상 업종과 주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연속염기법 순알칼리법 (신도화화공, 쌍환 과학 기술), 화학비료 (후베이 의화, 염호지분), 안리 지분 등이 있다.
성장주 주목 대 업계 작은 회사 표시 는 동화 과학 기술, 해리, 정룡 지분, 안리 지분, 새롭다.
민생 증권이 업계의 ‘ 표적 ’ 건의를 유지하다.
우선 업계 추세가 오르는 염호 지분, 관농지분.
그 다음으로 신론 과학 기술, 영신 지분, 일과 화학 성장을 잘 살펴봤다.
아울러 인광석 가격 인상 수익 품종: 호북 의화, 운천화, 흥발그룹.
전단의 과락을 다시 살펴보고 에너지 절감된 염기판괴는 가격의 상승 단판덩이에 도움이 된다.
증권업자 중 소형 증권업자 성장이 가장 뚜렷하다.
어제 증권회사를 대표하는 금융판괴 총거래는 65.44억 원으로 자금 순류가 7.07억 원으로 총 거래액의 10.81% 를 차지했다.
이 가운데 방정증권 자금은 1억 68억 원으로 전날 거래한 12.67% 를 차지했고, 중신증권 자금은 0.777억 원으로 전일 거래가 14.34%, 국해증권 자금이 0.62억 위안을 순류하고 있으며, 전날 거래한 9.95% 를 차지했다.
이 밖에 증권, 화태증권, 흥업은행, 광발증권, 서남증권, 장강증권, 국원증권, 산서증권 등 주식의 자금이 눈에 띄었다.
17개 증권업자의 중보데이터를 보면 2011년 상반기 상장 증권업자 중 영업소득, 순이익 전년도 동기 대비 증가하거나 하락한 가구 수는 거의 절반 정도이지만, 증감 원인은 각각 다르고, 영업수입의 증가는 시장의 성장이나 위축, 업무경쟁력 향상이나 하락이 증가하거나, 경영성 자산 규모의 증가나 감소 또는 이상의 종합 원인이 될 수도 있다.
장강 증권, 산서증권 비교 기간에 융자를 통해 순자산 성장이 두드러졌지만 영업 수입은 오히려 반강하지 않고 인내심이다.
상반기 17개 증권업자 순이익과 영업소득 증감 폭도 뚜렷하고 총체상 영업소득 성장업자의 증폭은 하락업자의 폭을 크게 높였으나, 순이익은 반대로 증가폭이 증가폭이 증가폭보다 높고, 동기화 현상은 주로 관리 비용 변동과 관련이 있다.
업계 인사들은 상반기 다수 증권업자 관리비용이 어느 정도 증가하고 있으며, 그중 특히 지방성 중소형 증권업자 성장이 가장 두드러져 영업소득 증가보다 보편적으로 증가해 비용 / 수입이 대폭 상승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상반기 방정증권 매수가 23% 증가했으나 비용은 65% 증가한 반면 비용은 전년대비 32% 증가한 55%에 이르렀지만, 가장 이상은 아니다.
상반기 동북증권 매수 13% 증가, 비용 25% 증가, 비용 /수입은 이미 높은 기반보다 11% 증가했다.
현재 다수 중 소형 증권업자 비용 / 수입은 이미 50% 를 넘어 원가 상승은 이익에 대한 이익을 삼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이로써 국원 증권은 2011년 증권업자에게 근거하여 현재 가장 투자가치를 갖고 있는 증권회사주식은 이를 근거로: 해통증권, 중신증권, 광대 증권, 증권, 구상증권.
신에너지 및 재료 정책 지원 자영업 수익
어제 신에너지 및 재료 판괴 총거래가 126억 6000억 원으로 자금이 5.78억 원으로 전체 거래액의 4.57% 를 차지했다.
그중 탈락그룹의 자금은 1억 2100만 위안으로 이 주식이 전날 거래한 21.84%, 봉강 희토자금은 0.87억 원으로 전일 거래가 된 13.62%, 방대탄소 자금은 0.67억 원으로 전날 거래한 7.08% 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포강 지분, 중강 길탄, 소탄, 소라 시멘트, 운해 금속, 신일 항력, 중금영남, 간간 리튬업, 포타늄 주식 등의 자금이 눈에 띄었다.
{page ubreak}
광복은 장기간 잘 보며 단기적으로 힘을 주지 않는다.
보도에 따르면 8월까지 이미 보고된 항목은 총 3.5GW다.
시장 인사들은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앞차점도 떨어지고, 구성 가격은 여전히 하락하고 국가가 자금 수당 제한이 있는 상황에서 국내 광복업계가 대약진할 가능성이 크지 않다고 분석했다.
이에 앞서 국내 대형 사업은 기본적으로 발전그룹 독점으로 조속히 완공 및 억제 원가 요구 아래 광복대 공장에서 다수 항목을 입증하고 업계 집중도 향상과 가격 하락의 표상 아래 업계 전체의 영리 능력이 하락했고, 작은 공장의 날짜는 더욱 괴로워졌고, 모델이나 응용 제품을 개척하는 주요 출로가 됐다.
이어 상반기 업계가 급격히 호전될 가능성이 크지 않아 광복업계의 통합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시장이 작동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수요가 확대되는 역변기 판덩이를 단기적으로 볼 수 있으며, 쿠와항성에 주목할 것을 건의합니다.
바람의 전기가 증속과 이익이 이중으로 떨어지고, 풍전 업계는 여전히 회피해야 한다.
평안증권은 전체 제조 고리 경쟁이 치열하고 부품 공급업체 이윤 공간도 대폭 압축됐다고 지적했다.
현재 풍전은 고정 인터넷 전가 정책을 채택하고, 풍전장 운영 수입은 고정적이며, 정기 제조 고리 경쟁이 치열하고, 가격 추세는 하락했다.
풍전장 운영 고리의 이윤 공간을 증폭시켰다.
직장 권익풍장 자원 최고의 주식: 은성 에너지.
스마트 텔레비전 측은 스마트 텔레비전이 대규모 건설기에 접어들기를 기다리며 두 차례의 설비를 잘 보고 있다.
변압기 용량을 측정하는 인터넷 투자는 동기 대비 하락했고, 평안증권은 2012년 인터넷 투자를 회복적으로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전기망의 투자 기회는 구조성을 중심으로 한다.
설비를 한 번 더 비우고, 장기간 2차 설비 업체를 잘 살펴 단기 배망 설비 관련 회사는 경기 주기에 있다.
계속 국전 남서 추천.
기계 제조 고단 장비 제조 는 주제 이다
어제 기계 제조 판총거래는 132.71억 원으로 자금이 6억 3200만 위안으로 총거래액의 4.77% 를 차지했다.
그중 남통과학기술자금은 1억 2500만 위안으로 전날 거래가 된 42.63%, 우주과학기술자금 순류는 0.72억원으로 하루 거래를 차지하는 61.03%, 1가스 부유자금이 0.72억 위안으로 전체 거래의 47.49%를 차지했다.
또 우주선, 우주전자, 중항정기, 항공 동력, 중항력 제어 등 우주 군공류의 자금이 명백히 유입되었다.
군공판과 스마트 장비 테마 블록.
광대증권은 미래 거시경제가 확실치 않은 상황에서 국가 전략신흥산업의 ‘12 ’ 기획으로 지원하는 비행기 제조업과 자산 주입기를 갖춘 군공업들을 잘 보고 있다고 판단했다.
항공 제조 분야는 서륙 국제, 항공 동력, 해비지분, 중항정기 및 귀항공 지분, 각각 비행기 정비, 관건 부품, 헬리콥터, 탑재 배합 및 통용 항공 저공 개방 다섯 분야를 대표한다.
군공업은 중국 위성과 중국 중공업을 잘 본다.
중국 위성 자체로 보면, 회사 대주주 우주 오원에서 자산 등록이 눈앞에 다가왔다.
오원에는 아직 80% 의 자산이 상장회사로 들어오지 않았는데 특히 위성과 위성 응용 업무로 이익 능력이 훨씬 작은 위성보다 크다.
중국 위성은 하반기 자산 주입 전망이다.
중국 중공업의 논리는 회사 비선장비가 빠른 속도로 추진하는 현실에 직면해 125말, 중국 중공의 업무 구조는 비선이 50%를 넘어 군품 7%, 해공 12 ~15%, 민선은 31%를 차지한다.
후속 연도 중점 군공과 비선자산의 지속적으로 주입되면서 중국 중공은 장기간 A 주 장비 제조 상장회사 선두지위를 유지할 것이다.
올해 말까지 이번 증가가 순조롭게 완수된다면 회사의 시가가 2000억 목표로 매진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또 실적이 보장되는 고급 장비 제조 주제 투자를 추천한다.
로봇과 고급스러운 디지털 선반을 대표하는 고급 제조 장비는 산업 구조 업그레이드와 인공 대체의 대표다.
노동집약형 농업 분야에서 농기의 대규모 응용도 필연적이다.
로봇, 심양 선반, 일발 디지털, 신연 지분, 개산 지분.
중국 수전 등 신주 발행이 교역되면서 이번 주간 은행 체계 자금 가격이 2개 거래일 전선에 계속 오르고 있다.
그러나 중앙은행은 시장을 앞당겨 배치하고 저축자금이 속속 환류은행 시스템으로 현재 자금 공급이 긴장되지 않고 있으며, 장가 전 시장의 유동성 상황은 위험하다.
새 자금 수요가 갑자기 늘어나서 월요일 은행 간 시장 자금 가격이 전면 상승했다.
어제 1박2일 매입 금리 33개 기점이 올랐다. 9월 5일 첫 은행에서 보증금 예금 시의 가격 수준을 납부하고, 시즌 말의 14일간 환매를 하면서 2일간 평균 이율은 전날 89개 기점뿐만 아니라 성입금액은 3개월 넘게 높았고, 지난주 144억원의 일당 거래액이 넘게 늘었다.
이와 함께 간간간은행은 올해 8기 국고현금 정기예금 입찰을 통해 시장에 300억위안 3월기 자금을 투입했으며 결국에는 낙찰금리가 6.15%에 달했으며 중소은행은 여전히 비교적 큰 시즌 말 예금보다 심사 압력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러나 중앙은행은 이미 대규모 동원 자금을 앞당겨 저축자금을 속속 회류은행체계로, 9월 말 유동성이 시장에 대비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새 수요에 따른 자금 스트레스는 9월 말 은행 체계의 유동성에 큰 충격을 줄 수 없다.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중앙은행은 이미 공개시장 조작을 통해 10월의 첫째, 2주까지 앞당겨 방출됐다고 한다.
이 자금의 투입 기간은 은행과 10월 예비금의 시간을 보납할 뿐만 아니라 총량에서 600억 위안을 넘어 은행이 9월 말까지 미리 납부 자금의 압력을 덜었다.
이 밖에 7, 8월부터 주식시장의 저조, 부동산 시장의 조정, 감독 부서에서 재테크 제품 정리 등에 대한 영향이 커져 일부 지역에 주민 저축예금 환류 조짐이 나타나 은행 수중의 가용 자금을 증가시켰다.
또한 중앙은행은 9월 중순에 일부 중소상업은행에 대한 차별 예금률을 중단해 중소은행의 유동성을 한층 충실하게 했다.
기자는 최근 은행 간 시장에서 알게 된 바 있다. 장기 연휴 전에 대판 신주가 시장의 예상을 넘어섰지만 자금 공급이 긴장되지 않았다.
한 은행의 자금 거래원은 새 수요를 확실히 끌어올리고 자금 가격을 올렸지만 현재 시장 자금 공급은 여전히 넉넉하고 일부 국유 상업은행 및 정책성 은행도 여전히 대량 달을 넘어 자금이 융통되고 있다고 밝혔다.
화요일 공개 시장 조작 결과에 따르면 중앙은행은 7일간 재매를 통해 다음 주까지 300억 위안의 자금을 다음 주 석방시키며 9월 마지막 주일에 시장 만료 자금을 600억 위안에 이르게 했다.
한편 현재 신주 발행 시간표에 따라 새 자금을 모두 29일까지 해금한다.
이에 따라 최근 신주 밀집 발행이나 자금에 대한 단계적인 영향을 미칠 뿐 유동성 재현은 6, 7월의 긴장을 초래할 수 없다.
민생증권연구소 전략팀
9월 들어 국내외 각종 요인들의 영향 아래 시장이 하락하고 있다.
20일 상증 증후군은 2447.76시, 월 초 4.66%, 10679.30시, 이달 초에 6.30%, 상해 300 지수가 2689.85시, 월초 5.51% 하락한 것으로 확증했다.
주식시장의 지속적인 침체와 일치하는 것은 거래량이 지속적으로 위축 구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9월 이후 전체 A 주당 거래량은 1008억원으로 8월 일당 1597억원에 비해 크게 떨어졌다.
국내 물가 압력 유지 고위 경제 증가 연착륙 시간 연장 국외 경제 추세 는 여전히 불투명 해 시장 단기간 내에 여전히 주기성 시세를 찾기 어렵다.
컴퓨터, 전기 장비, 미디어, 항공 등의 실적을 잘 살펴보면 정책이 구동되는 업종입니다.
{page ubreak}
오채 위기가 계속되다
그리스 정부는 지난주에 수중 자금이 다음 달까지만 지출할 정도로 지원을 받지 못하면 본격적인 식량 차단 • 채무 위약이 반드시 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이에 따라 그리스는 1년 동안 국채 수익률이 100% 돌파했으며 이탈리아 국채 규모는 120% 에 달했다. 대출 원가와 위약 위험이 급등했다. 글로벌 주식시장도 다시'블랙 월요일'을 당했다.
15일 유럽 중앙은행은 미국 연방저장을 발표했고, 영, 일, 서중앙은행은 세 차례 달러의 유동성을 제공한 조작, 약 3개월, 올해 말까지 포함했다.
이는 어느 정도 은행의 연말 유동성 결핍을 완화시켰다.
그러나 단기적인 전략으로 번지는 유럽 부채 위기 위험을 해결할 수 없다.
단순한 오채 위기에 비해 유로화 위기는 유럽 중앙은행과 덕법대국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 같다.
유로만 구출 위기를 구할 수 있다.
단기간 내에 유로화 채권을 발행하거나 저금자금 지원 방식을 발행하여 채무국에 대해 양도 돕는 것이다.
국제 비축 화폐 중 하나로 유럽 중앙은행이 성립된 이래 유럽 중앙은행이 계속 발행 채권 대외수출 유로 10여 년 이래 유로 대외수출액이 16조6조6000억에 달하여 유럽 중앙은행을 위해 구조조정에 기본 조건을 세웠다.
유럽 부채 위기의 영향은 단기적으로 휘두르지 않고 이탈리아 스페인의 빚 상환 압력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
9월 유럽 중앙은행은 그리스 이탈리아에 대한 채무구조까지 재발급해 채무국채권 구매를 확대해 규모가 1000억 유로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유럽과 미국은 글로벌 무역 시장의 열차, 유럽은 중국 무역 수출의 주요 대상이다.
유럽부채 위기가 실체경제로 만연하면 중국 수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것이다.
현재 중국의 무역 흑자는 이미 하락한 통로에 처해 있는데, 만약 유럽 부채 위기가 한층 더 발전하면 중국의 대외 무역 형세를 더욱 악화시킬 것이다.
이와 함께 유로보유액도 중국 외환보유비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유럽의 불안정은 중국의 유로자산에 대한 중상을 초래할 수 있다.
국내 경제 연착륙 시간이 늘다
올해 들어 투자요구 수익률이 늘고, 신용대출 편중, 투자자금 부족, 새로운 개공 사업과 공사 사업은 줄곧 감소 상태에 처해 이런 요소들이 공동으로 작용해 하반기 투자증가 속도가 늦어질 것이다.
제조업 투자는 PPI 탈락과 이윤 하락의 영향을 받아 부동산 투자가 부동산 조정 영향, 철도, 도로, 공공시설 투자가 자금 긴장 등의 영향을 받아 3분기 투자가 22.9%, 4분기 증가 20.5%, 연간 23.0%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올 하반기 투자하행 추세에 경제가 계속 연착륙할 것으로 예상돼, 전년 GDP 의 속도가 9.3%로 떨어질 전망이다.
단기 정책 의 방영 가능성 이 크지 않다
지난 8월 CPI 는 조미 요인이 떨어지는 영향으로 하락했지만 물가는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8월 CPI 환율이 0.3% 상승했다.
이 중 식품 가격은 0.6% 상승했으며 비식품 가격은 0.2% 올랐다.
8월 하순, 추석 때 내리는 영향으로 농산물 가격이 가속히 오르고 식용유, 달걀류, 채소의 가격 상승폭이 크다.
지난 9월 2주 전 식품 가격 상승 압력은 여전히 뚜렷하다. 육류, 조류류, 달걀류, 채소류 가격은 8월 하순에 비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달걀 가격은 3주 이상, 육류 가격은 1% 이상, 육류 가격보다 크게 상승하고, 가을이 깊어지면서 채소류 가격은 더 빠르게 상행될 전망이다.
9월 식품류 가격 대비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인플레이션 압력이 여전히 큰 구도 아래 정책은 단기간 내에 긴축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금면이 여전히 형식에 편벽되어 있다
시장 자금 공개 9주 연속 순방.
지난주 화폐는 70억 위안을 순배해 이전보다 2주일에 비해 감소했다.
그중 화폐는 1390억 위안을 투입하고 중앙표가 1320억 위안을 발행했다.
중앙은행의 연속자금은 시장 자금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상당한 역할을 했다.
그러나 8월 무역흑자는 7월보다 많이 떨어져서 8월 외환 점유액이 7월보다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도 시장 총량 화폐 공급을 줄여야 한다.
금리 측은 20일 14일 샤바리 이율이 크게 상승했으며 4.579%가 19일 97.40BP를 올렸다.
시장 자금면이 여전히 형식에 편벽되어 있다.
우리는 당분간 시장 조작이 여전히 순방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9월 들어 국내외 각종 요인들의 영향 아래 시장은 진탕을 이어간다.
국내 물가 압력이 높은 지위를 유지하고 경제가 연착륙 시간 연장, 국외 경제 상황이 여전히 불투명하고 시장은 단기간 내에 여전히 주기적인 시세를 찾기 어렵다고 본다.
컴퓨터, 전기 장비, 미디어, 항공 등의 실적을 잘 살펴보면 정책이 구동되는 업종입니다.
어제 A 주식시장은 먼저 억제하고 상승하는 추세를 나타냈다. 특히 상증지수는 접시에서 증권업자주 등 인기 주식의 상승으로 한때 펄스를 나타냈다.
이후 높은 저항을 받았지만, 지수는 여전히 완강하게 높아졌고, 많은 머리가 이미 출수한 것으로 보이는데, 단선 디스크가 이미 활발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어떻게 이 추세를 대할까?
예금 자금 은 추세 를 조정하기 위해 조정 한다
필자는 큰 반의 단선에 큰 성과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역사적 경험은 주기를 조정하는 배경 아래에서 지량의 양케이선은 당분간 안정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시장의 조정 추세를 바꾸기 어렵다.
왜?
이는 주로 두 시에 근거하여, 저축자금의 출격목적은 자구로 시장의 조정 주기를 연기하는 것이다.
둘째는 저축자금 자체도 시장을 바꿀 수 없는 장기 조정 추세다.
따라서 1차급 조정의 시세는 역전하려면 새로운 자금의 개입이 있어야 하며, 반면에 지속적으로 조정된 후 장양케이선은 비로소 몸을 돌리는 역할을 할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시장의 주류자금 중 하나인 기금 등 기관의 자금구조는 현재 A 주식시장의 자금 구조가 크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현재 시장의 주류자금 중 하나인 펀드 등 기관의 자금이 이미 변연화 추세에 처해 있어 여론의 조화 대상으로 전락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기금 등 기관의 자금이 한 바퀴 시세를 기대하고 있다.
한편 현재의 경제 차원도 A 주식시장에 반전 시세가 좋지 않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조정정책의 취향은 여전히 바뀌지 않은 조짐이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새로운 경제성장엔진이 아직 떠오르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배경에서는 자금을 저장하는 게임일 뿐, 가져오는 것도 짧은 시세일 뿐이다.
물론 단선 시장의 분위기는 다소 활발한데 예를 들면 저량 자금이 인정한 증권업자주, 인화공판원이 최근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시장은 또 하나의 산업 제재 촉매제가 상대적으로 집중적으로 나타난 주기로, 우주 장공 판원, 인비료 등 산업주가 그렇다.
그래서 현재 저축자금은 동력만발의 거센 반전 시세를 걷고 있지만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큰 디스크는 수요일이거나 더 활발할 가능성이 있다.
적량의 창고 건설 자금이 높은 주식에 주목하고 있다.
이런 점에서 단선 시장이 안정될 전망이다. 한편, 시장 중장기 추세는 여전히 조정의 태세를 바꾸지 않기 때문에 운영 중 투자자 창고 배치는 신중 위주의, 현금은 60%를 넘어 시장의 인지도가 높은 품종으로 단선 수익을 얻을 것을 건의한다.
이것은 주로 세 종류의 주식을 가리킨다. 하나는 현재 시장의 존량자금의 관심도가 높은 품종, 인화공의 흥발그룹, 호북이 의화, 희토영영자의 중과 3환, 영파운승을 가리킨다. 회사의 국해증권증권, 방정증권, 우주 항공기, 우주 항공기, 우주과학기술 등이 있다.
둘째는 K 선 형태가 상대적으로 낙관적인 품종으로, 노천화, 천원그룹, 성지 지분 등을 말한다.
3 은 재질 이 좋지만, 공격할 수 있는 성장주 품종, 북보 지분, 수강 지분, 용원 기술 등 주식 이 이렇다.
- 관련 읽기
- 재경 요문 | 변상 인정'핸드폰 몽쇄'?격력 회사 장정 삭제 전신 업무 신규 에너지 관련 업무 새로 증가, 은륭 관계와 다시 한 번 상상
- 상가 속보 | DONG'S东神志强势进驻PLAY LOUNGE
- 겉감 | 프리시션 리포츠'글로벌 청포 시장 통찰'을 발표했다.
- 겉감 | 니키, 서핑 스포츠 브랜드 Hurley 판매합니다.
- 유행화 | YEEZY BOOST 380 시멘트 회색'미스트'신발 2020년 출시됐다.
- 겉감 | CTTC 전국 방직 의류 검사 기술 혁신 발전 전문 포럼 실시
- 겉감 | 장석안은 신강에 가서 코크쇼에 참가하고 방직 의류 산업 상황을 연구하였다.
- 겉감 | 중국 방직 노동자 사상 정치 사업 연구회 개최
- 겉감 | 중국 방직 의류 기업 경쟁력 평가 신청 마감
- 겉감 | '절강 제조'코교 출품 18개 기업이'품자 절강 제조'표준을 제정했다.
- 한국 명가 의류 설계 원고전 은 해녕 에서 열린다
- 캐시미어 시장 어목이 혼잡하다 & Nbsp; 품질, 가격 차이가 다르다
- 소부인의 삼력 집합 & Nbsp; 신속하게 시장 제고점을 점령하다
- 마 방직: 기술 병목 돌파 는 중중 의 무게 이다
- 신강 면화 기계화 채수 & Nbsp; 만명의 수급품팔이 “ 퇴직 ”
- 푸젠 장정리'하이시 방직 의류 산업 기지 '
- 푸젠 모래 현 의 방직 공장 이 갑자기 큰 화 를 일으켰다
- 신강: 또 목화 풍작이 될 때 & Nbsp
- 秋冬绒料成交款增量升 女装绒料家纺绒料互动
- 2011 현대 방직과 검측 기술 세미나는 10월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