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브랜드 가방은 애프터백 & Nbsp; 해외 구매 조심

2011/10/24 16:22:00 22

국제 대형 패키지'애프터페이스 '해외 구매

얼마 전 국제 유명

사치 브랜드

GUCCI (골치) 심천문점의 이직 사원 몇 명이 집단적으로 그를 학대 직원을 고소한 사건은 국내 사치품이 화려한 마스크를 열었다.

최근 많은 사치 브랜드 가 또 그 애프터서비스 에 노출되어 있다

빈틈

.

중국 소비자의 권익에 대한 국제적 중요성을 밝혀냈다.


현재 국내에서는 많은 국제 브랜드 가방을 직접 세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국내 매장에서 즐기고 싶어한다

애프터

서비스는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사치 브랜드 상품을 구입한 뒤 애프터서비스나 무문 수리를 당한 시민들은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고객들에게 더 성난 것은 문점과 판매원 외에 소비자들은 브랜드 회사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국내 소비자 사치품 구매력 놀라움


현대백화점 대구 백화점 에르메스 매장은 11월 1일 개업되는데 직원들은 요즘 고민하고 있다.

고객이 가방을 주문하려고 전화를 걸어 왔지만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한 이유다.

특히 중국 국경절 휴가 (1일 ~7일) 기간에 한국을 여행하는 중국인 관광객이 가방과 목도리 등 물품을 사들여 팔려고 해도 팔릴 물건이 없다.


중국인의 구매력은 1000만 원을 넘는 가방을 글로벌 품절에 이른다.

에르메스 관계자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품절현상이 나타나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매년 장인수를 확장하지만 주문량이 급격히 상승해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


세계 사치품 협회 (마이크로보) 에 따르면 에르메스 매출액의 38% 가 중국에서 왔다.

지난해 중국 시장의 소비 규모가 확대되면서 에르메스 순이익은 전년보다 46% 증가했다.


해외에서 패키지는 위험이 있다.


대부분의 해외 쇼핑사이트가 국내은행발송송송송송송송송송송송송되는 쌍카드카드 지급 ‘ 해타타타타타족’ 의 쌍동동동동통화카드를 수보통통통통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지불할 수 있다 *************************************************************************************************************세관은수취자에게 관세를 보납하도록 추첨한다.


해외 온라인 쇼핑은 좋지만 전혀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니다.

많은 네티즌이 물건을 받은 후 상품이 이미 기한이 지났거나 화물이 손상되거나 반품곤란 등의 상황을 만났다.

또 해외 구매는 모두 신용카드 지불방식으로 신용카드 정보 등을 사이트 자료에 기입해 정보가 노출, 도난 용의 안전위험이 있을 수 있다.

또 일부 해외 사이트가 중국어판을 개통했지만, 영어 쇼핑몰에 대해 소비자들은 외국어 수준이 좋지 않아 해타에서 불편할 수도 있다.


포동 소비자협회 한 관계자는 최근 최근 국내 소비자들이 고소하는 이슈 문제 중 하나라고 말했다.

‘해타족 ’은 모두 해외 홈페이지에서 쇼핑을 하고, 사이트는 외국에만 등록되어 국내에서 관리할 수 없어, 일단 ‘땡땡땡 ’에 걸리면 소비자들이 더 큰 위험을 겪을 것이다.


해외에서 구입한 가방은 국내에서도 여전히 간호 등 애프터서비스 없이 에르메스, 샤넬, 필라그모 등 여러 브랜드들이 국내에서 통일된 고객전화를 설치하지 않고, 많은 국제 유명 사치 브랜드가 중국 대륙시장에서 매장에 의해 모든 애프터서비스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 관련 읽기

보전 검사 검역국 구두화 환경보호 탭 & Nbsp; 신발 검사 주기 단축

업종 규범
|
2011/10/24 16:18:00
27

동향시 질감 부서에서 잠사가 제품 집행 허가 검사를 전개하다

업종 규범
|
2011/10/19 15:25:00
26

타오바오 사건은 퇴보 & Nbsp; 가격을 조정하는 감시 기제가 부족하다

업종 규범
|
2011/10/17 10:41:00
32

유명 브랜드 마약 & Nbsp

업종 규범
|
2011/10/14 11:33:00
40

환경 위법 기업 자산 또는 압수수색

업종 규범
|
2011/10/13 10:09:00
32
다음 문장을 읽다

欧盟修改规定,“德国制造”遭遇难题

  德国《商报》10月20日报道,欧盟负责海关事务专员塞梅塔(Algiradas Semeta)提出,要修改欧盟关于 产品原产地标示的规定。德国各界对之反应强烈,认为对德国产品声誉带来严重负面影响,并冲击德国企业生存和发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