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신발 기업을 어떻게 경영하고 전자 상거래를 관리할 것인지를 폭로하다.

2011/12/12 15:18:00 21

전통화 기업을 비밀로 하여 전자상거래를 경영하다.

지금

전자 상거래

이미 없어서는 안 되는 시대에 구두업체는 이미 ‘ 오늘은 전자상거래, 내일 비즈니스 ’ 이다.

수많은 전문가들은 국제 상업 물결 중 중대한 추세로 전자 상거래가 앞으로 10년 기업의 재산이 성장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파워 밸브

.


미래의 사회가 사실상 이런 것이다 ― 기업은 전자상거래가 없으면 비즈니스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전통 구두류는 다 한다

패션

제품의 물건은 지금의 전자 상거래와 이렇게 큰 것을 더 떨어질 수 없다

시장

.

하지만 현실은 이렇게 잔혹하고, 많은 중소기업들이 전기 업체를 할 때 난처한 선택을 겪어야 했다.


첫 번째 난감한 선택: 어떻게 인재의 결정 선택 문제를 도입할 것인가.


많은 공장들이 자족 브랜드를 개발하기 시작하고, 전자상거래, 전기 인재의 출처는 두 가지 선택: 스스로 키우거나 외부 채용을 하는 것이다.


이 가운데 내부 배양은 비교적 많은 시간과 정력을 필요로 하고 많은 기업들이 이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상반기 타오보플랫폼에 들어가면 반년도 결손 상태다.

이러한 방식으로 배양된 직원들의 충성도가 높고 기업의 발전은 안정되고 안정되고 보보행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긴 과정은 과정이다.

위험

비교적 커서 잘 해야 하는 관건은 사장이 전자상무에 대해 일정한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도 공부할 시간이 충분하다.


두 번째는 외부 채용입니다.

현재 전자 비즈니스 실전 인력이 부족해 매일 대량의 전자상무로 운영하는 인재를 초빙하고 있다.

이런 배경 아래에서 많은 기업들이 전자상거래라는 큰 시장에서 한 잔의 박대를 나누기 위해 중금으로 인재를 초빙해 자신의 타오비즈니스 도시에 진출하는 등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이 많다.


두 번째 난감한 선택: 경영관리를 어떻게 하는 문제.


현재 비교적 유행하는 것은 주로 세 가지 경영 모드: 1자독립 경영 2 외패를 전문 전자상업에 제공한다.

3 직업 관리자가 운영하다.


첫 번째는 모두 이해할 수 있다. 예를 들면 mr.ping, 칠격격, 한복 도숙 등 전자상업계 거두들이 모두 자신의 독립경영 관리의 전형적인 사례다.

{page ubreak}


두 번째는 다른 전문 전자상무회사에, 현재 몇 개의 명목된 전기, 박양가방 등 모두 판매가 천만 수준의 전형적인 성공 사례다.


세 번째는 타오바오 플랫폼 (더구나 플랫폼 경영 갱신)에 종사하고 전자상거래 4년 이상 성공한 엘리트 인재, 독립 출력하여 전자 비즈니스 부문을 만들어 관리하는 패턴이다.

이것은 위쪽의 두 가지 방식에 개의한 방법이다. 그 장점은 몇 발자국의 포장으로 나가 기업도 자신의 자율적인 관리권을 소유하고, 위험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회사 노총이 스스로 운영하는 위험과 스트레스를 피할 수 있다.


세 번째 난감한 선택: 주타 국내나 주전 국외.


현재 외단의 기업들이 국내 통화팽창을 느끼기 시작하고, 인민폐의 평가절상 압력, 그리고 끊임없이 상승하는 원자재, 베트남 인도 등 동아시아의 저렴한 노동력 국가의 흥행에 나섰다.

목표를 국내로 겨냥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국내 최대 소비력 시장의 큰 케이크를 달갑지 않다.

그리고 알리바바를 하는 또 중국어역으로 하고 싶은 국제역 (대외무역으로 전환하는 망설이다.


네 번째 난감한 선택: 자신의 제품의 선택을 어떻게 정할 것인가.


국내 중소화 사업에는 많은 중소 브랜드들이 있는데, 일부 서류 공장을 만들어서, 원래는 대리 가공을 하고 싶었는데, 지금은 자기 브랜드가 되고 싶어하고, 한 가지 선택은 작은 소소풍으로 서서서히 발전하고 있다.


두 번째 선택은 다른 사람을 찾아 좋은 브랜드를 투자하고, 독립적으로 전기상 부문을 운영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많은 정력과 시간을 분산한다.

또 몇 십 만 명의 투자를 하면 수백만 명의 전기업체가 맥가방몽바샤와 같은 독립 플랫폼도 실제적이지 않다.


어쨌든 전자상거래는 현재의 히트업으로 매년 두 배로 증가하는 속도로 이미 막을 수 없는 추세다.

현재 인터넷 쇼핑은 중국의 경제 비중은 여전히 작지만, 한국 온라인 쇼핑 경제는 자국의 GDP 의 비중은 70 ~80%로, 중국 대륙은 4%도 안 되고 전자상거래의 발전이 한정되지 않아 새로운 중국 비즈니스 시장을 유발할 수 있다.

신류기업은 중국에서 가장 활발한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난감한 선택으로 자신의 상황에 따라 자신의 전기상의 길을 마련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신매체 시대 아래 중국 신발 기업 이 브랜드 의 신예 를 조성 하다

추천
|
2011/12/12 14:59:00
19

여장화 발주 백리 및 다프니는 판매 성수기에서 잘 볼 수 있다

추천
|
2011/12/12 13:34:00
29

건강상식: 어떤 신발이 여성의 건강에 가장 영향을 미친다

추천
|
2011/12/12 11:00:00
10

민도풍: 대만제 신발업의 복주 연원

추천
|
2011/12/12 10:37:00
45

신발 업 ‘방학 ’ 전역 에 누가 진퇴 할 것 이 있는가

추천
|
2011/12/12 10:44:00
17
다음 문장을 읽다

입세 10년 &Nbsp

입세초 중국'입세위언'을 발표했다. 중국 경제체계는 5년간 붕괴, 국유은행이 살아남지 못하고, 복장, 신발 등 산업은 외국의 강세 경쟁이 한겨울에 들어올 것으로 예상됐지만 10년 뒤에는 자파를 막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