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항상 준비하고 있어, 포기하지 않았어!

2011/12/26 10:16:00 21

찰스 -에드워즈 -해예스 -NBA 역사상 가장 낮았던 첫 머리 센터, 미국 이름 전체에 울려 퍼졌던 NBA

야오밍

오랜 친밀한 전우들이 이렇게 많은 광환을 가지고 있다

구기 선수

배후

숨기다

진행중인 아티스트다.


NBA 에 가맹하기 전에, 캘리포니아 농구 선생님의 해예스는 개인의 노력으로 한 번 또 한 번 자신을 뛰어넘어 또 하나의 장애를 넘어섰다.

역사가 유구한 NCAA 의 유명 고교 켄터키대 지석으로, 시즌 1인 26분 19개 리바운드 7회 조공으로 인해 위태로운 활약을 펼쳤고, 그 출중한 구는 당시 신입생 최우수 라인업에 선정돼, 켄터키 들고양이 팀의 팬들이'들고양이'라는 호칭을 받았다.

대학 4년 만에 한 경기를 치르지 않은 시련과 도전 이후 해예스는 자신의 농구 생애를 앞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매 신입생은 어려운 일이고, 모든 사람의 신생은 힘든 어둠 시기를 겪어야 한다. 해예스도 예외가 아니다. 2005년 NBA 오디션 대회에서 몸의 원인으로 전연맹에 의해 버려졌다.


 

그러나 해예스는 영원히 포기하지 않겠다고 굳게 믿는다. 전세계가 포기하더라도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신의 신입생을 얻으려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신의 앞을 넘어 또 하나의 장애를 넘어 자신의 농구 생애를 얻으려 하는 새로운 삶을 살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지난 시즌 전날 포기, 신체검진 실패, NBDL 의 기회 등은 상상하기 어려운 어려움을 겪고, 그는 마침내 어려움을 정복하여 자신의 신입생을 맞이했다.

로켓 팀은 단 10일 간 짧은 계약서를 그에게 건네줄 때, 해예스는 로켓을 대표하는 두 번째 경기에서 12분 13개의 골보드 두 쌍의 실력을 발휘해 로켓이 연장전에서 수소를 격파시켰다.

뛰어난 표현으로 해예스는 로켓 관리층의 신뢰를 얻었다.

구단은 해예스와 시즌이 끝나기로 했다.

이로써 해예스는 자신의 생명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보냈고, 신입생을 다시 얻고 성공한 재계약도 해예스가 자기를 뛰어넘어 자기를 뛰어넘는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해예스는 또 한 번의 신생의 탈바꿈 을 앞두고 있으며, 그는 로켓팀의 뛰어난 대우로 그의 인생에서 첫 NBA 시즌을 완성했다. 해예스는 40경기장에서 13.4분과 그 뛰어난 수비 수비 효율을 위해 선정됐다.


해예스의 첫 시즌의 뛰어난 활약으로 로켓은 또 해예스와 2006 -07시즌까지 재계약했다.

새로운 계약을 얻더라도 해예스는 결코 자랑스럽지 않다. 진정한 신입생을 얻고 싶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가 직면한 가장 큰 적은 상대가 아니라 자신만이 자신만의 도전을 할 수 있고, 자신보다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신념을 품고 해예스가 마침내 NBA 경기장에서 첫 번째 기회를 맞았다.

2006년 11월 4일 로켓 홈페이지에서 송아지의 경기에서 해예스의 이름은 로켓팀의 첫 번째 라인업리스트에 등장해, 이 키가 2m도 안 되는 선수가 또 하나의 기적을 만들기 시작했고, 시즌 다수 동안 해예스가 화살의 주력 공격으로 등켄, 카네트, 소스 등 연맹 대제에 최선을 다해 로켓 팬들을 다시 한 번 감동시켰다.

그는 자신의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여 모든 가능한 바구니를 빼앗고, 모든 가능한 공을 구해, 동료를 위해 매회 엄호하며, 상대방의 매회 슛을 수비하는 모든 노력으로 모든 바구니, 매 경기에서 모든 경기에서 해예스는 자신의 생명의 마지막 경기로 삼았다.

그는 매일 자신의 자신들이 과거의 자신임을 알기 때문에 끊임없이 자신을 뛰어넘어 자신의 신입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오직 그가 구단과 팬들을 정복하여 NBA 를 정복하기 때문이다.


2007년 4월 말 로켓과 재즈의 제1라운드 포스트시즌 5번째 경기가 마지막 순간에 해예스 제조 페사리 공격

해예스가 로켓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됐다.

시즌이 끝난 후 로켓은 바로 해예스와 재계약인 4년 800만, 로켓이 해예스에 대한 가장 큰 긍정이다.

그러나 스콜라라라라라라라랜드 델리리로화4호위비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함을 변화로 해예스의 등장기회가 점차 줄어줄어들이때 해예스의 속작은 우주다시 폭발로 그가 자신을 포기하지 않고 또 한 번의 자아뛰어넘어이, 이 키가 6척 666명의 선수들을 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로로로로로5위위위위를 굳굳게 지켜보며, 해예스묵묵묵묵묵노력하노력하고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그는 농구생생생생의 또 한 번 새로운 신입신입생이 다가다가다가다가다가올, 그는 자신의 신념을 반드시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지 않는 용기용기용기를 완완완완완완완완완완완완완강강강강강강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확가다

자신보다 한 바퀴 더 높고 큰 내선 거인 앞에서는 해예스가 두려움을 느끼지 않았고 오히려 더 강력한 힘이 솟아났다.

해예스의 신용이 야오밍으로 충분한 휴식시간을 쟁취했다.

야오밍은 최근 몇 년 동안 부상에 시달리면서 해예스의 노력이 마침내 보답을 받았고, 그는 다시 농구장에서 자신의 신입생을 완성하고 어제 자신을 완전히 초월했다.

해예스는 로켓의 첫 번째 공격으로 휴스턴의 금구를 계속 지키고 있다. 그는 로켓 5호위권의 첫 발이었지만, 매회 레이스에서 5번까지 방비하고, 상대가 누구든 키 차이를 막론하고, 해예스는 정면으로 서서서히 서서히 해예스는 로켓 팬들의 넋이 되어 축구팬들의 눈에서 휴스턴이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이 되고, 로켓의 관건이 될 것이며 2009년 샤인 바티어와 함께 로켓 대장을 맡고 있다.


해예스의 이런 영원한 포기하지 않고, 자기를 뛰어넘고 용감하게 도전하는 정신은 물론 많은 NBA 팬들과 구단들을 감동시켰다. 그는 농구 발전에 힘쓰는 스포츠 브랜드들을 감동시켰다.

2011년 중국 유명 스포츠 브랜드 조담 스포츠는 자신의 브랜드 정신을 구현하는 NBA 선수를 찾았고, 해예스는 조르단 스포츠의 이미지 모델로 정식으로 성장했다.

조르덴스포츠의 노력이 더 많은 중국 팬들을 이해하게 해 해예스 뒤의 이야기를 이해하고'2011 해예스 중국행'의 활동을 이어가는 해예스가 표현한 자신을 넘어 신입생을 뛰어넘는 체육 정신에 도전했다.


해예스는 모든 농구를 열렬히 사랑하고 천부적인 평범한 팬들에게 꿈꾸는 기회를 주었고, 꿈만 품고 싸우고 꿈꾸는 하루를 꿈꾸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어려움에 의해 격퇴하지 않기 때문이다. 매번 신입생들은 알 수 없는 어둠을 겪기 때문이다.

해예스의 이야기는 네가 용감하게 도전하기만 하면 너는 결국 신입생을 얻게 될 것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해예스의 여드름은 끝나지 않았고, 그는 6개 시즌의 로켓을 떠나 집을 떠나 더 가까운 색소클라멘토로 타구, 그는 국왕팀에서 그의 여드름을 계속해 축복해 줄 것이다!

  • 관련 읽기

3대 의류 프로젝트 낙호 광동 혜주원 주 진

기업 정보
|
2011/12/23 16:42:00
32

의류 기업 대량 보호 네트워크 주소 자원

기업 정보
|
2011/12/23 16:29:00
23

붉은 노란 남색 아동복 이 두 개의 대상 을 수상하였다

기업 정보
|
2011/12/23 16:01:00
23

구목왕 은 최우수 공익 전파 사례상 을 받았다

기업 정보
|
2011/12/23 15:28:00
16

시도 O2O 모드 & Nbsp; 전통 브랜드 터치'주문'을 깨다

기업 정보
|
2011/12/23 15:03: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돌사자 신발 옷 기업 이 적극적 으로 ‘ 저탄소 경제 ’ 라는 이념 에 호응 하다

연일 기자들은 돌사자시 관련 업체에서 알면서 국내외 시장의 어려움이 닥치면서 환경 보호, 녹색, 생태 등을 주제로 개발한 디자인이 갈수록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