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강 대외 무역 증속 하락 기업 감개 "2008년보다 더 어렵다"
"80야드였구나. 지금 50야드가 됐구나."
왕가동은 예를 들어 자기 것을 제게 했다
대외 무역
업무는 운전을 비유한 것에 비해서 속도를 줄여야 한다.
왕 은 영파 원빈 수출입 유한회사 총지배인 으로 지금까지 대외 무역 에 있다
업종
더듬거리다.
영파원빈 수출입 유한회사 주요 수출 대상은 일부 유럽과 미국 국가, 상대 고객 업무 방식이'다도차 소주문서'로 바뀌었다. 원가 대폭 증가, 단말가격에 오지 않고, 모이익은 점점 적어지고 있다. "물수건처럼 비틀수록 건조해진다"고 말했다.
왕가동기 아래에서 그와 7년 동안 따라다녔다
업무
"끝까지 물도 없다"고 말했다.
올해 들어 절강성의 대외 무역 경제는 미무가 끼었다.
항주 세관 최신 통계에 따르면 올해 1 ~11월 절강성은 대외무역수출입 총액이 2814억 50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2.6% 증가했으며, 1 ~10월에 비해 1퍼센트 가속도를 올렸다.
이 중 9월 이후 절강 대외무역수출 증가 속도는 이미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1 ~11월, 1970억 1억 달러를 수출했지만 전국 3위는 전년 대비 20.1% 증가했으나 1 ~10월에 비해 1퍼센트 속도를 올렸다.
절강성 국제경제무역연구센터 장한동 주임 장한동은 현재 대외 무역 상황이 매우 심각하다.
그가 보기에는 2008년보다 더 괴로웠고, 올해 ‘ 전고 후, 전년 증가 속도 낙하 ’ 가 이미 확정된 것 같아 내년에 속도가 더 낮아질 수도 있다.
기업 이윤이 4할을 축소한다
절강 성 외 경제 무역 운행 감시 시스템 관련 분석은 수출 부족과 동시에 기업 수출 이익도 낙관적이지 않다고 분석했다.
10월 기업의 이윤이 전년 대비 증가한 비중은 27.4%로 지난달보다 0.2% 하락했고, 기업의 이윤은 전년 대비 41.3% 감소했다.
기업 이윤이 전년 대비 감소한 비율이 8개월 연속 4성 좌우를 서성이며 연내 기업 이윤 상황도 뚜렷하게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의 효익이 떨어지고 주문 생산은 이익이 없고 수출 기업의 새로운 적극성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영파, 태주, 가흥을 제외하고는 중김사가 최근 발표한 항주, 소흥 양지에 대한 중소기업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수출형 중소기업의 주문 상황과 역사상 가장 어려운 2008년 4분기 유사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주문서가 하락한 추세는 아직 보이지 않았다 ”고 밝혔다.
"국내 원가 상승, 외부 가격은 오르지 않고, 털 이윤이 점점 줄어든다."
왕가동은 기자에게 대외 무역 제품이 생산한 제조업체들이 더 괴로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노동력, 원자재, 회사 융자 등 원가 모두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
증속 하락은 바닥이 보이지 않았다
장한동은 2011년 절강 대외무역이 전년 동기 대비 15% 가량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장한동은 대외 무역 증속 하락의 원인이 비교적 복잡하고 외부 유럽과 미국 경제 상황, 국제 무역 마찰, 환율 변화 등, 내부 요인은 원자재, 노동력 원가 등 생산 비용 상승을 포함해, "저렴한 노동력 원가 원가 원가 원가 상승, 가격의 우세는 감소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경시 관련 부문에 따르면 1 ~11월 가공무역수출입액이 57.83억달러로 전년 대비 3225.26%로 동기 전체 시장 대외무역총액은 22.68%로 9.69%를 높였다.
국내의 가공무역은 이미 내지로 이동할 조짐이 보이지 않는다.
왕가동은 절강성 내년의 대외 무역 정세는 ‘ 안정 ’ 이라고 생각한다.
단말기에는 현재 유럽의 대외 무역 형세는 심각하지만 미국은 아직 안정적이다.
그는 전체 시장이 불황이지만 개체회사들에게는 성장 공간이 있다. 예를 들어 중간 고리를 줄이는 것 같다.
“새로운 정책이 나오지 않는다면 내년 전체가 평온하게 발전할 것이다.”
절강 가흔 실크 주식 유한회사 회장이 주국건을 분석했다. "회사의 대외 무역 주문량이 비교적 안정적이며 주로 모이익이 감소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절강성 또는 국내 대외무역의 축소사진이다.
상무부 언론 대변인 심단양은 12월15일 국내외 환경변화가 우리나라 대외무역에 대한 영향이 계속되고 있으며 내년 1분기 대외무역 정세가 매우 심각할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인도 면화 조직 은 70 개의 방직 회사 에 대해 법률적 으로 행동 을 취하길 바란다
- 국제 데이터 | 베트남 방직품 의류 수출 추세가 한창이다
- 지식에 참여하다. | 마케팅 의 기교 와 수단 을 전개 하다
- 성사 속보 | 상원제 심양은 이벤트 & Nbsp; 귀찮아서 GAGA 와 대조할 수 없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전시회의 현장 조작과 서비스
- 업종 주식 시장 | 미국 국채 수익률이 2011년 최저점으로 떨어졌다
- 재료 화공 | 바이어 구매는 품질 문제 &Nbsp
- 지식에 참여하다. | 자주 저지른 실수를 전람하다.
- 시장 특제 | “国服”动议凸显强权思维
- 업종 주식 시장 | 블루칩 업적 & Nbsp; 항주 단기료가 안정되고 있다
- 강소 염성 방직 업체 생산 상황이 좋지 않다 & Nbsp; 자금 운영 긴장
- 내년 중국 경제와 물가 증가 & Nbsp; 통화 정책이 안정되다
- 면방직 경제 운행 정세 좌담회가 서울에서 거행되다
- 중국 산업용 방직품 업종 협회 특종 직물 업계 분회
- 중국 패션 산업 은 소비자 신뢰 브랜드 광저우 편 을 가장 잘 받는다
- 브라질은 방직품 의류 수입 징세 제도를 바꿀 것이다
- 인도 방글라데시 관세 제품 수입의 위협에 직면하다
- 신발 기업 혁신 상업 모델 산업 저이윤'괴짜'를 깨다
- 임화봉: 북경 홍헌헌천사 상무 유한회사 사장 신춘축사
- 경위 방직 기계업 수도꼭지 & Nb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