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완 이방인 의류 공장 자금 연쇄 & Nbsp; 고관 집단 실종
예전에는 아무런 조짐도 없이광동성 유명 상표 "이방인" 소지자 "동완 원야 의상공장은 하룻밤 사이에 문을 닫고, 회사 고관들 집단이 실종되었고, 약 3000만 위안의 채무를 남기고, 회사 명의로 제출한 고소 한 한 한 통에 전체 기관의 실종되었다.종업원책, 회사 부도 원인을 상술해 "2년 전부터 판매가 원활하지 않아 작년 말까지 자금 사슬이 완전히 붕괴되어 파산됐다"고 말했다.
어제 오후 유춘과 동완으로 달려가 그가 걱정하는 것은 자신이 7000위안에 가깝다임금물거품이 날까?“나는 이 소식을 듣고 바로 기차표를 샀고, 회사가 모두 망하고 출장에 무슨 의미가 있다.”유춘과 원야회사의 한 상품리스트 중 한 명이, 그는 11월 초 대표회사를 대표하여 구강의 한 명으로 흠채의 대공장 감독 제품의 품질을 감독했다.
유춘화의 우려는 다소 남아있을지도 모르지만 그의 동료 100명이 어제 오전 벌판에서 의뢰한 변호사 손에 전액 임금을 받았다.
벌판 공장은 모두 흠채 55만여 위안의 의류 가공비를 빚지고 있다. 이것은 단지 그 가공비의 일부분이다. “ 더 많은 것은 다른 공급업자의 재료비이며, 모든 부채를 합치면 약 3000만 위안이다.어제 오후에 들판 공장의 대문에 적지 않은 공급업체들이 조만간 빚을 되찾기 어렵다고 말했다.
동완에서 ‘벌판 ’은 어떤 회사냐고 묻는데, 몇 명이 대답할 수 없었지만 ‘이방인 ’을 언급하면 호문 유명 의상 브랜드인 사람이 적지 않다.이 회사는 광동성 유명 상표인 ‘이방인 ’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 전성기에는 일천 여 명의 직원이 있으며 400여 개의 가맹점이 전국에 널리 퍼져 있으며, 제품은 특히 동북지역에서 인기가 높다.인지인사는 2003년 도매를 전개할 때 모문울 진곤 등이 이방인 브랜드의 이미지 모델로 임했다.
어제 오후 원야 회장은 진초영 휴대전화가 꺼져 있는 상태로 한 광성 부총은 전화에서 원야에 부도한 일에 대해 어떠한 견해를 발표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