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 을 신으면 학문 이 있고, 몸 의 균형 을 바꾸는 데 신경 을 쓴다

2012/5/23 8:27:00 52

하이힐몸의 균형

하이힐은 그냥 해발 키가 몇 치인 줄 알았더라면 왜 군계일학 모델급 몸매가 많은 사람들도 그렇게 좋아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하이힐은 고도의 변화뿐만 아니라 각도를 바꾸고 전체를 바꿨다

몸의 균형

근육과 운동 상태.

하이힐을 신으면 여자의 걸음걸이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고, 몸매가 다소 매끄럽다.


하이힐이 많은 것을 바꿨기 때문에 선택과 법에 부당하면 몸에 악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하이힐을 신은 것은 아직 약간의 지혜가 필요하다.


의사 온라인


  

하이힐

잘 못 입어, 정말 귀찮아.


하얼빈 한씨 골상과 왕일빈에 따르면 임상적으로 볼 때 많은 여성 환자의 발병은 일찍이 신었던 하이힐과 관련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 여성들이 신발을 살 때는 종종 스타일에만 신경을 쓰며, 굽이 높아질수록 품질이 좋아진다고 생각하는 개념은 없고, 브랜드는 장사꾼이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불합격 하이힐은 흔히 신발형 디자인에서 인체역학에 부합되지 않아, 오랜 시간 동안 살며시 몸에 상처를 입게 된다.

그렇다면 부적당한 하이힐 모두 어떤 번거로움을 가져올까?


발가락 변형: 발가락 변형 대부분은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이나 하이힐을 선택하여 형성된 것이다. 이런 신발은 신발이 너무 짧고 너무 조여진 결함이 많이 존재한다. 만약 사람이 오래 걸으면 어느덧 발가락을 굽히게 한다.

망치 발가락의 발가락은 통증이 생기고 발관절염, 척추 이동, 발가락 변형 등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병리증상은 흔히 평일에 주의하지 않고 쌓여 있는 것이며 발의 통증이 생기면 발가락의 변화를 발견할 수 있다.



엄지발의 뒤통수: 이런 발병의 원인은 대부분 선택한 신발의 앞부분이 너무 뾰족해서 신발의 앞부분이 작아 엄지구에 압박을 끼친다. 특히 행행할 때 발굽이 높은 역할을 하면서 발이 엄지구 마찰 마찰에 눌리면 이염이 가시 같은 통증을 느끼게 된다.


발바닥근염: 발바닥팩염이 서 있을 때 발바닥이 시큰거리고 지치고 피곤해지고 발열 현상을 느끼는 것은 이 병의 주요 징후이다.

병자는 항상 아침에 잠자리에 든 뒤의 첫걸음으로 발뒤꿈치를 느끼게 된다.

발바닥 근육이 염증을 일으키는 병은 많지만 하이힐을 신고 발에 부당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발아통의 하나다.


발가락의 눈: 발가락과 고치의 현상은 사람들이 고르지 않은 하이힐을 신으면 가장 쉽게 걸리는 전형적인 발질환이다. 특히 하이힐은 하이힐, 발가락은 장기적인 압박, 마찰 발가락으로 피부 각질층이 두꺼워졌고, 중간에 피부 속 단단한 핵심을 자극하면 격렬한 자극이 있다.


의가 평론


이런 체격 은 하이힐 을 신지 마라


왕일빈에 따르면 하이힐은 플라스틱과 허벅지 를 도와줄 수 있지만 인체의 골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하이힐을 신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이 하이힐을 신고 다니기 힘들까?



임산부와 새어머니


임신부 임신 후 몸무게 증가, 몸무게 중심 으로 골반 이 계속 성장 한 태아 를 허리 와 두 다리 를 가중 했 다.

게다가 임산부 특수체질로 다리 부종 정맥이 잘 형성된다.

부드럽고 편안한 신발을 선택해야 태아의 성장과 신체 건강에 더욱 좋다.


새어머니는 생산을 거쳐 골반이 열리고 자궁은 아직 환원하지 않고 제멋대로 하이힐을 신으면 산후 신체회복에 영향을 끼쳐 골반 왜곡, 자궁 하락 등의 병증을 일으킨다.


허리 질환 환자


허리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 허리 디스크가 두드러진 것은 요추골의 압박병변으로 허리뼈가 두드러져 허리가 통증을 일으킨다. 이런 병상이 있는 사람은 하이힐을 신고 다니면 병세만 가중된다.

몸의 중심이 불안정하고, 전경이나 뒤쪽으로 옮기면 허리의 부담이 증가해 허리뼈가 심하게 오열돼 허리통증이 악화되기 때문이다.


발병 환자


발병 환자는 편평족, 닭눈 등 선천성 편평족을 제외한 여성 중 대다수의 편평족 환자들이 하이힐을 과다하게 신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이힐은 신체의 무게를 발바닥에 직접적으로 작용해 발바닥의 압력이 너무 커지고, 발궁근건은 탄력을 잃고 장시간 작용이 느슨해지고, 직접적으로 발궁이 무너져 편평족을 일으킨다.

특히 발에 닭눈 같은 질병을 앓고 있어 하이힐을 멀리해 부아의 염증을 피하는 것이 좋다.



성장하는 여자


성장 중인 소녀는 발육 단계에 있어 골격이 약하고 가소성이 비교적 커서, 하이힐을 신고 발바닥 및 발가락의 변형을 일으킬 수 있으며, 허리와 골반이 과도한 부담을 받으면 골격이 굴곡 등의 증상을 불러일으켜 골격의 성장 발육에 건강을 매장하는 위험을 초래한다.


전문가


하이힐, 너는 이렇게 신어야 한다.


보통 여자들이 하이힐을 안 신게 하고 싶다는 것은 치욕이다.

이제야 어떻게 입어야 건강해지는지 배우자.


구두를 고르다.


우선 안정해야 한다.

신발을 탁자 위에 올리고 가볍게 밀고 흔들면 너무 흔들거리면 사지 말자. 이 신발은 스스로 서지 못하고 어른이 더 안정되지 않을 것이다.



그 다음은 중심이 맞아야 한다.

신발을 데스크톱에 놓고 측면에서 관찰하고, 신발이 좀 들렸다면, 중심이 앞발바닥 가운데, 발바닥을 잘 분배할 수 있다. 신발의 전체가 바닥에 닿으면 중심이 닿으면 발가락에 힘을 집중하고 길을 많이 걷는 것이다!


필수 부품


신발 깔개.

하이힐을 신는 고통을 줄이려면 발바닥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것은 중중량의 중량이며 가장 간단한 것은 창을 사용한다.

신발 깔개 재료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젤리, 실리콘젤 모두 괜찮지만, 소프트웨어는 한도가 있어야지, 지탱력도 없어서는 안 된다.

또 깔창을 사면 부피가 큰 것이 아니라, 어떤 깔창이 두꺼워 발을 짜고, 면적이 크면 깎아야 하기 때문에 딱 좋은 것을 사면 된다.


걷는 자세


하이힐을 신은 것은 본래 기질을 높이기 위해 다리모양을 가꾸며 걷지 않으면 가슴을 펴지 않는 것이 차라리 신어야 한다.

미녀들은 항상 중심의 장악에 주의해야 한다. 최대한 중심을 발바닥 가운데 두는 것이 좋지 않으면 균형을 유지하기 힘들 수 있다.

  • 관련 읽기

후거리 성품 신발 2012년 매출액 400억 위안

추천
|
2012/5/22 19:05:00
25

스포츠 브랜드 화약 냄새 완전 신형 운동화 런던올림픽

추천
|
2012/5/22 15:42:00
19

유상은 육상 올림픽 복장을 입어, 나이키 디자인 영감은 골프에서 왔다.

추천
|
2012/5/22 10:39:00
39

6 년 후 중박회 는 호남 으로 재회되고, 신발 기업 의 주문서 가 수확 을 거두었다

추천
|
2012/5/22 8:54:00
41

신발 종류 전기 업체 가 집단 으로 채널 을 더하여, 의류 상선 이 확장 하려 한다

추천
|
2012/5/21 17:23: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국제 설계 대회'봉무 붐 ·합동 동방 '여성 수상

제7회 중국 국제 기획 디자인 대회'봉무 붐 ·합동 동양 '결승전 현장에서 패션 선풍 을 일으켜 큰 여성이 금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