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어떻게 이성적 으로 아동복 의 성인화 를 대합니까

2012/6/28 11:53:00 22

아동복아동복성인화패션

올해 61아동 명절 후

아동복 성인화

"시작이 늘고 있는 사람들에 익숙해지는 표현은 주로 현재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아동복장이 성인 의상 브랜드의 디자인을 많이 채택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캐주얼 양복, 복고 레이스 스커트, 벨트 벨트, 집지 등 조류 요소가 등장한다.


대중매체든 업계 언론이든 아동복 성인화에 대한 보도는 대부분 도덕적 제고점에 서서 비난을 받고 있다.

아동복 성인화 반대 관점, 어린이 치파오, 어린이 드레스, 공주 치마 등 성인 특징

복장

무의식중에 어린이에게 호화와 번거로운 이념을 주입하여 어린이의 조숙을 시켜 어린이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지 못한다.

의상 종사자의 눈에는 성인 의상 스타일을 아동복 분야로 완전히 옮겨 온 것은 일부 기업들이 유행 추세에 대해 이해하는 편벽이다.


아동복의 성인화를 위한 화해론 관점에 대해 장사꾼은 젊은 80후 부모가 막후라고 생각한다.

원래 젊은 부모는 아이의 옷차림이 더욱 유행하기를 바라는 것이 이해할 수 있다. 아름다움과 사랑하는 마음과 애자의 정이 모두 있다.

아동복 성인화 위험을 우려하는 배후에는 어떤 옷을 입고 자라면 어떤 사람이 될 것인지, 이런 논리는 정말 발붙일 수 없다.


실제로

아동복

성인화라는 현상은 관용적이고 이성적이며 도덕적 고점에 서서 아동복 성인화의 위해를 선양할 필요가 없다.

아동복의 성인화를 대하는 이성은 3명이다.


우선 아동복 성인화라는 표현 자체가 탐구할 만하다.

아동복 업계에서는 나이와 키에 따라 큰 동자, 중동, 소동, 심지어 영동의 구분이 있다.

대아동복과 어린 아동복의 적령층은 큰 차이가 있다. 현재의 사회의 심미 수준 아래 어린이의 사유와 복장에 대한 취향은 이미 교복만 입는 시대와는 다르다.

치마의 길이와 옷깃의 깊이를 적당히 잡아줄 수 있다면, 노출을 과시하지 않는 패션의 전제 아래, 대아동복은 적당히 성인화된 디자인의 요소도 맛보지 않는다.


다음으로 옷을 사는 것은 부모가 주도하는 선택행위이며 교육의 과정이다.

치파오, 공주 치마 자체는 선악의 구분이 없어 어린이들이 다른 옷에 따라 문화적 내포를 갖게 하고, 다른 장소에 다른 옷을 입어야 한다. 이것이 부모가 아동복 소비 때 고려해야 할 문제다.


셋째, 아동복에 대한 관심은 질과 안전에 중요합니다.

매년 6일 어린이날 즈음에는 매체들이 장밋빛 연극처럼 아동복과 관련된 뉴스를 집중적으로 공개한 뒤 문장이 없어지고 지속성이 부족하다.

올해 아동복 성인화도 불행하게도 내년에 또 무엇이 될지 모르니 본말이 전도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 관련 읽기

Dolce & Gabbana 는 아동복 분야에 만족하지 않는다

아동복
|
2012/6/27 11:15:00
19

소호우니 회사 이미지와 가게 이미지 전면 업그레이드

아동복
|
2012/6/19 10:51:00
28

아동복 의 제품 품질 은 안전하게 아동복 브랜드 의 생존 상황 을 결정했다

아동복
|
2012/6/15 10:33:00
61

파크랑제 아동복 불합격 콜라보 브랜드 카파키스 전망 우려

아동복
|
2012/6/12 14:16:00
69

카파의 중국은 파크랑제가 아동복 시장에 진출할 의욕이 무엇인가

아동복
|
2012/6/8 11:12: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기수현'부화성 '종사자 개행, 억만장자 초근상학원

기수진은 유명한 ‘부화성 ’이다. 부화생산업체는 한때 282개, 연산 헝겊신 1.8억 켤레, 이세 8000만원이다.그러나 나중에 신발 공장이 망하고 인원이 개업하고 이런 곤경에 초근상 학원이 생겨 많은 부자들이 수업을 벌이고 농민공취업을 해결하기 위해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