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김케상시 의류 가게는 왜 문을 닫아

2012/8/23 9:55:00 23

옷가게청바지서양 쓰레기

시장 내의 동쪽 상점은 가게의 절반에 대외 영업을 하고 있다.


최근 한 시민 이 본보 에 반영하여 7로 서구 를 경유한 김개선 상성 에서 최근 30개 상점 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낡은 상점 이 있다

복장

“이 옷들은 대개 라벨도 없고 소독도 하지 않고 위생적이지 않다.”

무엇보다 문을 닫는 것이 가장 이상하다.

기자는 이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옷가게

문을 닫다


옷차림이 낡았다


8월 17일 오전 7로서구 김케상성에 기자가 와서 시민이 제공한 위치정보에 따라 시장의 동쪽에서 이 상점들을 찾았다.

주변에 이미 문을 열었던 상점과 달리, 이 상점들은 여전히 커튼문을 닫고 있다.


이에 따라 기자는 잠시 시장을 떠났다. 오후 5시 허기자가 다시 이곳에 왔고, 시장 동쪽 20여 개의 상점은 겨우 세 개 반밖에 문을 열고 가게 주인이나 정류장 이나 앉아 있었다.


시장 동북쪽에 가까운 한 옷가게에서 셔터 문은 반쯤 열려 있고, 여자 사장은 문밖에 서 있다.

기자와 사장이 인사를 한 후 고객의 신분으로 옷을 고르기 쉽다.


가게 에 들어서면 좌측 화물대 에 바지 한 줄 이 걸려 있고, 대부분 캐주얼 팬티 나

청바지

색상과 디자인이 다양합니다.

바지의 위쪽에는 널빤지가 가로놓여 있고, 비닐봉지에 걸친 남성구두가 놓여 있다.

바지의 상표는 모두 알파벳으로 표시되었지만 기자는 옷감과 원단, 규격, 세탁 설명 등의 인쇄 표지를 발견하지 못했다.


기자들을 자세히 살펴보니 이 옷들이 좀 더러워 보이지만 평평하고 다림질한 자국이 있다.

여주 사장은 기자에게 "옷 한 벌씩, 바지는 25원이고, 아무거나 골라요."


기자가 옷을 고르는 과정에서 여주 사장은 줄곧 문밖에 서서 중년 남자 한 명이 스웨터를 다림질하고 있다.


기자는 여사장에게 "우리 물건은 어디서 왔습니까?" 여사장은 먼저 경각적으로 기자를 한 번 보고 빠르게 말했다. "대외무역, 대외무역"이라고 말했다.


다음 장면은 기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맞은편에 자물쇠를 끼는 커튼 문에서 소리가 났다. "문 열어! 문 열어! 나가."

여자 사장은 열쇠를 들고 커튼문을 열어 위로 당겨, 중년 남자가 신속하게 밖으로 빠져나와 중년 남자가 나오자, 여사장은 또 신속하게 문을 닫고 잠그고, 전체 과정은 10초 동안 지속되지 않았다.


셔터 문이 열리는 순간, 기자는 가게에 등불이 켜졌고, 화물대 위에 옷봉투가 많이 걸려 있고, 바닥에 짜여져 있는 옷봉투가 놓여 있었다.

서너 사람이 한데 둘러앉아 옷을 고르고 있다.


이때 가게에서 가지런하고 다이아몬드 반지를 낀 중년 남성이 도매 신발을 고르고 남자는 한 번 또 여자 사장을 뽑아 대화를 나누고, 여자 사장은 그를 맞은편 방에 들인 후, 또 신속하게 문을 닫았다.


기자는 가게를 나서서 여주 사장이 또 신속하게 옆집 커튼을 열고, 안에서 옷을 구매하는 젊은 여자 두 명이 나섰다.


두 마디 더 물어봐 폭파를 당했다


낯선 사람이 지나가면 문을 닫는다


기자가 다른 가게에 들어서자, 이 집의 셔터 문도 반으로 열려 있으며 주로 경영한다.

여성복

.

사장은 약 50세의 여성이다.


문을 들어서자 사장은 큰소리로 “ 무엇을 드릴까요? ” “ 반소매 ” 라고 물었다.

기자답.

기자가 고르는 과정에서 사장은 차츰 커튼문을 내리고 나서야 가게에 들어가 기자들을 뽑아 주었다.


기자와 함께 방금 본 것처럼 옷이 좀 낡아서 옷에 구멍까지 있고 단추가 벗겨진다.

기자가 가게 주인을 가리키자 사장이 좀 귀찮게 말했다. “이건 거치적거리지 않아, 우리 옷도 질도 없어!”


{page ubreak}


"반팔 10원짜리 한 벌은 다 처리합니다."

사장은 “ 저기 걸린 것은 치마, 15원, 하나 ” 라고 말했다.


“왜 이렇게 싸냐?” 기자가 묻자 사장은 결코 대답을 하지 않았다.

기자가 옷을 어디서 왔느냐고 물었을 때 사장은 기자의 손을 잡고 기자를 끌어냈다. “너는 고르지 마라, 그만둬!”


오후 6시에 기자가 다시 시장에 들어서자 시장 중간의 두 줄의 상점 문이 닫혀, 중년 여성 56명이 함께 둘러싸였다.

서쪽에는 한 가게가 반쯤 문을 열고 있는데, 서너 개의 상점 주인이 각각 자기 집 앞에 앉아 있었다.


기자가 다시 시장 동쪽 한쪽을 지나 셔터를 닫는 상점을 열었을 때 가게 문 밖의 주인은 낯선 사람을 보고 황급히 자리에서 일어나 문으로 달려가 문 문짝을 걷어올렸다.


반면 8월 20일 오후 기자가 다시 이곳에 올 때, 시장 동쪽에서 78개의 상점이 문을 열어 며칠 전보다 몇 집이 더 많아졌다.


외국 쓰레기 판매 혐의


이미 20여 년 역사가 있다


이름 밝히기 싫은 한 인사는 기자들에게 외국에서 낡은 옷을 수입한 상점을 판매하는 혐의로 하루 이틀이 아닌 20여 년 역사가 됐다고 말했다.


"이 상점들은 오전에도 나오지 않고 영업 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인지인사는 기자에게 구복의 수입을 판매하는 사업으로 여러 차례 언론에 폭로됐고, 상업부문도 여러 차례 조사한 적이 있기 때문에 장사꾼들은 경영할 때 신중하게 하고 있다.


시장 내의 한 상인도 기자에게 “ 시장 동쪽과 서쪽에는 ‘ 서양 쓰레기 ’ 를 운영하는 의류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근으로 물건을 들여와 모두 마대 로 담아 두었다.

평상시에도 문을 열고 정상적으로 영업을 시작했을 뿐, 요즘은 소문이 꽉 막혔을 뿐, 그들은 때때로 커튼 문을 열고 아예 문밖에 앉아 있었다.

검사하면 시장에서 ‘솨솨솨 ’하고 발을 걷는 소리가 들린다.”


관련 부문 이 줄곧 조사 하다


일찍이 불법 저지를 당했다


김케상성의 이 상점, 괴그구 공상국 관계자들은 기자에게 공상 영업면허를 하지 않았고, 괴그구 공상국 관계자들은 기자들에게 언론 보도를 제외한 평소에도 시민 신고를 받고 정기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스태프는 기자에게 앞서 조사된 의상에 따라 안에 있는 낡은 옷이 서양 쓰레기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시민과 언론이 이 이 문제를 반영해 상공업자 부서도 계속 조사하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지 않아 이들이 또 일을 시작했다.


이 관계자는 현재 김 개상성의 부동산 업체는 이미 빚을 갚지 않고, 기존 관리자들은 모두 일부 유비인원으로 인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 "이 사람들은 지금 매우 신중하다. 우리가 검사를 할 때 시장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모두 셔터를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기자는 지난 2003년 4월 김 개상성에 대한 구복의 판매가 그치지 않는 현상을 언론 보도에 따르면 괴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그공상부 조직 20여 명이 공안부서의 협조 하에 이 상가에 대해 돌격검사를 진행했으며, 예상치 못한 행동이 업계의 불법 장애를 당했지만 결국 2000여 건의 복장을 압류했다.


이 밖에도 올해 5월 4일 공상업계 법조사들도 김 개상성 내에서 ‘ 서양 쓰레기 ’ 를 판매한 의류 매장에 대해 돌격검사를 한 번 해 모두 구복 178가방, 4000여 건, 전체 3트럭을 설치한 뒤 이 복장을 소각했다.


이런 쓰레기 판매 혐의를 철저히 뿌리치고 싶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시장을 폐쇄하는 것이다 ”고 말했다.

현재의 상황에 대해 상공업자들은 기자에게 말했다.


관련 링크 외국 쓰레기 변별?


우리나라 《수입 폐기물 위생 검역 관리규정 》에 따르면 낡은 복장은 《 서양 쓰레기 》 의 일종으로 절대 금지된 것이다.

2002년 8월 15일 시행된 외경무역부, 세관총서, 국가환경보호총국이 연합하여 발표한 제4차 《 수입 금지 화물목록 》 에서 구복 차트에 유명하다.

구복의 입국 경로에 따르면 밀수나 수입 공업으로 폐지된 명의집게가 두 가지가 있다.


방직 섬유 검사소 전문가들은 소독 처리를 하지 않은 ‘양쓰레기 ’ 복장 자체에는 이미 각종 인체의 대사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운송 과정에서도 관련 방호조치를 취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유명하고 이름도 모르는 치병균군을 소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외국 쓰레기를 간단히 분별할 수 있다: 첫걸음, 옷 하나하나, 다른 번호는 없다.

두 번째 단계, 상표가 낡았는지, 주표와 세안 곱슬머리, 누런 머리.

3단계, 관건부위의 신구도를 보면, 겨드랑이, 팔꿈치, 네크라인 등의 옷들이 특히 낡아 보이기 쉽다.

  • 관련 읽기

조어섬 사건부터 일본물 국물 의 자강성 을 막는 것 이 옳다

지방 핫점
|
2012/8/23 9:47:00
1818

다수 수입 유명 의류 브랜드 불합격 상품 286만 달러

지방 핫점
|
2012/8/23 9:12:00
51

취중일 낚시섬 사건 "일품 배척"

지방 핫점
|
2012/8/23 8:21:00
2724

温州服装品牌重视服务,推量身定制

지방 핫점
|
2012/8/23 7:14:00
9

미국 조어도 사건 이 중국 중미 방직 의류 무역 이 영향 을 받는지 억제 하다

지방 핫점
|
2012/8/22 11:49:00
742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사치품 소비 순위, 신발 종류 및 화장품 유치 첨단 사람들 1위

중국 사치품 소비 분야에서 신발과 화장품, 정식으로 이 두 제품은 고단층층을 끌어들이고 사치품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