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운데 참가 기업은 5위권의 국가와 지역은 한국, 대만, 인도, 말레이시아, 터키.
바로 < p >
사전의 광교회가 어젯밤 개막회를 열었다 < p >
대표님'주구슬 이김조 '참석 및 사절 `
은 14일 오후 113회 광교회에서 개막회를 열었다.
광교회 주임, 광동성 성장 주소단, 광교회 부주임, 상무부 부장관 이김조 회장은 초대회에 참석해 인사했다.
광교회 부주임, 광동성 부성장 자옥방, 광교회 부주임, 광저우 시장 진건화 회견에 참석했다.
500여 명의 국경 내외 게스트가 초대에 응해 초대에 응하다.
바로 < p >
'주단이 인사할 때 게스트들에게 열렬한 환영을 표했다.
주소단은 광동성 정부는 그동안 광동성 정부가 광교회의 개혁 발전을 지지해 고효가 편리하고 안전하고 평화롭고 조화된 법치화, 국제화 경영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 p ’의 이김진은 인사에서 상무부가 광교회 창과 플랫폼 역할을 계속 발휘해 중국 경제와 세계경제의 융합을 더욱 촉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이번 광교회에서 ‘ 디자인 촉진 무역 촉진 ’ 시리즈 행사를 개최하고, 기업들이 자주개발과 디자인 혁신을 촉진하여 대외 무역 발전 방식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다조치가 중국기업이 경쟁의 새로운 우세를 만들기 위해서 < < >
사전의 첫번째 창의조치는 오늘 정식으로 실시된 광교회 < a http > 제113회 광교회 > 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 < < A > 를 통해 < A > 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광교회에서 수백만 명의 고객과 수천 명의 중국 기업의 독특한 자원을 위탁하여 국내 기업과 구매업체 간 제품과 메시지의 주동적 추송을 위해 365일 ‘영영 막을 내리지 않는 광교회 ’를 만들어냈다.
광교회 뉴스 대변인 유건군은 14일 열린 뉴스 브리핑에서 광교회가 공식 전자상거래 플랫폼 자체로 광교회의 전환과 전략 전환을 구현했다고 밝혔다.
현재 시장에서 다른 전용기 플랫폼과 달리 광교회 전기 플랫폼의 회원 모두 무료 입회 및 실명제를 채택하고, 제품 정보는 대외적으로 공개되지 않고, 고객과 기업은 상호 진실, 상대적으로 독립된 회원 공간 아래 교류가 무역파트너 관계에 더욱 유리하다.
바로 < p >
‘p ’의 두 번째 창의조치는 광교회 수출 제품 디자인상 ’ 선정 행사다.
이 활동 은 참가 기업 설계 연구 개발 수준 을 향상 해 대외 무역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추진 해 2013 년 부터 매년 한 번 개최 해 창의성, 미감 성, 품질, 기능, 환경 보호 및 주문 수량 이 광교회 수출 전시 업체 제품 을 선정 했 다.
매년 봄 교회는 심사를 시작하여 추교회 기간에 결과를 발표한다.
바로 < p >
의 세 번째 창의처처는 입전시상 초청구매상을 적극 추진하는 것이다.
광교회는 처음으로 모든 거래단과 참가 업체 추진 참도상 초청 사업에 나서며 국내 참도상들이 광외 신규 고객들이 광교회에 가입한 구매 상열에 대해 광교회는 추천된 사업자에게 시리즈 평가와 순위를 진행하며, 순위는 전자가 공짜 호텔주택을 제공한다.
광교회 뉴스 대변인 유건군은 이 격려 조치의 추진 성과가 현저하고 구매자 신청 청첩장이 큰 폭으로 올라가 기업의 초청업체 초청업체 초청업체가 적극적인 공전 행사를 이번 대회부터 장기간 견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과 대응하는 것은 광교회가 처음으로 수입한 < a http: www.sjfxm.com /news /index.aaaast >의 출연자 < < a < a href > 에서 < s < a http > 의 내무역업체에 대해 연쇄시 • 백화점 • 소매업체 등 1600명의 국내 구매업체에 참가 신청을 했다.
바로 < p >
은 또 제 113회 광화회에서 정태 전시 채널을 창업하고 전시관 A 구 북플랫폼에 430m의 정태 홍보 구역을 설치하고, 각 지역 정부에서 그 대외 무역 전형 승급 시범 기지, 첨단 기술 개발구, 신흥 산업 기지나 산업기지를 선전하고 있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