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현의 통합 업그레이드 방직 산업수오염 정리 수위
의 넓은 오수 처리장이 연결되어 있는 회색 오수가 가스 터미널에서 위로 굴러가며 층층의 처리를 거쳐 물이 투명하게 변하여 중수 조절 창고를 끊임없이 합류하고 있다.
허베이성 고양현 오수처리 공장에서 취재한 모습이다.
바로 < p >
'고양현 오수처리공장은 하북성 최대의 현급 오수처리공장으로 일처리 생활오수와 공업 날염 폐수 처리 능력이 이미 18만톤에 이르렀으며, 100여개 (a http:'htttp://www www.sjfzmcom /news /index u qaaastp)'을 처리하는'방직 날염 업체
고양현위 서기 최입신은 고양은 하북성 에너지 절감 및 순환경제시점 현을 조성하고 올해는 40억원을 더 투자해 오수처리 공장이 6만톤을 늘리고 기술개조 공사, 재생수 이용 공사, 수자원 순환을 관광, 과학 보플산업 관광 시범점 프로젝트, 보일러 개조, 열에너지 종합 활용 등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방직 산업 발전의 오염 문제를 철저히 해결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수오염 치료 첫째 <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strong >
‘ p ’의 각종 방직업체 3300여 개 오염이 심해, 오염 치료, 통합, 업그레이드된 사로정비 업계.
바로 < p >
‘p ’은 직직대현으로, 각종 방직업체 3300여 곳이 있는데, 100개 방직전문촌에 이르는 종업원들이 16만 명에 달하며 연산 수건 35억조, 담요 3000만 마리를, 털실 2.4만 톤으로 전국 생산량의 38.8%, 26%, 24.7%를 차지했다.
방직업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날염 폐수도 심각한 환경 오염을 가져와 산업 발전을 제약하고 있다.
방직업의 발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양현은 오염 치료, 통합, 업그레이드 요구에 따라 수오염 관리를 발전의 첫자리에 두었다.
바로 < p >
<고양현하수처리공장이 도시 생활하수및 공업 공공공폐수혼혼혼혼처리 공사에 따르면, 2006년 11월한 기한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를 착공건설에 따르면 2008년 8월하북성 환경환경환경보호부서검수검검검검검에 따르면, 20092009년 4월4월에 1기 승진개개개수및 산업오염오염오염오염및 공업 혼혼혼혼합처리처리공사에 따르면, 2006년 11월한 11월1일 11월1일 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공사를 시작하고, 2008년 8월8월8월 하북성 환경환경환경보호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조공사를 실시하고, 11월11월11월11월11월11월11월 보정한 시환경환경환경환경환경환경환경환경환경보호 검사공사를 통해 수질을 통해 수품질품질품질품질품질품질을 통해 국가일수질질수질수질모범이 가장 큰 현급 오수 처리 공장.
바로 < p >
'고양현 오수처리소에서 선진적인 산화구 + 바이러스 종합공예를 채택하여 처리원가를 낮추면서 달표 배출을 보장했다'고 말했다.
오수 처리장 왕기세대는 오수경 처리를 한 후 국가 일급 A 표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주로 날염이나 관개로 염색한 사색 순수에 쓰여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은 기업용 전기만으로 절반 가까운 비용을 절감해 재생수를 사용해 염색사로 염색한 사선은 일반 지하수보다 선명하고 염료는 10%~15%~15%를 절약하며 경제적 효율과 사회적 효과와 사회적 효율을 실현할 수 있다.
고양현 순발 염색공장 왕빈의 감개무량한 중수가 기업에 가져온 거대한 혜택.
바로 < p >
바로 < strong >은 < 오염 근치 < < strong > 을 < < < < 의 > 의 < 의 < 의 < 을 어떻게 합니까?
‘ p '' 자원에너지가 최대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하고, 중수는 방직 경제의 시범구 핵심 항목으로 사용된다.
바로 < p >
'순환경제의 길을 최대한 향상시켜 자원과 에너지의 종합 이용률을 최대화, 공업 폐기물 이용, 환경오염 최소화, 제조 (a href =htttp://www www www.com /news /index f.aaastp)'을 실현하여 < 방직산업
고양 현 현장의 말일예 굳건히 말했다.
바로 < p >
‘ p ’ 은 고양산업의 발전 현황을 겨냥하여 고양현은 원유단지 통합을 하여 점지22.29제곱킬로미터의 방직 산업이 모여 구적 9.27제곱킬로미터로 입주업체 100여 개, 연간 판매 수입이 80억원으로 현역경제발전의 새로운 엔진이 되었다.
그중 방직 순환경제시범구역, 토지 594.93헥타르, 핵심 항목인 10.53억원의 중수회염사 및 고급 모욕수건 니트 니트 염색 프로젝트, 누적 투자는 3.6억원.
바로 < p >
<고양현 환경보호국 국장은 기자에게 방직 순환경제시범구 건설이 순조롭게 추진되어, 중수처리, 여열 이용, 증기 날염, 찌꺼기 벽돌'오비일체'의 순환경제발전 패턴으로 하북성'3255 '순환경제시범공사를 이루었다.
바로 < p >
'방직 순환경제시범구'착취'에 대한 방법, 하북성 성장 장경웨이가 고양의 시찰에 대해 충분히 긍정적으로 긍정적으로 평가해 고양을 절약하고 순환경제시점현으로 만들어야 하며, 각지에서 고양의 방법을 배워야 하며, 중점 유역의 순환경제시점을 선택한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은 전통 산업을 개조하는 데 있어서 고양현은 기술 개조로 발전을 촉진하고, 현 정부에 기술 개혁 전용 자금을 설치하여 기업이 기술을 도입하고 설비를 갱신하는 것을 지지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최근 신상 방직 선진설비 2000여 플랫폼을 투입하여 선진 설비가 80% 이상을 차지하고, 프로젝트에 투입해 2년 동안 천만원 이상 사업의 51개, 누적 투자가 61억 1억 원을 달성하여 매크로, 삼리 등 기업을 대표하는 모면방직업은 서춘, 영량 등 기업을 대표하는 면직업으로 영의, 아오 등 기업을 대표하는 모포업 3대 용형 경제를 형성했다.
바로 < p >
'p `strong `기, 전기, 물, 물, 찌꺼기 종합이용 ` ` ` `strong `가 `
시범단지 건설후 연간 2100만 톤의 에너지 절약 5.31만 톤의 표준 석탄을 절약한다.
바로 < p >
기자가 고양현 그레은 신형 재료 제조 유한회사, 기계의 굉음 소리가 귀머거리고, 폐기흙 더미를 뒤섞어 수송, 압제 등 공정으로, 에너지 절약 벽돌로 변한다.
기업책임자는 회재 생산원료로 생산원가를 절약했고 토지자원을 보호하고 기업의 효익을 높였다.
바로 < p >
'현재'a href ='//www.sjfzxm.com '' 고양현 '' 고양현 는 모두 연탄 보일러 2336대, 열에너지 종합 이용 방면으로 올해 우리는 10억원의 보일러 개조, 열에너지 종합 이용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하루 건조 처리할 수 있는 진흙 처리 능력이 200톤, 전기, 물, 물, 물, 찌꺼기 종합 이용, 프로젝트 완료가 완전히 대체될 것이다."
고양 현의 매크로 순환경제시범 프로젝트 담당자 유 주임은 오수 처리 후 발생한 오진흙을 담고 과학의 순환체계를 설계하였으며 오흙은 대체 보일러 연료를 건조하고 생기는 증기가 방직 날염 또는 생활 난방, 회재 찌꺼기는 제에너지 벽돌 제조에 쓰였다고 소개했다.
“ 순환경제체계가 건설된 후 연간 오흙 5.8만 톤을 처리할 수 있으며, 회재는 3.6만 톤을 이용하여 원탄의 2만톤을 절약하고 지하수 300만 톤을 절약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고양현위 서기 최입신은 고양순환경제체계 발전을 전망할 때 방직 순환경제시범단지 에 의탁하여 고표준순환경제시범단지 건설을 과학발전시키는 핵심 진지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는 방직산업과학, 녹색, 순환,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바로 < p >
은 고양현 순환경제시범단지 전체가 건설된 후, 입원기업이 연간 물 2200만 톤을 절약하고 에너지 절약 5.31만 톤의 표준 석탄을 삭감하고 화학 수요 산소 97.82톤, 아미노소 9.78톤, 이산화유황 2489.29톤, 성구 공업폐수와 생활 오염 처리율이 100%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