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방직 가죽 시장이 곤경에 처해 있다

2013/7/22 11:32:00 75

방직 피혁 시장상가온주

‘오마거리 ’는 일찍이 온주의 상업도시의 대명사였다.현재 이 상가는 사실상 이미 괴권에 들어섰다: 500여 미터 길이의 오마거리는 ‘ 구경하는 사람이 많지만, 정말 돈을 내는 사람은 극히 적다.‘ 등급이 낮고 품질이 떨어지고 구조가 불합리하다 ’ 는 오마가가 일반적인 보행거리로 전락한 3가지 원인이다.사실 ‘ 오마거리 ’ 가 겪은 곤경은 온주에 있다방직 가죽 시장비일비재하다


  온주 피혁 의류 상가가 곤경에 빠지다


온주시 인민정부 연구실에서 발표한 《정무조사 》 는 온주 전통 상업 길거리에서 겪은 보편적인 곤혹을 분석해 대만 전통 상업 거리의 매매 양성에 비추어 온주의 쓸쓸함이 안타깝고 불안하다.


현재 온주 전통 상권, 대남문, 오마거리, 인민로, 부전가 등지에는 적지 않은 점포가 자리 잡혀 있다. 구경 같은 상점들은 사실 간신히 살아가고 있다.아화의 사장은 옷장사가 어려워 구두는 잘 팔지 않는다. 안경은 잘 팔지 않는다. 가방은 팔기 어렵다. 황금은 팔기 힘들고, 황금은 팔기 힘들 뿐만 아니라, 밥 먹는 장사는 이 동네 약간의 생기를 나타낼 수 있다.


온주사람들이 가진 비교적 강한 소비능력을 감벌10여 년 전 온주시정부부터 온주시청 ‘ 쇼핑천당 ’으로 만들기위해 노력노력했지만 10여년이 지난 ‘천당’ 은 여전히 건성되지 않았다. 한한한한한한한편으로황금상상거리에앉아 있는 대형 쇼핑쇼핑매장 ‘ 단단루광장 ’, ‘유니유니유니백화점’, ‘ 동감전선전선전선전선’ 일일관문을 문을 문문문문문문을 설설설설을 ‘쇼핑천국 ’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10여년이 지난 10여년이 지난 10여년이 지났지만, 이 ‘천당여여여년이 지난 ‘천당 ’은 여전히 건여여년 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여년 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넘 ‘ 천당 ’이 ‘천당여년이 지난 ‘천당돈 많은 온주인들이 상하이, 광저우, 베이징, 베이징, 홍콩, 파리, 도쿄, 서울, 싱가포르 등으로 쇼핑을 했다.전통 상권의 상점은 등급이 낮고 품질이 높지 않고 개인화에 부족한 것은 이들 상권의 끊임없이 고객을 잃고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걷는 중요한 원인이다.


온주시 정부연구실의 연구진은 특색이 뚜렷하지 않고 개성화는'천점 면모'에 이르기까지 전통 거리의 큰 고질이다. 거액의 개조 실패로 제2의 유감이라고 지적했다.온주의상가신하가 개조를 거쳐 지금은 이미 빈거리가 되었다.오마가의 개조는 지금으로도 패국이다.셋째는 공공 세트가 부족하고, 전통 거리 교통이 막혀, 이 거리의 주먹과 발을 펼칠 수 없는 신생의 장애 중 하나다.인터넷 시대가 되면 인터넷 가게가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 들어가는 깊은 곳으로, 전통 상권이 전체적으로 충격을 받아 현황에 안주하는 경영가들의 속수무책이다.온주 전통상가의 몰락, 전국상업계 인사들에게 경고는 다방면이다.


온주인들의 소비 능력에 대해 말하자면, 천하의 장사꾼은 눈을 돌리지 않고 흥분한다.


우리는 세계 모든 사치 브랜드, 가장 큰 소비 집단은 천하 온주인들, 온주인들도 중국 시민 출국 중 가장 왕성한 집단, 온주인들은 상하이, 베이징 의사가 가장 방대한 부락을 배우고 있다.전 세계의 온주인들이 어떻게 각지에서 집을 살 것인지, 풍조수가 일어나고 있다.


그래서 어떻게 온주인들의 돈을 온주 로비에 남겨 쓰는지, 어떻게 몇 백 년, 수십 년, 몇 십 년 동안 전통의 거리에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게 하는 것은 온주 각급 지도자, 비즈니스, 도시 기획사, 건설자들의 격정적인 열문 과제와 상업 경전 사례다.


그러나 현재는 경기 침체와 후퇴에 빠진 온주에게는 상업서비스업에 최선을 다해 손을 잡고 내수 확대를 하고, 충분한 돈을 벌었다.온주사람의 주머니 속의 돈은 얼마나 매점, 얼마나 감동적인 화제인가.다만 새로운 온주시위, 시 정부는 그 사이의 버블상기를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정부의 경제, 사회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윈저우업 진흥 서비스업으로 온주에서 조속히 금융위기와 경제 침체를 촉진시키기 바란다.

  • 관련 읽기

장쑤 성

절강
|
2013/7/20 9:21:00
27

余杭家纺业发挥品牌优势实现“二次飞跃”

절강
|
2013/7/19 22:46:00
16

타이저우 봉제 설비 제조 동질화 현상 이 심각하다

절강
|
2013/7/19 8:43:00
26

온주화 상반기 수출 3.52억 쌍이 2008년 이래 처음으로 제로 통보 했다

절강
|
2013/7/18 16:50:00
13

상반기 소흥 방직업의 기쁨이 교차하다

절강
|
2013/7/17 22:12: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 와 아디왕 분쟁 은 산채 짝퉁 을 보고 일찌감치 손을 대야 한다

아디다스와 아디왕 사이의 분쟁의 필연은 모두 자기 브랜드의 이익을 위해 출발한다. 두 회사의 대치하는 것은 우리 소비자에게도 좋은 일이 아니다. 그들이 상위권에 나서면 더욱 좋은 브랜드를 선사할 것이다.유명 브랜드 전략 전문가 이광두는 상업 경쟁에 특유의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나 짝퉁이든 소비자의 사랑이든 중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