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의류 업이 쇠퇴한 교훈 은 중국 에서 배울 만하다

2013/9/27 22:40:00 21

일본 의류 산업의류 제조업방직 산업

은 지난 몇 회 글에서 기자의 시선은 거의 즉묵을 떠나지 않았고, 이 시리즈로 보도된 내용으로 제6기 보도된 내용은 즉석 관계가 크지 않은 것 같다.

2013 오산베이 패션 포럼 기간 한 게스트의 강연으로 일본에서 온 그는 일본의 경험과 교훈을 다룬다.

그 의 관점은 중국 < a target = '(u blank > href = "http: wwww.sjfzexm.com > 의상 < < A >의 업계 종사자들의 깊은 생각 이다.

그래서 이번 기간에는 그의 연설 내용을 정성껏 편집해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했다.

바로 < p >


'made in japan'이라는 글자가 일본에 있는 95%의 의상이 없기 때문에 아직 5% 안 될 것 같다.

내가 입은 모든 의상은 일본의 브랜드였지만 모두'made in china'다.

바로 < p >


'made in japan'의 제품은 대체로 3류로 나뉜다. 이른바'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sjfzfzemcom '디자이너 ">브랜드, 둘째는 전통적인 브랜드, 유럽브랜드가 일본에 의뢰한 것이다.

바로 < p >


은 제조업으로 모든 생산노동자들이 기술자로서 장기적으로 양성해야 한다.

중간에 단층이 한 번 나면 다시 회복하기가 매우 어렵다.

현재 많은 나라들이 ‘made in japan ’의 제품을 얻기를 원하지만, 우리는 이미 이러한 수요를 만족시킬 방법이 없다.

우리 기술 노동자는 이미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바로 < p >


'p'은 현재 의상제조업뿐만 아니라 원단 개발 등'a target ='u blank 'href ='htttp://www.sjffzm.com /com''방직'을 비롯해'의 산업, 일본 제조 우세도 점점 약해졌다.

이삼십 년 전 일본의 훌륭한 복장 제조 기술은 전 세계에서 앞서고 시장의 거대한 모습으로 세계로 군림해야 한다.

하지만 유감스럽지만, 이런 우세들은 이미 완전히 사라졌다.

이 점은 중국의 동행으로 깊이 생각하다.

바로 < p >


‘strong ’의 문화가 서로 다른 제조에 대한 이해도 서로 다르다 < < strong >


사전의 ww.sjfzm.com /news /index.c.a a a a a a a a a a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astp)’을 통해

내가 종사한 일은 제품 개발, 브랜드 기획, 생산, 심지어 자원의 조합, 판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업무의 특수성 때문에, 나는 이 업종도 있고, 매우 객관적으로 이 업계의 발전을 대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오래 전에 파리의 한 브랜드에서 일할 때, 어느 날 의류 제조업에 전문적으로 종사한 일본팀이 우리 가게에 도착했다.

이들이 모두 전공이기 때문에 들어오면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w.sjfzxm.com `옷 `을 보면 `은 `A /a `의 안감 을 보고 옷을 평가하는 구조 등이다.

이후 그들이 얻은 결론은 "이 옷은 너무 거칠게 만들어서 일본보다 많이 만들어졌다"고 말했다.

당시 일본의 의류 제조업의 수준이 높았고 일본인의 자대도 반영됐다.

바로 < p >


'p'이 지금 오고 싶어서 일본인들이 이런 평가를 받기 때문입니다.

서양의 의상과 일본의 의상은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다.

당시 일본의 의상은 대부분 수공으로 평면에 봉제되어 수공제작에 신경을 쓴다.

그들이 파리에 도착했을 때, 자신의 나라의 이런 문화관점으로 양복을 바라보았다.

바로 < p >


'p'은'a href ='http://wwww.sjfzm.com /news /news /'의 정복 조절'을 위한'입체 절단의 핵심으로 표현하는 것이 인체 곡선이다. 그래서 입어보는 과정에서 재봉사는 의상 자세를 조절한다.

일본인들이 보기에는 ‘너무 거칠다 ’고 느끼는 이들이 이런 현장에서 해결하는 방식을 이해하지 못한다.

일본인은 오랜 시간을 들여서야 서서히 양복 문화의 정수를 이해했다.

바로 < p >


‘www.sjfzm.com /(고급원단).

이것이 바로 의상 브랜드의 매력이다.

바로 < p >


은 문화소가 지탱하는 것이며 각 민족의 이해는 다르다.

같은 재료라도 봉제 때 주입된 경력에 따라 마지막에 선보이는 브랜드 문화도 다르다.

{page break} < < >


대표님 `strong `의 브랜드가 가장 어렵게 만든 것은 `느낌 ` ` `가 `을 `strong `의 `의 `의 `을 만들기 `가 `이 `가 `이 `이 `이 `을 만들기 어렵다 `가


은 이탈리아에서 일할 때 유명한 브랜드에 가서 마지막 의상 검사과정을 전문적으로 보았다.

공장은 모두 최후의 완제품 검사를 하는 절차가 있다. 관리는 표준화이기 때문에 검사도 양량화의 기준으로 진행된다.

하지만 이 이탈리아 브랜드는 다르다.

그것은 아주 대단한 방법을 채택했다: 제품을 몸에 입고 검증했다.

바로 < p >


은 어느 사람이 구매하는 것을 자주 듣는데, 어느 의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때 “에이, 아니, 나는 이 브랜드의 분위기가 아닌 것 같아 그 특색을 느끼지 못했다 ”고 말했다.

치수, 납품 시간 등 검증 기준에 비해'감각'이라는 기준이 가장 어렵다.

우리 의류 기업에 있어서 이것이 혁신이 가장 어려운 부분이다.

바로 < p >


사전의 디지털화 시대에 따라 모든 `a href =`htttp://www.sjffzm.com `의상 제품 ` ` `을 사전에 사용해 선진과학기술을 활용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제품의 표준화는 매우 쉽게 도달할 수 있지만, 매우 유감스럽지만, 인간은 감성적인 동물이다. 어떻게 소비자가 감성을 느끼게 하는 부분은 다른 분위기와 감각을 창조하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이다.

소비자가 한 브랜드에 대한 요구는 이미 이른바 판형, 품질 관리와 데이터 통제에 한정되지 않는다.

바로 < p >


사전의 캐주얼 의상이 주류로 떠오르는 것은 의류 업계의 현실이다.

캐주얼이란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문화와 밀접한 관련이다.

우리는 단순히 물질 생산을 기준으로 삼을 수 없다. 상품을 위해 일종의 감정을 주입하여 브랜드를 관리해야 한다. 미래 제조업의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의 표면에 볼 수 있는 스타일, 색채, 도안 등은 모두 시각적이며, 이러한 배후에서 포함된 내용은 모두 문화 관련, 이것이 제품, 브랜드가 필요로 하는 내포이다.

나는 그것을 브랜드의 표현력으로 귀결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공동 제조를 경계해서 가져오는 창조공동 `


은 또 한 번, 뉴욕의 의류 브랜드 업체에 갔는데, 이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미국 본토에서 생산하지 않고 전부 주문서를 발급했다.

뉴욕의 맨해튼은 큰 사무실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안에서는 모두 기획, 디자인 인원이다.

그러나 뉴욕 부근에 있는 뉴저지 주에서 큰 공장이 있다.

나는 놀랍게도 그곳에 450명의 근로자가 있었고, 그들은 모두 샘플을 생산하는 노동자들이다.

바로 < p >


‘p ’이 근로자들이 하는 일은 매 생산의 과정을 상세하게 분석한 후에 그것을 데이터화하도록 하고, 그 후 세계 각지에서 적합한 생산업체들을 가공하는 것이다.

바로 < p >


과 제가 상사에서 일하는 과정에서 지난 1990년대 중후기에 추가 공업이 일어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많은 의류 브랜드들이 우리에게 외국의 송장과 재료의 수입 등을 부탁한다.

당시 제가 맡은 업무는 많은 송장 이 한국으로 발송됐지만 중국의 제조 수준이 높아지면서 많은 제품들이 중국에서 생산을 진행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일본 시장의 수요가 계속 높아지면서 소매업이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본 내 제조업체들이 끊임없이 원가를 낮추고 있다.

원가를 낮추기 위해 해외 송장만 할 수밖에 없는 것은 일본의 의류 제조업의 공동화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page break} < < >


'일본 거품 경제 파멸 이후 도시의 땅값, 상업부동산 임대료 가격도 계속 떨어지면서 생산업체들이 자신의 브랜드를 창립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들은 브랜드를 창립할 때 대부분 시장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동질화 현상을 심각하게 한다.

대형, 체인, 대중화의 브랜드가 급격히 발전해 결과는 제조업의 구멍으로 창업의 공허로 향했다.

바로 < p >


은 의상 브랜드에 대해 그 부가가치는 어디로 갔을까? 우리는 깊은 생각할 만하다.

제조업이 원가를 낮추고 싶다면 제조 구멍을 가져올 것이다.

창의산업이 원가 저하를 추구한다면 우리의 창조도 공허해질 것이다.

바로 < p >


'중국의 인공 비용이 지금 상승하고 있는데, 중국의 의류 제조업이 제조 원가를 생각한다면 제조업의 공허도 나타날 것이다.

중국의 제조업은 효과적으로 ‘ 지혜 ’ 에 투입해야 한다.

어떻게 자신의 연구 개발센터를 세웁니까, 어떻게 합리적인 제조 원가와 창의적 비용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가 해결해야 할 과제다.

바로 < p >


의 마지막, 의상은 기술을 핵심으로 한 제품인데, 우리가 우수한 기술노동자를 잃는다면 의류업은 발전할 방법이 없다.

그러나 지금은 기술자들에 대한 요구는 예전과 달라졌다.

그들은 하드웨어의 물질 기술뿐만 아니라 좋은 감성의식을 필요로 한다.

예를 들어 원단의 패턴이 어떻게 맞춤이나 색채를 어떻게 조합할 수 있는지 이런 것은 감성의식이 필요하다.

기술자들에 대한 지혜로운 양성, 감성적 양성은 의류업의 중요한 내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의류 제조업에 있어서 모든 노동자들은 단순한 기술 노동자가 아니라 패션의 깨달자가 되어야 한다.

의상 제품은 가전제품과 달리 감성이 없고 감정이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服装企业面临线上与线下难协调的矛盾

산업 투시
|
2013/9/27 18:37:00
7

노인 복식 시장은 무시당하는 상업기

산업 투시
|
2013/9/27 7:17:00
18

전 세계 시장 수요가 양모 발전이 기회에 직면하다

산업 투시
|
2013/9/24 20:32:00
6

중국 피초는 ‘ 브랜드 수출 ’ 전략을 실행해야 한다

산업 투시
|
2013/9/23 13:53:00
30

방직 의류 기업 의 미래 기회 는 중서아 시장 에 있다

산업 투시
|
2013/9/23 12:38: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구직자 는 직업 계획 에 지나치게 푹 빠져 취업 병목 이다

방학 전까지는 대학생들이 아르바이트를 찾는 절정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많은 학생들이 단편적으로 좋은 월급 대우를 추구해 자신의 능력을 무시하기도 하고, 때로는 사기꾼에 빠지기도 한다.아르바이트 기간에 학생들이 가능한 무료 성, 시, 구 공공 인재 시장과 직무시장의 구직에 속지 않도록 권유하고, 길거리에서 발산되는 소전단지는 경신하지 않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