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 축구의 럭셔리 예술
여자 태어날 때부터 아름다움을 사랑하고, 아름다움을 위해 존재한다.
패션 리더의 시대에는 패션에 끌리지 않는 여자가 없다.
요즘 유행하는 앵글슈즈, 생선 슈즈, 발싸개, 그리고 금속색 골든슈즈, 가방, 향수, 진주, 치마, 립스틱...
이채로운 은물들은 여성의 제승을 이루는 아름다운 법보가 되고, 남자도 여성을 부러워하기 시작했고, 이채로운 여성이 태어나서 아름다움을 위해 존재한다.
패션 리더의 시대에는 패션에 끌리지 않는 여자가 없다.
요즘 유행하는 앵글슈즈, 생선 슈즈, 발싸개, 그리고 금속색 골든슈즈, 가방, 향수, 진주, 치마, 립스틱...
이채로운 은물, 여자 제승의 아름다운 법보, 남자도 여성을 부러워하는 세상은 정말 훌륭하다.
패션을 앞둔 소장미는 10여 년 동안'대만 최고의 미녀'라는 칭호를 즐기며 놀라운 것은 소장꽃이 아닌 세월이 갈수록 아름다워졌다.
나이가 마흔에 가까운 그녀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이런 느낌을 줄 것이다.
그녀는 첫눈에 사랑할 여자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 때문만이 아니라 평범하지 않은 내질에 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여자와 마찬가지로 사업형 소장미는 일과 함께 평범한 여자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
명리를 자주 탐구하는 소장미는 신발이 행운물이라고 생각하며 좋은 신발을 신으면 행운의 땅으로 가져올 수 있지만, 보통 그녀가 눈에 띄는'좋은 신발'은 모두 명품 고급 상품으로 가격은 적지 않다.
인장인 하이힐:'마노노 블랭크 (Marnolo Blahnik)는 소로의 말로는 그녀의 사가화 쇼장은 화려하고 큰 방 같은 오메 브랜드 신발이 백종 있다.
Sergio Rossi, Bottege Veneta, Bakers, Dior, Roger Vivier 등은 소장미가 사랑받는 브랜드다.
수정, 레이스, 구슬 조각, 낙서 형광, 페인트, 높은 빛과 유약...
맹목적인 하이힐이 거의 심장이 뛰었다.
13일 장미는 활동에 참석하기 전에 최소한 10켤레의 신발을 준비해 달라는 보좌관의 모습을 보며 마노노닉의 신발을 꺼내 글로벌 미국을 풍미한'욕망도시'에서 가장 높은 신발을 선보였다. 당시 여주인공이 사랑에 대한 열광을 보였다.
‘귀족 ’이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유명 디자이너 모로베라니크가 디자인한 여성화는 우아하고 화려하고 신조와 신조, 모로버라의 신발이 한 켤레를 가진 것은 모든 여자의 꿈이다.
이 신발의 디자인은 존귀하고 럭셔리한 섹시함을 드러내며 여성이 신으면 힘이 더 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공교롭게도 마노로 블래닉의 신발 스타일과 소장미 자체의 미모와 기질이 잘 맞아서 소S 까지 부귀상으로 자라 손가락부터 발가락까지 시집가는 천금이 나타난다.
'세르시'의 왕자:'세르키오 로시시'는 조수와 다른 디자인을 조율해 우아한 전위적 디오피스, 럭셔리, 럭셔리 로즈슈즈와 시크한 멋스러운 재미 보트코트, 파격적인 스니커즈와 정교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베르사궁 진열의 화려함과 화려한 디자인을 느끼게 했다.
이 세리오 로시의 여자 신발을 먼저 말한다.
외관이 우아하고 럭셔리, 부드럽고 가벼운 여인의 섬세한 옥족을 맡으며 섬세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섬세하고 섬세한 굽을 잊고 가볍고 부드러운 깃털 위에 밟힌 것 같았다.
자세를 교정하고 걷는 동안 연을 피우고 만종의 풍조가 이미 이 손 투족간에 살며시 피어났다.
스니커즈로 정제 브랜드, 세리오 루즈는 구두업 속 초봉으로 태어난 지 지금까지 톱슈즈 브랜드 중에서도 리더십이다.
그 출중한 제작 수준은 세리오 로시의 신발을 완화한 아이템으로 모두 예술품처럼 보인다.
Dior (Dior) 한 번 더 Dior (Dior) 를 유혹한다.
스타처럼 눈부신 디라이어는 거칠고 거칠고 우아하면서도 우아하면서도, 화려하면서도 천진스럽고 사랑스럽고, 디어 하이힐은 늘 변화를 줄 수 있는 느낌을, 까칠한 작업까지, 글로벌 풍미에 휩싸인다!
패션 앞을 걷는 장미는 신발의 장식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여자의 아름다움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디자인감과 독특한 외관의 좋은 신발로 편안함을 제외하고는 무궁무진한 자신감과 지혜를 선사할 수 있으며, 동시에 충분한 여성미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다.
장미 애니슈즈, 애니메이션, 하지만 패션에 대한 이해는 이성이다.
그녀는 현재와 패션을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즐거움을 위해 무거운 대가를 치르는 것은 가치도 없다.
패션은 외모의 시각에 있는 것이 아니라, 더욱 중요한 원인은 내면적으로 풍부한 내재는 아름다움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소장미는 여전히 자신의 아름다움과 자신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바로 마음속의 확고함과 지혜이다.
- 관련 읽기
- 패션 메이크업 | 야간 드레스 주제 영감 업그레이드 극간주의 추동 여사 스타일 컨셉
- 패션 블로그 | '소환희 '트렌치코트, 티셔츠 스커트, 점프룩까지 다양한 롱 코트 세련된 트렌치룩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이다.
- 유행화 | 공룡 아동화 상가 가늘다 멋있다 멋지다
- 패션 포스터 | 봄 여름 신상품 미리보기
- 재경 특집. | 홍콩 레저복 거머리 조단노는 상반기 36.6% 에서 1.61억 항만 달러를 덜 벌었다
- 뉴스 택배 | 노대 가 작은 것 이 가능한가?
- 시장 시세 | 관행은 여전히 "'김구'의 이슬빛 폴리에스테르 롱스 주먹 닦기
- 국내 데이터 | 업종 데이터: 2019년 1 -6 월 폴리에스테르 병 수출 데이터 분석
- 패션 인물 | 조웨이도 고급스러운 얼굴인 줄 몰랐는데, 머리 뒤로 검은색 가벼운 드레스를 입고 옆 라인이 너무 완벽했다.
- 패션 메이크업 | 젊은이의 풍채와 도안은 점정 펜으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