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마니 표지 직물 핸드백 실위 인조 가죽 피소 사기
원고 대리인이 문제가 있는 가방을 전시하다
니트 인조 가죽 아르마니 피소 사기
피고:원고는 직업 휴가인 구매 의도에 문제가 있다.
원고: 부합되지 않는 것은 사기 피고가 배상해야 한다
직물로 표시된 아르마니 핸드백, 실제 원단 소재를 인조혁으로 감안하고 소비자 장 선생은 한 백화점에 법원에 대해 배상을 요구했다.오늘 오전 조양법원이 개정하여 이 사건을 심리하였다.
사건의 상황
아마니 가방 14마리 구매 문제가 있어요.
장 씨는 2012년 9월 한 백화점 조지 아마니 (ARMANI JEANS) 브랜드 매장에서 직물의 핸드백 14마리, 소비 총 27800원을 구매했다고 고소했다.
구매 후 이 같은 핸드백 제품 원단 소재 인조혁, 중국어 합격증의 표시 내용은 실제 상황과 맞지 않습니다.
후경 국제가죽제품 품질 감독 검사 센터 검사 및 조정구 공상국 고발 모두 증명, 이 핸드백 소재 는 확실히 인조 가죽, 표식 표준 요구 에 부합되지 않아 양측 협상 미과.
장 씨는 상가가 사기 수단으로 인조혁의 진피소재로 만든 핸드백을 판매하고 우리나라 소비자 권익보호법 등 관련 법률 규정을 위해해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을 심각하게 침해해 자신에게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해 법원에서 경제적 손실을 배상하라고 주장했다.
현장
원고: 가방의 재료와 표고가 다르다
오전 9시 30분, 재판부터 47세 장씨는 오늘 오지 않고 대리인에게 출두를 의뢰하고 피고인 한 백화점은 두 명의 대리인이 출정했다.
원고는 2012년 9월 피고매장 4층 D4094 호 조지 아마니 (ARMANI JEANS) 브랜드 전문장을 구입해 직물 가방 14마리, 소비 총 27800원을 구매했다.
구입 후 장 씨는 의외로 이 핸드백 제품 원단 소재 인조가죽, 비직물 소재, 그 중국어 합격증의 표시 내용과 실제 상황과 부합되지 않았다.
이후 국제 가죽 제품의 품질 감독센터의 검사센터가 검증되며 조양구 공상국에 신고해 이 핸드백 원단 소재는 인조가죽에 부합되지 않으며 QB /T133 -2010년 기준에 부합되지 않았다.그동안 원고는 피고와 여러 차례 합의를 했지만 피고가 거절당했다.
장 씨는 피고가 사기 수단으로 인조혁 위조직물 재료로 만든 핸드백을 판매하고 우리나라 소비자 권익보호법 등에 관한 법률 규정을 위반해 소비자의 합법적 권익을 심각하게 침해해 원고에게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했다.
따라서 법원에 3배로 배상을 요구하고 배상 액은 83400위안이다.
피고:인조혁은 직물을 기저로 한다.
피고인은 원고의 소구에 동의하지 않고 원고가 법정에서 기소장을 한다는 사실을 변경해 곧 ‘진피 ’를 ‘직물 ’으로 바꿨다.직물은 인조혁의 기저층, 인조혁은 직물을 지반, 플라스틱 추가 (10670, -110.00, -1.02%) 등이 형성되었기 때문에 피고측은 제품의 표고가 원고의 구매에 오도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피고인은 사기를 치는 고의가 없다.
또 가방 안에 물세탁 표시, 워싱 표지에 가방을 표시한 소재는 폴리염비닐, 비닐의 중국어 명칭은 인조가죽이다.이에 따라 피고인은 가방을 구입할 때 가방을 잘 보이는 소재를 발견하고 피고인도 숨기지 않고 제품의 꼬리표와 실물일치 등이 있다고 믿는다.
원고의 포부를 사려는 의도에 의혹을 받다
피고인 측은 원고가 명직업 휴가인이라고 생각하며 소비자가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에 대해 원고의 대리인은 절대 직업 휴가가 아니다.거짓으로 휴가를 사더라도 법의 규정을 위반하지 않는다.장 선생의 대리인은 이렇게 많은 가방을 사면 자기가 쓰는 것 외에도 친구를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원고는 자신의 가방을 몇 번 나눠서 14마리의 가방을 사온 후 가방의 표고와 실제 소재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해 전문기관에 검정했다.지난해 3월 7일 공상국에 신고해 공상국 경조사도 피고에 대해 행정처벌을 했다.
피고인은 원고가 피고기관에 여러 차례 협상을 했지만 다른 고객과는 달리 원고가 여러 차례 피고소에 와서 피고인이 가짜 물건을 팔고 위조상품을 팔고 대량의 고객들이 둘러보고 있다. 그러나 원고가 동의하지 않아 계속 협상하지 못했다.
피고가 원고에게 구입을 요구하는 모든 가방 14마리를 요구해 법정은 휴정을 선언하고 3월 12일 재개된다.
취재 를 연장 하여 품질 문 과 대공 기업 과 관계 가 드러나다
앞서 언론은 아마니를 보도했다복장잘못된 문제를 표시하다.매체 보도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구입한 것은 100% 소양가죽으로 표시된 아마니 여피로 검증된 후 원단 소재가 토끼가죽으로 밝혀졌다.
아르마니의 파트너로서 이 가죽 위젯 카드에 표시된 중개업자인 대련레카문 의류 유한회사가 확실히 이 문제가 있다고 인정했다.
한 고급 의류 판매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아르마니가 중국 시장에서 노출된 각종 품질 문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이 사람은 오늘 오전 사건에 대해 브랜드나 백화점의 사기 행위에 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직물과 인조혁의 두 가지 소재 사이에는 가격 차이는 크지 않다고 분석했다.가공 기업의 부주의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
사치 브랜드는 더 많은 정력을 브랜드 이미지의 플라스틱 및 마케팅에 올려 대가공 모델을 선택해 중국 등 국가의 대가공 공장을 생산한다.
생산 과정에서 수출 지역이나 내판의 기준은 다르고, 대리 공장에서 같은 브랜드를 생산하는 동일한 가방도 안팎에 다른 것이 있다.일부 대리 기업들은 생산 그룹을 중국 내륙팀, 중국 홍콩 마카오 대 팀, 일본 팀, 유럽, 미국 팀 등, 국내 지역 그룹의 요구가 가장 엄격하지 않다.
이 사람은 현재 전자상거래가 흥성하기 시작하자 소비자들은 이미 맹목적으로 백화점에 가서 사치품을 구매하는 시대를 지나고 있다고 지적했다.사치품 대패는 계속 노선을 걷지 말아야 하며 무턱대고 개점을 확장하는 것은 이미 지나고 서비스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내부 관리와 공급 체인에 대한 통제를 강화해야 합니다.
백화점 탐방
사건가방을 찾지 못했다
점원은 이미 하선되었다고 말했다
기자는 오전 서싱글군 태백화점에 있는 아르마니 매장에 방문해 주로 아르마니의 캐주얼 제품을 운영했으나 기자는 범행 패턴을 발견하지 못했다.
점원은 제품이 이미 유행이 지났는지 하선됐다고 말했다.이에 따라 기자는 또 아르마니세르트에 와서, 범행 패턴을 찾지 못했다.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