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방적기 전방 기술의 신제품 볼거리를 모으다
2014년 중국 국제방직기계 전람회 및 ITMA 아시아 전람회 (ITMA ASIA + CITME 2014)가 6월 16일부터 20일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다.
전시회 주최 회사 중국 방직 기계 공업협회 연합 중국 국제무역촉진위원회 방직업이 경에서 언론 미팅 회의를 열고 방기협회 이사장 왕수전, 부이사장 고평 이사장은 이번 미팅에 참석해 전시회 준비 상황을 통보했다.
왕수전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의 13개 전시관 (W1 ~ W5, E1, E1, N5) 전시면적이 15.05만m2 에 이른다.현재 전시회의 전람회, 전시 배치 작업은 이미 끝났다. 27개국과 지역의 1351개 참도상들의 전시 부위는 이미 완료되었고, 전시관 잉여 면적이 1% 미만이고, 지원업체는 면적의 수요량과 3% 더 있다.전시 상황 과 업계 정세 가 뚜렷 한 대비 를 이루 고 방직 기계 업계 전반 형세 는 별반 좋 지 않 은 상황 에서 관련 기업 참여 열정 이 높 고 규모 를 전시 해 사상 최고조 다.
왕수전은 방적기업이 전시회에 대해 주요한 두 가지 이유를 높이 중시했다고 지적했다.
한편으로는 최근 몇 년 동안 방직 기계업종의 시장 상황이 비교적 큰 변화가 일어났다.현재 시장 형세하에서 동질화 제품은 이미 경쟁력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에, 방적기 기업이 최근 여러 신제품을 개발하였는데, 그들은 연구 개발의 최신 성과를 전시해야 하는데, 이번 전시회는 정말 어려운 기회이다.많은 방적기업들은 이 기회를 통해 최신 연구에 적응하는 방직기업구조조정과 산업 업그레이드 요구 수준이 높고 에너지 절감, 녹색 환경보호 신공예와 신기술, 신기술, 새로운 설비에 집중하여 사용자에게 보여주기를 바란다.
한편, 지난 몇 차례의 인기가 쌓이고, ITMA ASIA + CITME 의 브랜드 영향력은 이미 형성되었고, 방직 기계 전람회에서는 이미 세계 방직 기계 전람회에서 중국 특색을 지닌 국제화 최고의 전람회 중 하나다.해당 기업들도 방적전 이 우수한 전시 플랫폼을 인정해 특히 주최측이 전문관중을 조직해 전시상을 위해 많은 상업적 기회를 조성할 수 있다.
전시관 배치 방면에서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의 W1 ~W5 관은 방적 ·화학섬유 ·비직천 설비를 전시할 예정이다. 동쪽의 E1 ·E2 ·E3 관 일부는 직조설비를 전시할 예정이다. E3 관의 잉여 부분과 E4 ·E5 관은 니트 설비를 전시하는 데 쓰인다. 이 중 E4 관의 일부는 일부 전시에 쓰인다.복장가공 설비, E6, E7 관, 북쪽의 N5 관은 염색 설비를 집중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며, 그중 N5 관은 독립된 프린트 설비 전시관으로 운영된다.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회에 참가한 자동화 수준이 전반적으로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각종 전시 설비의 비중을 보면 설비와 니트 설비의 성장폭이 비교적 크다.시장 수요의 다변화 및 에너지 절감 정책이 잇따라 출범, 날염기업은 설비 업그레이드의 수요가 비교적 뚜렷하고, 설비 제조업체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소량과 다품종, 녹색 생산 수요에 적응하는 새로운 설비, 신기술, 분쟁, 분쟁을 통해 신제품을 추진하고 싶어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다.니트 설비는 산업용 방향으로 발전하는 뚜렷한 추세를 보여 생산의 유연성을 강조하는 분야 설비도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왕수전은 전람회의 준비 작업에 이어 기술 준비 단계에 들어갈 것이라고 소개했다.전시 배치 작업이 완료되면 주최 측은 전시 사업에 참가 허가를 발급하고 기술 수첩을 제공할 것이다.기술 수첩은 전시 기업의 용수, 전기, 압축 공기 및 운송 요구 등에 규정과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다.주최 측은 또 참가 기업의 상세한 자료를 준비하고 회간을 제작하고, 합동 전시 기업의 시장 보급 수요 배포 현장 광고의 배치를 동시할 계획이다.
전람회 기술준비 작업을 계속하는 것 외에도 주최측은 전시와 관전의 관리 업무를 추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전문 관람객의 조직 업무를 중점적으로 하는 것은 지적 재산권 보호 작업이다.국내 관중 측에서는 국내 방직산업의 중점 지역을 둘러싸고, 현지 특색 전람회에 출현한 신제품, 신공예 선전을 진행하며 더욱 많은 전문가 관객들을 조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해외를 겨냥하여 왕기 경험에 따라 주최측은 방직산업이 비교적 발달한 지역을 선택할 것이며 중점 도시, 중점 구역에서 경연, 일부 해외 업계 조직을 접촉하여 일부 해외 전시회를 결합하여 전람회에 대한 전면적인 보급을 펼친다.지식재산권 보호 측에서는 참도상들이 지적재산권 존중을 요구하고 전문적인 사무실을 설립하고 관련 동태를 세심하게 지켜보고 이런 분쟁의 발생을 예방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
왕수전방적전국제화 수준이 높은 전시회이며, 전시상들의 국제화 비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국제관중의 비율도 높다.최근 들어 중국 주변 국가와 지역 방직공업의 경쟁력은 끊임없이 높아지고, 방기 수출이 특히 직조설비 수출이 빨라졌고, 방직기업의 다국적 경영도 양호한 추세를 보이며, 이런 배경 아래 주최 측은 이번 전시회 국제화 과정을 계속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기계 전개는 원만히 막을 내린 가흥 선반 전시회가 풍채를 나타낸다
- 매일 첫머리 | 자아라 2년 7번 품질 흑방 빨라 패션 일로 품질 품격
- 업종 주식 시장 | 방직 의류업이 직면한 것은 환율 문제가 아니라 악성 경쟁이다
- 기자 앞 | 중국 국제 패션 주간 입증 재자 남장 정상 연역
- DIY 생활 | ‘ 근육 ’ 에 따라 응변 가을 자물쇠의 새로운 이념
- 시세 분석 | 성택 화학 섬유 시장 시세 동적 속보
- 시세 분석 | 상숙 시 금호로 및 고리진
- 지방 핫점 | 온주 기업주 최악의 날이 아직 오지 않았는가?
- 전문가 시평 | 조계진: 상하류 힘 & Nbsp; 폴리에스테르 약세
- 기업 정보 | 프라다는 중국에서 세 배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