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달러 절상 은 향 외화 재테크 를 먹고 또 전문 지식 을 필요로 한다

2014/3/25 22:29:00 40

달러절상외화 재테크

'망설임'에서 6.2의 위쪽으로 되돌아가는 위안화가 달러에 대한 평가 효과에 많은 사람들이 손을 쓸 수 없다.

어제 오전 중국 은행간 외환시장 위안화가 달러 중간 오퍼 6.1452 에 비해 거래일이 상승했지만, 올해 들어 인민폐는 달러당 당기 환율이 최고 2.8% 이상 하락했다. 지난해 전년 간 상승폭은 3%다. 눈에 서리를 올리는 것은 인민폐에 기타 주요 화폐도 전줄로 떨어졌다.

중국 화폐망에서 발표한 인민폐 중간가격으로 계산하여 지난주 금요일까지 올해 인민폐는 엔화에 대해 약 3% 하락했다. 유로화에 대해 약 0.91%, 영국 파운드의 평가 하락에 대해 약 0.38%, 호주달러에 대해 약 2.7% 정도 절하하였다.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astap ’이 바로 ‘외화 재테크 ’가 되기 위한 ‘생력군 ’이 되기 때문이다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aaas >를 통해'a href ='http:'http:'www.com /com /news /news /news /news /index (c.as) 구매 가격을 구매 가격을 정하고 `를 100만 엔의 비율로 바꾸고 1만 달러, 1만 달러, 호주달러로 각각 각각 1년 초 약 1700원, 2100원 인민폐를 바꿔야 한다.

바로 < p >


를 통해 < 금융제품 이후 세 번째 "역군"을 소개합니다.

보익재산 통계에 따르면 지난주 상업은행이 공동으로 위안화 재테크 제품 647개로 평균 예기수익률은 5.52%, 달러 재테크 제품 27금, 평균 예상 수익률은 3.76%, 호주 원리테크 제품 4개, 평균 예상수익률은 6.04%, 홍콩 원리테크 제품 5개로 평균 예상 수익률은 2.74%, 유로원은 재테크는 3.75%,%%%%%%%%%%%%, ‘ tp% '· ts' · ts%%%% '· 유로테크%


의 평균 수익은 여전히 적잖지 않은 인민폐 재테크는 여전히 독보적이지 않다.

현재 호주 제품의 보편적으로 5%를 넘어섰으며, 심지어 어떤 제품의 수익은 7%를 넘어섰다. 중신은행을 비롯한 몇 지분제 상업은행 호주머니 재테크 수익률까지 6% 이상에 이르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외환 재테크는 대액 재테크에 속하므로 < < < strong < 의 > 을 위해서 < 의 < 을


은 수익이 괜찮지만 외화 재테크 제품을 선택할 때 양력해야 한다.

결국 달러라는 재테크 제품의 인수금액은 걸핏하면 수천 달러에 이르기까지 거액의 재테크 상품에 속하기 때문이다.

일부 업계 전문가들은 외화 재테크 제품에 투자하는 데 일정한 외환 지식을 필요로 하고, 또 일정한 외환 지탱이 필요하다면 인민폐류 재테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외환 재테크의 환율 위험은 스스로 부담하는 것이며 외환 지식에 대한 이해가 많지 않은 투자자들은 수익률이 높아져서 맹목적으로 구매하는 것을 금한다.

바로 < p >


‘p ’의 환율 위험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

상업은행의 재테크가 현재 일반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밝혔다. 투자과정에서 수중의 인민폐를 달러 등 다른 화폐로 바꾸는 것은 물론 환율 위험이 부담되고 있는 것으로, 현재 어떤 화폐가 계속 강해지는지 미지수다.

외화 재테크를 진행하려면 외화 수입이 가장 좋다.

"현재 시장에서 발행된 외화 재테크 제품에 금융 파생품이 적지 않으니 투자자들은 수익과 위험을 잘 알아야 한다. 수익률이 높아져서 맹목적으로 구매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위안폐 환율 파동이 정상적인 현상이다 `


은 최근 일부 재테크자들이 위안화 평가 하락에 대한 우려를 가지고 위안화 환율을 일깨워 주는 금융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해독을 필요로 하고, 그렇지 않으면 투자자를 오도하기 쉽다.

"두 달 동안 소폭 변동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정상적인 현상이다."

바로 < p >


광발증권 매크로 분석사는 최근 주식시장의 비관적, 초조하고, 시장의 정서가 확대되는 것은 사실의 이성 반영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냈다.

인민폐의 장기 평가절상 기반이 결코 풀리지 않는 상황에서, 1년 동안 인민폐 환율과 외환점금 전체의 형세는 너무 비관적일 필요는 없다.

현재 단계에서는 자본 도주, 부동산 시장 등 분야의 위험에 대해 투자자들은 과도하게 반응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흥업은행의 경제학자 노정위'도 올해 연내 남아있는 시간에서 가장 가능한 추세는 구간진탕이라고 분석했지만 미래가 더 오래 걸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드라이클리닝점 이윤가맹 상세

재경 요문
|
2014/3/25 13:27:00
82

첫 번째 시점 민영은행 주주 최신 동향 을 추적 하다

재경 요문
|
2014/3/25 8:29:00
29

중앙은행은 2차원 코드 지급과 가상 신용카드 업무를 종지하지 않았다

재경 요문
|
2014/3/25 9:06:00
26

美联储加息的恐怖剧要上演了

재경 요문
|
2014/3/25 8:29:00
12

인민폐의 단기 평가 하락이 장기 상승세를 가속화시키지 않다

재경 요문
|
2014/3/24 21:46: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央行:第三方支付转账额度会考虑消费者意见

针对网络支付业务制定专门的管理办法是央行与业界的共识,央行有关司局与业界已经讨论互动了3年。这个办法的重心不在具体额度上,而是在业务及流程的各项风险控制上。央行方面表示第三方支付转账额度会考虑消费者意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