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우회 경제 상태 가 환율 방향 을 안정시키다
'p'은 이번 주 외환시장 달러 지수가 79시에서 80시까지 상승했으나 미지손가락은 여전히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일주일 환율 변화가 가장 큰 것은 유로원의 기대에 있다.
달러화 유로화 환율은 1.37달러 수준 유지에도 불구하고 지표의 파동은 1.3710 -1.3756달러 사이로 유로화 안정 태세는 여전히 상행 계획을 예고하고 있지만, 유로경제가 지지하지 않지만 기술 전략은 고조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또 달러화 파운드의 환율의 변화, 가격 구간은 1.68 -1.67달러로 점차적으로 올라가 유로원의 배치가 관건이다.
바로 < p >
은 서랑 환율도 0.88 -0.89 서랑 사이를 배회하며 확실성이 크다.
달러 환율도 1.08 -1.09 가원의 수행으로 파동이 확실치 않다.
달러화 호주달러의 환율은 0.93달러의 안정 태세를 유지하고, 파동이 비교적 작다.
달러는 뉴질랜드 원환율이 0.86달러로 안정되어 호주달러와 같다.
달러화 엔화 환율은 101 -102엔의 배회성도 뚜렷하다.
바로 < p >
'p '1, 환율 경제가 비교적 분화되고 있다.
이번 주 최대의 경제 지표 분화는 초점이다.
한편 유로구의 첫 시즌 경제 성장은 0.2%로 예상했던 낙관성 보다 낮으며, 한편 일본 시즌1의 경제 증가는 2년 넘게 빨라졌으며 경제 성장은 5.9%에 달했다.
그동안 미국 경제의 첫 시즌에도 불구하고 환율 사이의 바둑은 실제 경제에서 벗어나고 있다.
유럽연합이 이번 주 발표한 지표는 유로구의 올해 1분기 경제 성장은 0.2% 에 불과해 예상 0.4% 에 이르지 않았고, 그중 국가 간 분화가 더욱 심각하다고 밝혔다.
독일 1기 경제 강성장, 유로구 2대 경제체 프랑스가 성장하지 않아 양국이 강렬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프랑스의 1기 경제는 위축되지 않고 재고 조정 및 정부 지출에 의존해 독일의 밝은 표현은 주로 내수가 추진된다.
독일 시즌1은 0.8% 증가했으며, 시장 예상보다 지난해 시즌4 증가의 두 배였다.
시장은 원래 프랑스가 0.2%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도달하기 어렵다.
이를 위해 독일 연방통계국은 경제 성장 동능이 국내와 대외 무역의 제약 성장이라고 밝혔다.
또 이탈리아와 포르투갈의 첫 시즌 경제가 위축돼 독일 경제와 강력한 성장 데이터도 뚜렷한 대비를 이루고 양국 주식시장을 직접 창립하여 전체 유럽 주식시장이 여러 해 고위권으로 되돌아갔다.
일본을 비교해 1 ~3월 시즌 경제 성장이 2년 넘게 빨랐고 소비자들이 소비세 인상 전 쇼핑 지출을 올리고 기업 투자가 상승하면서 미래 경제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일본의 1기 경제 연률은 5.9% 로 예상 수준의 4.2% 보다 높았다.
2011년 시즌3의 10.8% 성장 이후 가장 빠른 속도다.
이를 위해 일본 중앙은행 총재는 통팽창이 예상했던 기업의 임금과 물가 인상을 촉구하고 경제가 2% 팽창율 목표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다.
환율 변화의 국정 기초는 차이가 있지만 환율이 안정되고 달러 지수에 따라 두드러진다.
바로 < p >
'p '2, 자산 가격 지표의 차이가 뚜렷하다.
이번 주 국제 황금 가격은 1300달러 사이에 착륙하며 황금이 예상 불황에 휩싸인 언론이 여전히 커지고, 주요 투입의 저가 전망은 계속되고, 전체 대종 상품과 자원 가격을 포함한 하행에도 여전히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실제로 유동성 과잉의 새로운 시대에, 경제 기초 요소와 주기적 단계의 큰 차이, 자원이나 대종 상품의 가격의 요소는 비교적 큰 차이가 있으며, 단순한 가격요소는 명확한 방향을 빗기거나, 위아래로 떨어지는 구간은 대증 실체경제의 필요로, 비단순화된 투기 원리가 있다.
중국 요인은 히트지만 중국 요인과 발달요소는 차이와 다르다.
서양의 에너지나 자원은 산업에서 시장까지, 산업의 번영을 촉진하여 시장의 발달을 촉진하는 것은 생산능에서 가격까지, 이익 추축성이 심해 양성과 정상순환산업의 순환과 발전을 향상시키고, 심지어 산업의 기초를 파괴하는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외국 투행의 예상을 평가할 때 우리의 발전에 필요한 요소 향상과 향상, 산업기초와 업계의 기초와 기초가 매우 중요합니다. 가격이 협박당하지 않습니다.
황금 태세의 복잡성은 탐구와 정론에 깊이 들어설 만하다.
하지만 < a href > < htttp: 가 < 황금 가격 < 미트프라이 >에 따라 자원과 상품가격에 영향을 끼친다.
바로 < p >
‘p.’ 3,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j.aaast '‘화폐 정책 ’의 논란 중 전환이 있다.
일주일의 화폐 정책의 관심은 여전히 초점이다.
특히 미국 연방적 예회가 다가오자 시장은 또 미국 연방적 동향을 추측하기 시작했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 cj.aastp'이'미연저축'이'미트경제학자 (내부 경제학자)가 미국 취업시장의 강력한 수준을 가늠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어떤 지표를 사용하는지조차 알 수 없다.
현재 6.3% 에 위치한 실업률은 취업 시장의 여유 생산능을 반영하고 있지만 전면적인 평가는 실업률에 국한되지 않고, 대량의 장기 실업 인구, 취업 참여율을 고찰해야 한다.
현직 및 전임 미 연방관리와 많은 민간 경제학자들은 제로 접근한 금리로 미연저축에 대한 새로운 조치가 증가할 수 없을 정도로 새로운 조치를 자극하거나 일시적으로 긴급 통화 정책을 촉진시키지 않고 국면에서 더욱 명료하다고 말했다.
미국 연방준비가 복잡한 환경에 직면하여 이 상황에서 미리 행동하지 않으면 급여가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없고, 임금이 한동안 지속될 수 있다는 것을 예상할 이유가 없다.
경제학자는 취업 시장 체질에 대한 다른 이유에 대해 실업률이 얼마나 낮아졌는지 짐작하기 어려웠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미 연방관리는 약 5.2 ∼5.6%로 내려갈 것으로 예상되지만 파동이 있을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는 윌리엄스 회장이 발표한 3월 연구에 따르면 정상 실업률은 이미 6.5% 정도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미국은 지난 주 초 실업자 수가 7년 하위, 4월 소비자 물가가 10개월 만에 최대 증가하면서 미국 경제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뉴욕 연방제조업 활동은 4년간 가장 빠른 속도로 확장됐지만 4월 공업생산이 의외로 하락해 화려한 성장 자신감이 극히 우려되고 있다.
미연보존의 쟁점은 미국 경제의 실질적으로 표현되는 복잡성은 미래의 외환시장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으며 미연보나 달러, 외환시장의 초점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바로 < p >
은 단기 달러가 여전히 반복적 평가 하락을 예상하는 취지가 시장기술적 추진을 확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경제기초는 기술적 운용이 비교적 불리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전체 외환시장의 파동은 확대되고 조정성과 휴정기가 나타날 것이며, 파동성은 커질 것이지만 달러 평가 경로를 바꾸지 않고 화폐조합 차이를 나타내며 가격은 아래로 다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제21회 강소 국제복장 국제 의류 전략 협력 ·계약이 원만하게 성공했다
- 전시회 특집 | 제21회 강소 국제의류 페스티벌 브리핑이 순조롭게 열리다
- 즉시 뉴스 | Intertextile MODERN 124타 이곳의 패션 기술을 뒷받침!
- 즉시 뉴스 | 유니폼, COS 등 브랜드가 잡지를 냈다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 이번 시즌 유행 | 오버핏 털후드티 2020 /21 가을 겨울 여장 트렌드
- 보물을 배합하다 | 고급스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은 어떻게 코디된 알레벨린이 너를 위해 지원한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고만정 여장: 여름 조끼가 어떻게 잘 어울리나요?
- 보물을 배합하다 | 38벌의 유행 실용적인 올가을에 룩을 매치해 가을 내내 걱정할 필요가 없다!
- 유행화 | 아디다스 하드벤. 4 신발 카모노 미채 배색 최초 노출
- 패션 브랜드 | CLOT 새로운 CHINESES Capsule 서안 화인 캡슐 시리즈 스틸 매장이 다가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