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모두 교수 는 온주 구두 의 대언 에 미치게 했다

2014/5/21 9:11:00 53

도교수김수현온주 구두

의 `이 도로는 이전에 한 해 동안 몇 번이나 막히지 않았다 `

온주 영가쌍타루에 사는 왕사부는 어제 외출도 어려운 문제가 되었기 때문에 집 앞이 이미 막혔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게 한국 스타 김수현 때문이다.

바로 < p >


‘p ’은 그가 주연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가 끝난 지 반년이 지났지만 김수현의 인기는 전혀 약해지지 않은 것 같다.

어제 오전 10시에 김수현이 온주에서 한 가죽 (a target)='u blank 'http:'http://wwww.sjfzxm.com)'에 나타났을 때'신발 /a' 브랜드 모델을 맡을 때, 소식을 들은 팬들과 길거리, 쌍탑길 근처의 상가들이 별도로 임시로 노점 을 차려 놓고 전문의 택시와 사다리가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팬 `


지금 바로'strong'을 만나기 위해서 < < < strong >


사전의 strong ‧ 밤중에 비를 무릅쓰고 고속 폭주하다 < < strong >


‘p ’은 김수현을 만나기 위해 많은 팬들이 머리를 졸라댔다.

바로 < p >


은 전날 전날, 김수현이 온주 향그리라 호텔에 입주했다.

한 무리의 팬들이 아이돌이 사는 층을 알아보고 올라갈 수 없었지만, 색풍선을 많이 샀고 축복어를 호텔 창문 앞에 올려놓으면 김수현이 방에서 이 마음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호텔 입구에 세워진 자동차도 팬들의 눈의 보배로 변했다. 김수현은 공항에서 호텔을 다녀왔기 때문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다.

바로 < p >


은 팬 중에서 가장 이야기성이 있는 미스 유씨일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밤새 장거리 버스를 타고 복건에서 달려온 결과 온주 지계에 도착했을 때 기사가 이미 도착했다고 급히 하차해 자신이 고속도로에 던져진 것을 발견했다.

당시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있었다. “도민준 씨 (김수현이 맡은 역할 이름)을 만나면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유양은 불길한 불길이 고속 위에서 폭주하며 온주영가까지 걸어갈 준비를 하고 경찰에 발각돼 고속 속도를 발각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공급 `


바로 `strong `의 수천 개의 안보 인원 `


바로 < strong > 에 보디가드 8개까지 < < strong >을 따라서 < < < > 의 < strong >


‘p ’은 수천 개의 보안, 특경까지 더하고, 이것이 바로 김수현이 어제 현신했을 때의 안보진전이다.

바로 < p >


‘p ’과 몸에 붙은 것과, 8개 한국보디가드를 따라 김수현과 함께 전용기를 타고 온주에 날아왔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전용기 왕복 가격은 40만 ~60만 위안의 위안 사이이며, 이것들은 모두 대담계약서에서 잘 쓰인 조항이라고 한다.

바로 < p >


‘p ’의 한 홍보 관계자가 속보를 알려 계약서에 적힌 것이라면 김수현은 흔히 호흡을 맞춘다.

하지만 어제는 어떤 내용이 이뤄지지 않았는데, 예를 들어 진행자 대리 매체에서 김수현 5에서 6개의 질문을 받지만 결국 2 ~3개 문제로 압축됐다.

그리고 현장 소통 코너는 김수현을 포옹하고 싶다는 팬들이 있다.

바로 < p >


‘p ’에 대해 주최 측도 어이가 없다. ‘우리 제품을 모델하기 전에 김수현은 대중화지역에서 35개 모델을 잇고 있는데, 그는 흔히 낙지 활동에 참가하지 않는다.

이번에 온주에 오라고 해서 우리는 큰 양보를 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신가 `


's strong '' -'a http:'wwww.sjexm.com /news /news /index.aaaaaas (A ·a ·strong)'가 사전에 `의 사전에 `가 `


'p `strong `의 수입이 최소 1억원 초과 `가 `


은 한국 매체들이 통계로 두 달 만에 김수현이 중국에서 받은 모델계약이 16개에 달해 명실상부한 ‘아시아 흡금왕 ’이라는 이름을 올렸다.

바로 < p >


의 보수 예측은 김수현이 가져온 빚은 최소 1억 위안이 넘는 위안을 넘어 한국에서 제품의 보수를 3배 이상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한 번 온주 모델로 오강, 김수현이 받은 비용도 1000만 위안을 넘어섰다.

바로 < p >


‘p ’은 김수현의 모델이 꽤 많지만 브랜드가 서명하기는 쉽지 않다.

김수현의 소속사 측은 먼저 브랜드 측이 일련의 기업 영향력을 제시하는 자료를 요구하고 기업의 자선실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델이 된 브랜드와 김수현의 개인적인 이미지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이다.

소속사는 베이징 지역에서 비밀조사를 하고 있는데, 하마터면 이 브랜드는 베이징 지역에서 영향력이 약하기 때문에 계약을 거부할 뻔했다.

쌍방은 앞뒤가 10여 번 접촉해서 어제의 협력을 촉진했다.

바로 < p >


'p'도 한류가 바뀌는 속도가 빨라졌다.'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as.aast '김수현'은 바로 내리막길을 걷지 않을까? 주최 측은 "김수현 역시 아침 78시의 태양"을 표현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오레아 대변인 공리 정전 칸 블랙레이스 드레스 등장

스타덤
|
2014/5/21 9:47:00
119

유진은 댄서 신발 모델

스타덤
|
2014/5/5 14:16:00
314

전지현의 공식 발표

스타덤
|
2014/5/5 8:45:00
81

독일 팀 맹남 글로벌 최고 퀄리티 남장 허고 보스

스타덤
|
2014/4/29 14:03:00
166

CLOT Tee 강세로 YOHO! 품격 스타타격.

스타덤
|
2014/4/24 10:56:00
76
다음 문장을 읽다

김수현 이민호 대변은 한성대사 뒷모습 해석

최근 이탈리아 하이라이트 패션의 슈퍼 소필은 드라마'상속자들 '주연, 아시아 남신의 이름이 있는 이민호가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또 얼마 전 오강창업도 올해 최고의 드라마'별에서 온 그대'의 주연 김수현이 오강구두의 이미지 모델로 캐스팅됐다.두 대 남신은 같은 시간 동안 남자 신발과 여자 신발을 각각 모델해 최근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