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종합체는 전통 백화점 변형 업그레이드
기자가 최근 열린'O2O 전자상 모드 혁신 고봉포럼 ·2014'에서 세인트로란그룹이 만든 상하이 신드롬 프로젝트 -세인트로랜드 광장은 이날 상하이 김산산구 풍진파토동공 공사를 통해 이 프로젝트에서'선 아래 체험, 선상 거래'의 사치품 소비 O2O 새로운 패턴을 알렸다. 이 프로젝트는 오트래스 특성을 겸비해 오트래스 신품도 포함돼 있다.
바로 < p >
의 이날 포럼은 상하이 발전개혁연구원이 주최하고, 자유무역구 우편보 등 기구가 협조하여 상하이 (무역 실험구 건설과 상하이 국제무역센터 건설을 위한 배경 아래 전통업이 어떻게 발전하고 전제품 O2O 모델의 혁신을 실현할 것인지를 논의하기로 하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전통 백화점 고심 경로 `
‘p ’은 상무부 주상하이 특파원 사무소 특파원 장국경의 5월 노출된 최신 데이터가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지역 상업사이트가 이미 포화되고, 크기 점포 총량이 높고 높은 밀집되어 전체 업종의 이윤율이 하락하여 평균 수준이 1% 정도이다.
현재 전통백화점은 시장포화, 증속 완화에 직면하고, 원가 상승 효율 저하 및 전자상충격 등 3대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이 배경 아래에서 많은 전통 백화점이 전형전쟁을 일으켰는데, 현재 대체로 세 가지 패턴으로 나뉜다:
‘p ’은 자신이 선상 루트를 세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B2C 상가에서 APP 쇼핑몰을 창출해 자신의 브랜드 영향력을 이용하여 일반 백화점 거두들이 자작한 온라인 상가를 내놓을 수 있지만, 유량으로 보면 순전기업체와 격차가 크며, 별도의 가격 우세는 아니다.
대표는 백련그룹 등이다.
또 왕푸징백화점, 천홍 백화점 2013년 모바일 상가 상위권, 온라인 하도채널, 회원카드, 주차, 우대 구독 등 조립 서비스 정보, 고객 파편화 시간 이동
‘p ’은 하지만 이곳에서 숭배 할 만한 것은 은태의 ‘선 아래 시단, 선상 하표 ’가 환영을 받았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index _uc.aaaaaast `B2C (B2C)’와 합작, 은태와 함께 전기업체의 부속으로 전파되고 있다.
바로 < p >
은 위챗플랫폼에 입주하여 위신대면적이 넓어질 때.
대다수 백화점은 위신과 호흡을 맞췄다. 이유는 방식이 간단하고 O2O 경로를 직접 뚫고, 현재 무지개 백화점 등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이 패턴은 위치에 근거해서 정밀한 영향을 줄 수 있고 추송은 가능하지만 단점도 대기업에 따른다.
바로 < p >
‘p ’은 현재 시도가 많지만 특히 은태백화점, 무지개 상점은 모두 적지 않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에서 여전히 진정한 소매업이 결핍돼 알리바바 등 순수한 전자상업이 활성화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이에 대해 이날 회의에서 전문가들의 건의가 있고, 전통 백화점 온라인 채널 창신에도 비교적 큰 공간이 있다. 예를 들면 상하이 자무구 실험구 배경 아래에서 수입경로를 자체적으로 건설할 수 있고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바로 < p >
‘strong '‘전기 신드롬 ’의 타이틀곡 (# a http: # www.sjfzm.com /news /index.s.a a asp' (저가 전략 # # # # # # # # # strong # # # # # # # 의
은 바로 이 배경 아래 산로란그룹이 어제 발표한 전업체 신드롬 프로젝트를 해결하기 위해 이 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본적인 사고로는 선상에서 선상에서 도배하여 선상 거래를 실현하는 것이다.
이 패턴은 주로 전통 백화점의 난점과 통점을 겨냥하여 출시해 뚜렷한 결함을 피하기 위해 전기업체의 장점을 도입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의 기본적인 사고방식은 소매 중간을 절약하고 저가 책략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여 체험을 하고, 소비자들은 휴대전화 소외코드 직접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상품을 직접 소비자 집에 보내면 전자 플랫폼에서 내려갈 수 있다.
융합 라인 아래 소비 모드 최적화.
바로 < p >
은 어떻게 보면 은태백화점이 모바일 쇼핑몰을 내놓는 차이는 크지 않지만, 깊이 이해하면 차별이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이 산로란그룹 회장의 이날 소개에 따르면 산로란 광장의 가장 큰 경쟁이 저가 책략에 달려 있다.
바로 < p >
‘p ’은 다른 백화점 온라인 쇼핑 가격은 매장 격차가 크거나 할인이 되거나 성로란 광장은 직접적으로 가격을 낮춰 국제 사치품을 예를 들어 전통 백화점 가격은 1600원, 성로란 광장은 10,000원, 국내 일선 브랜드는 일반 백화점 가격의 1 /3에 불과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오스트레리스가 큰 할인이 있을 수도 있지만, 보통 시즌이 상품이고, 우리는 신상품이다"고 명심하세요.
이국화 강조.
바로 < p >
사전 2시간 경제권 운용 비용도 전통백화점보다 훨씬 낮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特别值得一提的是,作为<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电商</a><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综</a><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合体</a>的配套,圣罗兰广场餐饮娱乐等入住也仅需5%运营费,对消费者则将采用网上预订团购模式,可享受相当市区同类餐饮7-8折的价格服务。
바로 < p >
'p `strong `의 ● 미래가 전국적으로 < < < strong >을 확산할 예정입니다
‘p ’은 이전에 사치품 전상업체들이 이미 선 하체 검사점을 설립하고 도심구역에 설치하고 일부 선 아래 회원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에 대해 이국화는 이 선 하체 검사점들이 규모가 작고, 한 개 서비스의 종류가 적고, 어떤 이는 전기상 취급점을 위해서라면 의미가 크지 않다.
바로 < p >
‘p ’은 업계 전문가들도 B2C 상가들이 선 하체 검사점을 개척하는 것은 전자상거래에 대한 보완이다. 상인들이 연결 고리를 연결하는 데 좋지 않다면 자원낭비가 된다. ‘소비자들이 체험점에서 인터넷 쇼핑소에서 없는 서비스를 즐기지 못하면 서비스와 인터넷 쇼핑 서비스가 중첩되어 소비자가 체험점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현재 일부 B2C 상가 체험점에서 인기가 높지 않은 이유다.
바로 < p >
의 이국화는 동시에 그 전기 업체의 신드롬을 강조하는 서비스성을 강조한다.
세인로란 광장은 3D 피팅 기능을 설치하고 종합체내에서 와이파이를 전면적으로 덮고 전면적인 식료오락 세트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세인로란 광장은 유사한 공항의 귀빈 휴게소, 호스트 서비스를 즐길 예정이다.
바로 < p >
'우리 전제품 신드롬의 목표'는 소비자의 수요를 최대한 만족시켜 소비자들이 전자상거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몸에 맞는 전통 백화점 귀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국화 강조.
바로 < p >
은 그의 계획에 따라 서주 성로란 광장과 상해 산로란 광장 두 항목의 기초에 따라 그 그룹이 조직 체인 경영을 하고, 앞으로 5 -10년 동안 전국 포착에 20개의 성로란 광장을 만들어 전국의 범위 내의'선 아래 체험 + 선상교역'을 형성할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奥康董事长王振滔变身“包装工”
- 최신 주제 | 대외 무역 재주 ‘ 강심침 ’
- 시장 시세 | 방직업체 ‘ 한겨울 ’ 이 앞당겨 와서 신흥 시장으로 시선을 돌리다
- 뉴스 택배 | Kenzo 는 실체점 대신 미국 시장에 진군하여 한 잔을 나눈다
- 세계 시각 | 2015년 말 독일 전자상도 규모는 463억 유로에 달한다.
- 협회 동태 | 중우협협 야오만덩굴: 소비자가 저가 다운 옷 구입을 신중하게 건의하다
- 정책 법규 | 국무원: 재세 확대 등 정책 지원 을 국경 소비 에 한몫 을 더할 것 이다
- 겉감 | 纯棉印花床用面料成交上行 市场呈增长态势
- 소비권 | '쌍십일 '쇼핑 마니아 데이에 가짜 상품을 구매하면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 광동 | 호문: 의류 전상인 8000개 발전이 매우 맹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