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어려운 고객을 이겨낼 것인가
은 사실 좌절될 것 같은 어떤 일들도 우리에게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우리의 방법이 기대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사실 우리에게 바꿀 필요가 있는 메시지를 주는 것이다.
‘ 좌절 ’ 은 과거의 일을 뜻하는 것이며, 우리가 주목해야 하는 것은 어떻게 변화를 하고 미래를 가리킨다.
좌절은 우리가 공부할 기회를 얻게 할 수 있다.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은 잠재의식 속에서 할 필요가 없는 핑계를 찾고 있어 두 글자를 좌절하면 쉽게 튀어나온다.
바로 < p >
'p'이 큰 방향이 맞다면 우리가 고려해야 할 것이 바로 일을 하는 방법이나 단계적 목표가 적합한가'이다.
방법의 조정과 목표의 확립은 분석과 사고를 필요로 하는 것은 소극적인 심리를 이성으로 전환하는 과정이다.
이 과정은 우리들에게 주의력을 사건 자체에 집중시키는 것이지 자신의 정서가 아니다.
이때 좌절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라 반대로, 그것은 우리가 새로운 행동의 신념과 의지력을 살려 계속 전진하는 동력이 될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작은 두는 한 공관에 근무하여 자주 고객과 교제해야 한다.
그녀는 개성이 비교적 부드럽고 섬세하고 일을 하는 것도 깔끔하고 좋은 작업 성적을 거두었다.
그러나 최근 그녀는 매우 어려운 고객을 만났다.
상대방은 항상 사소한 질문에 서류를 QQ 에서 고객에게 보냈고, 이미 접수되었고, 오후의 작은 두들이 이벤트를 할 때까지 기다릴 때까지, 고객은 기승을 부리며, 왜 아직 서류를 보내지 않았는지, 아무리 설명해도 상대방의 화기를 가라앉힐 수 없다.
심지어 그는 이 일을 작은 두의 팀 전체에 과장해서 “ 너희들 유능하지 않니? ” (< < p >
<p> <a href="//www.sjfzxm.com/news/index_c.asp">客户</a>是老板辛苦争取来的,不能得罪,那么面对这样一个难缠的客户,怎样才能让情绪从低谷走向高峰呢?既然改变对方很难,那从自身来说,有什么是可以做得更好的?我们可以尽量把事情做得更细致、更有效率(比如发邮件必定发两个邮箱,有备份,发完记得和对方确认);让自己的心变得更强大(来吧,排山倒海的投诉我都不怕!);还要学会管理自己的情绪,做到和对方共情,进一步提升沟通技巧。
바로 < p >
'p 의 정서 배후가 뭐예요? 심리학에서 유명한 ABC 원리가 미국 심리학자 앨리스가 제기한 것입니다.
A 대표는 사건 (Activating events), B 대표는 이 사건에 대한 인식과 평가, 즉 관념 (Beluefs), C 대표는 이 사건에 이어 개인적인 감정반응과 행동 결과 (Consensences).
바로 < p >
'p'의 전통적 관념 속에서는 정서 및 행동 반응은 유발성 사건이 발생하는 것이며, 즉 A 가 직접 C 를 불러일으켰지만 현대심리학 ABC 이론은 ABC 이론이 C 의 간접적인 원인으로 B 가 우리의 정서 및 행위를 일으키는 직접적인 원인으로, 관념은 의식이나 잠재의식 속에서 자발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간과된다.
바로 < p >
‘샤오리 ’의 케이스에서 샤오리 (샤오리)’는'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의 리더 (
만약 샤오리가 지도자의 비판과 불만을 책망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지도자가 비판을 통해 그의 성장을 채찍질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가 < p >을 더욱 배려하는 것이 아닐까?
‘작은 두의 사례 중, 귀찮은 고객이 그녀의 클릭 처럼 가끔 달걀 속에서 뼈를 짚고 손가락질을 하는 것은 분명 그녀의 잘못인데, 책임도 작은 두신에게 찔러서 손가락 하나로 찔 뻔했다.
이런 사람들은 작은 두에게 좌절감이 넘치지만, 작은 두는 그를'크스타'라고 부른다.'성장을 돕는 천사'로 볼 수 있다. 이 관념의 전환은 1초, 그 일념의 전념은 자신의 마음속에 존재한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aas >에 잠겨 있다면'이 칸막이 점점 깊어지고 나중에는 이 고객이 회사로부터 유실된 것이 아니다.
고객의 입장에 서서 이 일을 바라보는 것: 그녀는 어떤 호흡이 필요한지, 그녀의 마음속의 압력을 이해하고, 그녀와 한 참호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그 앞에 서서, 어쩌면 일을 처리하는 것이 배로 작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것이 바로 심리학에서 자주 말하는 ‘ 공감 ’ 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