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월드컵에서 Nike 와 Adidas 사이의 의상전

2014/6/14 20:43:00 167

월드컵의류전NikeAdidas

'p'p:'wwww.sjfzem.com'을 신으신 분께서'a target ='u blank 'http:'htttp:'www.sjfzexm.com'을'신발 /a'를 신으시고, 탭, 리그에서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이것들은 모두 Adidas 가장 먼저 채택한


바로 닉이 1994년 축구에 진출했지만, 그 기세는 Adidas 불안 `


의 문장 개술: 만약 북삭 나이키의 영어 어근을 추방하면 그리스 승리의 여신을 발견할 것이다.

NIKE 의 뼈에는 상업 승리의 욕망이 숨겨져 있다.

가장 큰 상대 Adidas 는 1970년대 무인 및 패주 지위에 놓였지만 지금은 NIKE 에 물러섰다.

월드컵 한 번씩, 이 두 회사는 이 무대에서 브랜드의 매력을 보여주려고 노력한다.

2014년 이 월드컵'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의상 '' 의상 '''a'의 NIKE'가 승리 여학생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을까.

바로 < p >


'(Karim Benzema) 접수 (Fabi Coentr) 의 패스를 부드럽게 밀고 축구문을 보내라.

그날 밤 유일한 골이었지만 너무 예쁘게 들어갔다.

레알 마드리드 (Real Madrid)는 홈 반에서 베 코트 (Santiago Bernab u)로 승리했다.

바로 < p >


‘p ’은 빈슈마와 건건조사오의 구화가 모두 Adidas 출신이다.

황마유니폼은 Adidas 업체가 제공해 싸운 베인뮌헨 (Bayern Munich)도 마찬가지다.

이 두 세계 정상의 축구 클럽은 유럽 챔피언리그 (Champins League)의 준결승전에서 만났고, Adidas 는 이 경기의 스폰서이기 때문에 경기용 골도 Adidas 가 제공해 경기장 어디에나 이름을 알 수 있다.

구단, 구장, 축구, 조공, 골인: Adidas 는 반 패구장에서 아름다운 하룻밤을 보냈다.

바로 < p >


은 66년 동안 Adidas 가 줄곧 이와 같이 돈을 지불하여 선수에게 신발, 돈을 지불하여 구단에게 입게 하고, 돈을 지불하여 리그에 사용한 공들, 이것들은 모두 Adidas 가 가장 먼저 채택한 것이다.

1970년대 Adidas 의 패주적 지위가 무능했고, 러시아 레강주 한 명이 일본 슈즈를 팔았고, 나이트 (Phil Knight) 라는 사람이 Adidas 를 자신의 목표로 몰고 있는 것을 황당한 것 같았다.

바로 < p >


'나르트'는 지금 니키의 회장이다.

반은 베구장을 든 그 골 골이 처음에는 크리스티아노 로나르도 (Cristiano Ronaldo, 크로니키 구두의 오른발을 신고 나왔고, 그는 미드필드에서 여러 사람을 연결한 뒤 공을 조사했다.

나는 당시 현장에서 니커가 나에게 몇 장을 보냈다.

내가 스페인에 있는 것은 오레강주에서 니키 고위층과의 인터뷰를 수차례 요청했지만 니키는 마드리드리와 만나게 해달라고 고집을 부렸기 때문이다.

바로 < p >


'나키는 380년 역사가 있는 국궁 (Sal dereinos)을 임대해 필리프의 5세 (Phlip IV)가 건설되어 파손되었다.

이틀째 니키는 발전기를 궁전 밖으로 놓고 궁전 안에 무대를 짓는다.

2013년, 씨로는 골드볼 (Balon d'Or)'를 수상하며 전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가 되기를 상징했다.

Nike 는 전 세계 각지의 250명의 기자가 마드리드에 와서 C 란의 새 신발을 보여주려고 했다.

바로 < p >


‘ p '(Nike) 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스포츠 의류 생산상으로 판매수입이 250억 달러, 시장 점유율은 17% 이다.

제2대 생산자는 독일의 Adidas, 판매 수입이 200억 달러, 시장 점유율은 12%다.

두 회사의 축구류 제품의 시장 점유율은 훨씬 높고, 두 사람은 합계가 70% 에 달한다.

국제축구협회 (FIFA) 에 따르면 전 세계에는 3억 명이 축구를 하며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시청자가 10억 명에 이른다.

축구 운동은 아시아에서 아직 보급되지 않고 성장세를 보이며 미국 시장도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zxm.com /news /news /index f.aastp ’을 통해 ‘Nike (Nike a /a) 회사가 2013년 축구 업무수입이 19억 달러에 이른 것을 알렸다.

바로 < p >


'Adidas 소득 발표를 거부하지만 쿠론의 스포츠 마케팅 컨설턴트 올만 (Peter Ohlman)은 지난해 축구 수입이 24억 달러라고 말한다.

니키는 축구 업무 분야의 강력한 추세로 Adidas 를 불안하게 했다.

니키는 1994년까지 축구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고, 그 해 월드컵 축구 경기 (the World Cup)가 미국에서 개최됐다.

Adidas 는 다른 스포츠 분야에서 우세하지만 여전히 축구 업무라는 진지를 고수하고 있다.

회사 행정 회장 해나 (Herbert Hainer)는 항상 축구를 "우리의 유전자를 녹였다"고 말한다.

Adidas 유럽시장에 더 의존하는 것은 그곳에서 축구는 유일하게 영향력이 있는 스포츠 종목이다.

니키는 축구를 갈망하고, Adidas 는 축구를 필요로 한다.

바로 < p >


'p'은 1970년 이후 Adidas 는 줄곧 국제축구협회의 스폰서이다.

지난해 양측의 협력 협의가 2030년까지 연장됐고, 올만은 이 협찬을 4년마다 약 7000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Adidas 와 함께 유럽 축구 사무를 담당하는 유럽 축구연맹 (UEFA), 협찬 금액은 다소 적었다.

니키에 비해 축구 업무 수입이 Adidas 총수입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더 높다.

Adidas 매출액은 ‘경사년 ’에서 흔히 상승하며, 예를 들면 2010년 월드컵 경기는 남아프리카에서 열린다.

바로 < p >


은 올해 6월 12일 월드컵 축구 경기가 브라질 성바울에서 막을 올리며 첫 경기 브라질 대진 크로아티아에 출전한다.

올먼은 회사 후원자 팀만의 비용만 4억 달러에 육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Nike 는 10개 팀을 협찬해 최대 수량의 1회, Adidas 보다 더 많다.

니키는 브라질, 포르투갈팀과 씨라를 찬조하며 스페인, 독일 팀과 아르헨티나, 골드상 4차례의 리오 메시 (Lionel Messsi)를 협찬했다.

1970년 이후 매회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올해 경기는 여전히 Adidas 에서 제공된다.

바로 < p >


‘p ’은 다수 사람들에게 월드컵을 보는 것은 큰 일이며, 심지어 손을 놓을 만한 일이 있다.

Adidas 는 풍작이 올 여름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Adidas 1년 동안의 활약이 실망스러웠기 때문에 해나는 그동안 한 약속에 부단히 강조해 2014년 축구 업무수입이 20억유로 (27억달러)에 이르게 했다.

올 5월 Adidas 는 시즌1의 축구 업무 수입이 27%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판매 목표를 실현할 자신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 소원을 갚아도 다른 골치 아픈 문제도 월드컵은 이미 축구계의 유일한 글로벌 경기가 아니다.

바로 < p >


은 10년 전에 독일에 살고 있다면 독일 축구 갑급 리그 (Bundesliga)와 월드컵을 볼 것입니다. 영국에서는 잉글과 월드컵을 볼 것입니다.

이전에 전 세계 최고의 선수가 텔레비전 스크린을 모으는 주파수는 4년 만에 한 번이었기 때문에 제조업체가 이런 국제 경기를 지원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

“팬들은 역사를 매우 소중히 여긴다.”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그룹 리퍼컴의 주관 월시 (Andrew Walsh)는 “Adidas 는 축구사의 일부이며 일정한 영향력이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그런데 국가급 리그 자체도 이미 국제경기로 변했다.

Adidas 가 알아본 바와 같이 중국인들은 독일갑리그에 대한 흥미가 날로 짙어지고 있다.

몇 부 중계 계약을 체결한 후 프리미어리그 는 올 시즌 전 세계 수입이 25% 증가했다.

토요일 아침, 미국인들은 미국 방송사 (NBC)를 통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볼 수 있다. 그렇다면 필연적으로 구장에서의 니키축구를 볼 수 있다.

월시는 현재 황실 마드리드와 베인뮌헨 같은 팀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과거와 달리 "(Adidas) 자신의 이름과 월드컵을 꽉 채우면 만사대길이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FIFA 월드컵 연도에도 불구하고 니키 광고 투입 수단도 상당히 능숙하다'며'FIFA 월드컵'이라고 말할 필요도 없다.

Nike 의 광고와 활동 보급 업무가 매우 뛰어나고, 심지어 니키의 한 집안의 큰 느낌을 준다.

사실상 Adidas 는 이 독보적인 세계적인 대회에서 주도적 우위를 차지하며 얻은 이익도 많다.

다만 니키는 유일한 상대를 낡고 비싼 경쟁 경기에 끌어들일 수 있는 누구를 보면 우수 팀, 선수를 지원할 수 있을 것 같다.

바로 < p >


‘세계 최초의 축구화 브랜드 ’는 바로 우리 위치이다. ‘에드워즈 (Trevor Edwards)가 국왕궁에 앉아 있는 3층에 앉아 있다 ”고 말했다.

에드워즈는 니키 브랜드 관리 주관, 영국인, 오레칸에서 오래 살았고, 말하는 것이 아련하고 유럽 발음을 띠고 있다.

에드워즈가 말한 ‘독일 ’은 사실 Adidas.

바로 < p >


‘p ’은 독일 남부 도시에서 흑 조치 올라혁 (Herzogenaurach) Adidas 빌딩의 지하실, 축구화를 신은 기계발이 피곤해 슈팅을 하고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뉴턴이라는 우울한 로봇이 구석 기온 제어 사이로 땀을 흘리며 걷고 있다.

Adidas 방문객에게 모델에 입힌 대표 팀 유니폼 9세트, 뉴턴은 독일 팀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곳은 바로 회사 축구 마케팅의 매김 (Matthias Mecking) 과 창의주관 세아 (Antioniion Zea) 가 'silo' 축구화를 개발하는 곳이다.

바로 < p >


'p '슬로는 어느 선수가 아닌 니커와 Adidas 마케팅 방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싱글 스니커즈를 둘러싼 게 큰 위험이 있다. 월드컵에서 엉망진창이 될 뿐만 아니라 저절로 그들에게 명일황화가 될 수 있다.

이 회사들은 일련의 운동화를 위해 선수들을 한 무리 골라 선발할 것이다. 신수가 나올 때 다시 그들을 흡수한다.

Adidas'자산'이라고 불리는 계약자 중 가장 유명한 메시, 그는 Adidas 전속적인 색과, 특별히 주문한 M 표지가 있지만'메시 축구화'는 없다.

그는 F50 스니커즈를 신고 속도형 선수로 디자인한 가벼운 운동화를 신었다.

{page break} < < >


‘p `세아는 뉴저지에서 자라서 미국 로게스대학교 (Rutgers 유닛버사이티)에서 축구를 했다.

세아와 메금은 경기 비디오, 선수들을 분석하는 동작, 컨설팅 전문가로, 셀로스의 설계 방식을 확정한다.

그러나 그들도 아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공을 차는 방식과 생각을 이해한다.

"아이는 항상 다음 제달내 (Zidane), 베크햄 (Beckham)과 메시가 되고 싶다"며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그들의 킥 스타일을 따라해 보자"고 말했다.

바로 < p >


'Adidas 이번 여름에 메시가 예상되며, 회사는 그의 중요 수준이 다른 선수들보다 훨씬 높다.

(고위층 항거용'신'이라는 글자를 쓰지만'신인'이라는 단어로 동의한다.

매시가 금구상을 받은 횟수는 다른 어느 선수들보다 많다.

그는 키가 5척 7촌인데, 동작이 화려하지 않고, 특이한 컨트롤도 없다.

별명 벼룩 (La Pulga) 의 메시는 다른 사람보다 빨리 달릴 뿐이다.

그는 공을 공단에 차고 공을 골문에 넣었다.

조이랜드 오라하가 뉴렌부르크에 가까운 한 Adidas 전매점에서 독일 대표 유니폼과 메시 대표의 아르헨티나 유니폼을 살 수 있다.

벽에 두 마디 명언이 걸려 있는데, 메시, 또 한 마디 아디 다슬러 (Adi Dassler) 에서 왔다.

바로 < p >


‘p `흑조치 올라하가 1920년대 운동화를 생산하기 시작한 곳이다.

현재 Adidas 본부는 여전히 그곳에 있다. 직원들은 항상 ‘흑조치 ’(Herzo)라고 부른다.

Adidas 회사의 전설은 아디와 관련이 없는 것이 아니라 구두장으로서 운동선수와 교류하고 운동화를 만들고, 세아와 매금이 오늘 하는 것처럼 한다.

바로 < p >


‘p ’은 다만 마케팅 방면에서 영광이 갓 나타난 것은 아디의 아들 호스터 (Horst)가 Adidas 신발을 선수에게 보내면 올림픽경기장에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후 30년 동안 호스터는 전 세계 각지에서 뛰어다니며 현재 체육계의 습관을 개설했다: 운동선수에게 돈을 주고 자기회사의 트레이닝복을 입게 했다.

호스터는 선수를 제외하고는 경기를 협찬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깨달았다.

그는 Adidas 와 국제축구연맹이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세웠고 코카콜라 같은 다국적기업도 그대로 할 수 있게 했다.

바로 < p >


'축구는 이미 회사에 뿌리 박힌 '보만 (Markus Bamann) 이 아디다스러 체육관에 앉아 있다.

보만은 아이였을 때, 그의 마음속에 있는 영웅은 베인뮌헨의 문장이야 (Sepp Maier), 그는 1974년 독일 팀을 도와 월드컵을 차지했다.

스물 몇 살 때, 보만은 골키퍼로 독일의 반 직업 수준에 달했다.

그는 일찍이 마이야의 구복과 장갑을 소장하여 모두 Adidas 였다.

보만은 "그때는 거의 다 Adidas 협찬이었다"고 말했다.

보만은 현재 48세이고 몸은 여전히 골키퍼가 될 수 있다.

그는 회사의 축구 부문이 주관하여 회사의 가장 중요한 부문을 관리한다.

바로 < p >


은 2014년 Adidas 가 어떻게 해야만 성공할 수 있을까? "독일이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다."라고 그가 말했다.

이 대답은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감정에 부합된다.

1954년 독일 팀은 Adidas 축구화를 신고 스위스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이후 (독일인들은 베르니의 기적이라고 부르기 좋아한다 ’(미라클of Bern)), Adidas 는 줄곧 국가대표 스폰서였다.

월드컵이 시작된 전년마다 Adidas 와 Nike 모두 대결을 펼치며 어떤 팀이 그들이 제공하는 유니폼을 입을지 알렸다.

이들은 팀을 협찬하는 수만을 중시하지 않고, 각 회사마다 우승 팀을 지원하기를 희망하며, 보만구의 ‘세 줄무늬 ’와 함께 트로피를 든다. 그리고 이긴 국민이 가장 재력도 있다.

바로 < p >


'독일 7회 월드컵 결승전, 3회 우승, 그것이 눈에 띄는 선택이다.

반면 스페인은 시장이 작지만 스페인 대표 팀이 2010년 우승했다.

2011년 Adidas 와 콜롬비아 팀은 협찬 협의를 체결해 지난해 2022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

바로 < p >


'콜롬비아'는 현재 국제축구연맹의 세계 랭킹 5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 나라의 중산층 대열은 끊임없이 커지고 있다.

바로 < p >


은 1년 반 이전에 Adidas 와 콜롬비아의 소매상과 협의하여 과거 국가 유니폼의 판매상황에 따라 도시지 평가 수요량을 평가하기 시작했다.

Adidas 는 또 자신의 산법도 있고, 블로그 기구에 따라 열린 컬럼비아는 이번 월드컵에서 우승한 배상률을 계산해 유니폼의 수요량을 계산한다.

Adidas 는 아직 콜롬비아 미인자 이름의 유니폼을 매점하고 있으며, 어느 선수가 이번 여름에 뛰어난 활약을 한다면, 마지막 순간에 그의 이름을 찍어 놓을 수 있다.

일부 국제 선수들도 유럽 리그에서 경기를 하니, 예를 들어 콜롬비아 전선 Adri n Ramos, 그의 코트는 베를린에서 팔렸고, 심지어 그가 이체할 도몽트도 팔릴 것이다.

바로 < p >


은 미국에 살고 있는 콜롬비아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만 그들도 상품을 준비했다.

Adidas 미국 축구무총리 브루스 (Ernesto Bruce) 는 멕시코를 협찬하는 것도 이 팀의 미국 팬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라고 말했다.

"멕시코 대표 팀은 미국에서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다"며 "멕시코팀의 구표는 항상 매진되어 미국 팬들의 기초가 튼튼하다"고 말했다.

멕시코팀 유니폼은 Adidas 에서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유니폼이다. 회사의 축구 관련 제품은 카주, 텍사스 주 (Texas)와 아리조나 주 판매가 가장 좋다.

바로 < p >


사전의 미국 소비자의 초강구매력은 미국의 의외로 Adida즈의 가장 큰 축구제품 단일 시장으로, 회사의 글로벌 축구 업무수입의 15%를 차지했다.

올해 5월 Adidas 행정 총재 해나는 미국 지역 축구 영업 판매가'두 자릿수 '성장을 발표했으며 니키의 증폭까지 인정했다.

Nike 는 미국 대표 유니폼을 협찬했으나 Adidas 는 미국 프로축구대회 (Marjor League Socccer) 경기복의 독점 스폰서, 2005년에는 Nike 가 미국에 있는 청소년 트레이닝 캠프를 접수하며'Adidas 세대'로 다시 이름을 올렸다.

미국에서 진정으로 영향을 미치는 축구 선수는 한 명뿐이며 미국인 메시가 아니다.

바로 < p >


'p'은 아르헨티나 선수가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선수가 7위를 차지하는 것이 가장 높은 축구선수다.

그는 미국 아이가 아이돌을 찾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아이돌이 있다."

그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보만과 함께 Adidas 정원을 걷고, 나는 그의 직업 생활을 언급했다.

21세기에 접어든 2년 전, 보만은 니키를 위해 독일 지역 축구화 판매를 맡았다.

그는 몇몇 외교사령을 찾아서 두 회사와 비교해 보려고 했다. 그는 Nike 가 더 미국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이것이 무슨 말인가? 그가 말했다. "더?? 그는 몇 초간 고개를 끄덕였다."

바로 < p >


'국왕궁 삼층 천장 위의 벽화는 사라진 제국의 강역'나와라, 캘리시아, 파란드, 멕시코'를 그렸다.

이들 아래에 니키는 월드컵 유니폼을 입고 있는 인체 모형 21개가 놓여 있다. 이들은 각각 10개 팀의 메인 코트, 브라질은 한 벌 더 선보였다.

이들은 구단의 강약에 의거하여 브라질은 앞에서 불쌍한 호주 대표 팀이 마지막이다.

등불이 아래로 위쪽으로 비춰져 있어, 그것들의 높이는 2피트와 맞먹는다.

바로 < p >


은 다른 일부 방으로 니키를 여러 국가 팀의 탈의실처럼 설계하고 그 안에 상응하는 유니폼, 호강이, 수영복, 슬리퍼가 걸려 있다.

진정한 대표 팀원들은 옷걸이에 서서 포르투갈 팀을 포함한 페퍼 (Pepe) 와 브라질의 고스타보 (루이즈 Gustavo) 를 답했다.

크로아티아의 탈의실이 없어 황마의 미드필더 대장, 크로아티아의 모디력 (Luka Modri?)은 크로아티아의 객실 유니폼, 고2피트 모형 아래에 서 있을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 ’이 어렸을 때 가장 좋아했던 선수는 크로아지아 국가대표팀 리더 박반 (Zvonimir Boban)으로 그가 팀을 이끌어 1998년 월드컵 3위를 차지했다.

모디력 어릴 때 첫 번째 축구화가 바로 니키였다.

"이제 신발에 대한 더 큰 요구가 있어요. 어릴 적 같지 않아요."라고 그는 "그때는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예쁜 신발을 원해요."

Nike 는 21세기 초반 시장 점유율이 상승해 밝은 색 시리즈 축구화를 출시했다는 이유다.

바로 < p >


바로 네덜란드팀 탈의실 앞에 선 것은 메카니 (Phil McCartney) 다.

메카니는 니키의 모든 운동화 업무를 책임진다.

그는 훈련을 받은 달리기 선수로 뉴카소 (Newcastle) 에서 자랐고, 나는 잉글랜드의 월드컵에서 저조한 모습을 담았을 때, 그는 아주 분수를 보였다.

맥카니는 콘텐츠의 개발 과정을 언급해 Adidas 의 매금 및 세아를 묘사한 시로개발과 한결같다: 통계 숫자, 경기 비디오 관람 전문가, 상담 전문가, 어린이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그의 뒤에는 Air Jordan 신발이 한 켤레에 네덜란드의 오렌지색 Nike 로고가 찍혀 있다.

축구계에 미고조돈 (마이클 조르단) 이 등장할 수 있는지는 운동장의 기재가 아닌 경기장을 떠난 후에도 창조적인 브랜드를 보류할 수 있다.

"축구는 중요한 순간에 모든 운동을 결정했다."라고 그는 "제품의 혁신과 관건을 단번에 연결할 수 있을 때 이런 선수가 나타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시 말하면:아니.

바로 < p >


바로 니키 브랜드 에드워즈 감독도 네덜란드 오렌지 Air Jordan 신발 앞에서 인터뷰를 받고 있다.

그는 올해 50세에 이 나이에 어린 나이에 빌리 (Pely) 의 팬이었다.

에드워즈는 "이야기"와 "소비자와 연락"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했다.

나는 그가 중책을 피하고 가벼운 줄 알았지만, 후에 나는 그가 조금도 빙 돌리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바로 < p >


'Adidas 협찬 선수와 구단의 혁신적인 신발을 제공해 그들이 이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ike 도 이렇게 하지만 현실 세계에 대한 의존은 조금 적어야 한다.

2008년 영국 감독인 가리치 (Guy Ritchie)가 니키의 광고를 연출해 젊은 선수의 시각으로 그가 네덜란드 지역 리그 선수의 길을 어떻게 아센나 (Arsenal)로 바꿨는지 이야기했다.

광고에서 젊은 선수의 얼굴을 전혀 볼 수 없었던 것은 씨로와 맨체스터의 루니 (Wayne Rooney)가 그의 곁을 뛰어다니며 욕설을 했다.

이 젊은 선수들은 필사적으로 훈련하고, 축구 경기가 갈수록 좋아지고, 여자친구를 사귀고 새로운 여자친구를 사귀고, 팀을 인정받아 결국 네덜란드 대표 팀을 대표하여 경기장에 진출하여 세계 최고의 대회에 참가하였다.

바로 < p >


'Nike'는 구장에서 실제로 발생한 모든 것이 중요하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미묘한 허구의 이야기를 그릴 수 있다.

진실이 일어나든 허구이든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에게 기억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바로 < p >


‘p ’ 다음날 기자들 한 무리가 궁전의 2층으로 걸어 복도를 통과하고, 길을 따라 유리 궤 속에 니키의 오래된 축구화와 팬들의 흑백 사진이 전시되어 있다.

복도를 건너 니키는 좌석 구역을 짓고 소형 체육관 관람석처럼 보이며 시멘트 관람석과 비슷한 색깔을 칠해 1989년 힐스버거 (힐스버거)의 참극이 발생한 이후 이미 대다수 갑급 리그랜드에서 기용된 그 참극으로 96명의 팬들이 체육장 밟으며 사고로 사망했다.

바로 < p >


'p'은 동시통역으로 쓰이는 이어폰을 이미 준비되어 있으며 번역하는 언어는 영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한국말 등이 있다.

스크린에서 방영된 것은 올해 여름을 위해 준비한 광고: 먼저 한 무리의 아이들이 공을 차고, 이들은 하나하나 스타인 씨로니, 루니, 세계 중대한 경기에 출전할 경우 월드컵을 포함할 수도 있지만, 영화에서는 언급되지 않았다.

이 광고는 2006년 Adidas 1의 성공한 광고와 비슷하다: 흙탕에서 축구하는 두 아이가 축구팀을 위해 선수를 뽑기 시작했고, 베크햄, 제달 등 대형 스타의 이름을 부를 때 그들은 모두 현신했다.

바로 < p >


‘p ’은 나키의 새 광고에서도 회사의 일관된 장점을 알아볼 수 있는 만큼, 그들이 행사에서 암시하는 대로 작은 돈도 큰일을 할 수 있다.

Nike 는 지난 2012년 여름 홍보 광고를 통해 ‘너의 위대한 것을 발견해 ’(Find your greatness)를 선보여 공교롭게도 같은 해 Adidas 2억 달러의 런던올림픽을 협찬했다.

니키는 1984년에도 이렇게 했다.

그해 광웨이 (Converse)는 로스앤젤레스 올림픽을 협찬했으며, 니키는 자신의 계약선수를 주인공으로 방송광고를 찍었고, 배경음악은 Randy Newman 의 ‘나는 LAE ’(I Love L.A)다.

이제 니키는 광위 수입을 주머니에 넣었다.

바로 < p >


‘p ’은 마드리드의 가상 경기장에서 한 단락의 동영상이 빠르게 궁전을 통과하는 화면을 방송하고 있다.

흰 빛이 반짝이고, 화면이 뜨고, C 로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그는 포르투갈팀 유니폼, 새 부츠를 신어서 빨간 양말 한 켤레에 신발과 못을 붙인 것처럼 보였다.

그는 잔디밭에서 스텝을 걸어서 몇 골을 넘어 무대에 올라 인터뷰를 했다.

그의 머리카락은 조금도 어지럽지 않다.

"닉네크가 골랐던 선수들은 모두 스타답다."스포츠 마케팅 오르만은 "어떤 의미에서 씨라가 스타인 것 같은데 축구선수가 아닌 것?? Adidas 가 사인한 메시는 더 선수답다"고 말했다.

Adidas 는 선수에게 반했고, 나이키는 스타에 더욱 반했다.

바로 < p >


‘p ’은 무대 위에 있는 층과 니키는 작은 방 안에 오래된 나무 진열장을 몇 개 놓았고, 두 개의 가죽 의자와 한 상자가 있다.

진열장에 놓인 것은 허구 기구인 니키 FC 제품이다.

니키 FC 는 바로 ‘니키 축구 클럽 ’(니키 포트볼클럽)이다. 그 소속 의상이 구단에 맞게 입고 있다. 클럽 선수들의 사진은 모두 흑백이다.

니키는 축구 장비를 생산한 지 20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위층에 페인트를 칠한 시멘트 관람석과 마찬가지로, 이 방도 옛 시절에 대한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의미다.

바로 < p >


의 진열장에 바시인 로나르도 (Ronaldo)의 사진이 놓여 있다.

그는 2002년 브라질에서 독일의 월드컵 결승전에서 두 골을 차서 팀을 도와 경기에 이겼다.

사진 아래에 그가 즉석에서 입는 니키 메르시리얼 (a htttp://www.sjfzm.com /news /index.aast.aas)를 방치해 져 있는

하지만 2002년 월드컵 경기는 아디스의 비화유성 (fevernova) 이다.

만약 십여 년 후에 당신은 자신이 경기를 협찬하는 척하면 월드컵을 위해 돈을 낼 이유가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누가'서양 쓰레기'를 입을까 걱정을 안 해.

매일 첫머리
|
2014/6/14 19:56:00
40

일본 소비세 는 우수한 의고 의 전선 의 가격 인상 을 불러일으켰다

매일 첫머리
|
2014/6/13 16:00:00
60

CAN ·TORP (켄척보) 2014년 첫 국제산지 구원교류전 6월 동산도 공식 개막

매일 첫머리
|
2014/6/13 11:56:00
53

국내 스포츠 브랜드 월드컵 마케팅 스타일'접지 '

매일 첫머리
|
2014/6/12 15:39:00
49

방직 중소기업이 공사를 시작하면 발전이 방해되지 않는다

매일 첫머리
|
2014/6/12 9:51: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신주 상장 첫날 거래 취소 2차 임시 정지

신주 상장 첫날 거래 메커니즘 조정, 2차 임시 정지 취소, 이달 18일, IPO 가 재개한 후 최초의 신주가 얼굴을 내밀 예정이다.신주 상장 첫날 거래 위험을 절실하게 방비하기 위해 증권 시장 질서를 보호하고 투자자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어제 상해 거래소에서 쌍 통지하여 신주 상장 첫 날 거래 메커니즘에 대해 조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