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공장 은 정유소 로 변신 하여 썩은 돼지 가죽 유지 를 원료 로 만들었다
사전의 strong `가 `Strong `가 `가 `가 `Strong `을 대표님 `
'우리 유씨와 집 가산 우화구 어235대 가두 합봉동네를 반영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바로 < p >
'우리 동네에는'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zm.com'이'피혁'이''을 비롯해'돼지가죽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이들은 예전에 도살장, 시골 농가에 가서 < a http / / / cailiao.sjfzxm.com > 돼지껍질 < a a >를 인수하고, 공업 염으로 외지로 판다.
바로 < p >
은 단 한두 년 동안 이 공장의 냄새가 매우 커져서 멀리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나는 지난달 그들 공장 문 밖에서 기름통 더미를 발견했다.
죽은 돼지가죽에서 긁은 돼지기름은 삼륜차로 나르는 썩은 돼지고기, 림프육을 달여 돼지기름통에 담아 바깥 차로 끌려갔다.
바로 < p >
은 이 기름이 어디로 보내졌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먹는 식용유로 변할까봐 걱정이다.
그것은 모두 썩은 고기와 구릿살이 정련된 기름인 것을 알고, 사람이 먹으면 사고를 내야 하는 것이니 빨리 조사해 보세요.
바로 < p >
지금 바로'strong `기자조사 `
《유선생의 신고를 받은 후, 진상 도시신문 기자가 7월 7일 이 장사시 우화구 여두에 위치한 거리 2151515만
바로 < p >
바로'strong '(# 원료' (# strong '' '- # # 의 # 의 # 의 # 의 # strong ‧ 의 ‧
바로'strong '' '-'썩은 돼지가죽 기름' 등 성연유 원료 '' -'strong '-'의''의 ''
바로 이 공장은 합풍지역 윤가 부두의 좁은 골목 끝에서 제방을 등지고 제방 아래 바로 브라우양 강이다.
공장에서 아직 50미터 되었을 때, 기자는 악취를 느끼는 악취를 맡았다.
바로 < p >
이 가까이서야 발견되었는데, 이것은 약 400제곱미터의 판자집이고, 공장 밖에는 문패와 표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방 밖에는 브라양강 한쪽에 가까운 10개의 용량이 200리터로 쌓여 있다.
공장의 담장 위에 동네에 걸려 있는 노란 공시판이 보여, 이곳은 창고 저장용실이다.
경영자 명칭은 양립강이고 경영 범위는 돼지가죽 가공이다.
바로 < p >
공장 입구에 삼륜오토바이 한 대가 세워져 운반노동자가 두 손을 흔들며 차대 안에 있던 블랙헤드 파리를 쫓고 나서야 손을 찾았다.
차대 안에는 짙은 빛깔과 붉은색 돼지 림프, 돼지고기 가장자리 가 이미 흐르기 시작하여 부패한 변질의 흔적을 드러냈다.
바로 < p >
은 날씨가 무더워서 그런지 공장의 대문이 아직 엄격하지 않다.
얼떨떨한 악취를 참으며 기자가 공장에 다가갔다.
입구에 두 명의 노동자가 일하고 있는데, 그들은 각각 철대 앞에 서서 작은 칼로 선반 위에 묶인 돼지가죽을 아래로 내리밀고 있다.
이 돼지기름은 긁힌 후, 땅에 핏물에 담근 진흙 바닥에 쌓여 있다.
바로 < p >
‘p ’은 두 명의 노동자 뒤에 서너 미터 거리, 작은 산처럼 10여 미터, 가까운 사람들이 높은 돼지더미 더미 더미들을 배열하고 있다.
앞으로 돼지고기 가장자리의 뿔이 유화와 피가 넘쳐흐르는 시멘트 바닥에 쌓여 있다.
공장 안의 빛이 어두워 돼지고기 더미의 뒷모습은 이미 볼 수 없다.
단지 20미터 정도 깊었던 공장 끝에서 창문을 뚫고 들어오는 광활한 기자가 보고 있는 연유 보일러가 연기를 내뿜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 strong' (# strong '' -'의 '' -'의 '' '-'의' '' -'strong '-'
사전의 strong ‧ 해마다 100톤의 지구유를 생산할 수 있다 < < < strong >
이 연유 보일러에서 끓인 것은 도대체 무슨 기름입니까? 그것이 기자의 눈과 같은 부패가 변질된 돼지고기 가장자리, 돼지기름, 도대체 관계가 있습니까? 답안을 찾기 위해 기자는 식사 업체 구매원으로 공장에 들어왔습니다.
기자가 기름을 사려는 것을 듣자 노동자들은 즉시 공장 심지에 “ 사장이 보일러 저쪽에서 기름을 연유하고 양씨입니다. ” 라고 말했다.
바로 < p >
http://www.sffzem.com /com /com > 의 진흙 터미널 ="u a target ="http:"http:/(www.sfffffffzm.com)"을 통해 `의 진흙 터널에 기자가 맨 끝에 있는 보일러 옆을 찾았습니다.
그는 보일러 옆에 썩은 돼지 림프고기와 돼지기름을 솥에 쏟는 데 바쁘다.
썩은 고기에 흡착한 큰 파리는 제때에 피하지 않아 함께 보일러 안으로 들어갔다.
바로 < p >
‘내가 이 기름은 사람에게 파는 것이 아니라 생물 경유를 생산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무나 파는 것이 아니다 ’고 말한다.
낯선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보고 양 사장은 경계한다.
그는 그의 기름을 사려면 반드시 증거가 있어야 한다. "회사 영업면허증, 생산 허가증, 세무등록증도 다 있어야 하고, 없이는 당신에게 팔 수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말을 하기 위해 기자도 사료유를 대리하여 3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용량이 비교적 크다.
양 사장은 이제야 기자에게 “나는 매년 100톤의 기름을 생산할 수 있다. 매톤당 4000위안 -5000위안, 그들이 사러 온 것은 모두 이 가격이다 ”고 전했다.
바로 < p >
<그들 >은 도대체 어떤 사람들입니까? 기자가 즉시 반문하지만 유유의 흐름에 대해 양사장은 입을 다물고 스포를 하려 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이 기름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 기자 부근에서 사흘간 웅크리고 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기자의 갑작스런 방문이 사장의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는지 이 공장은 사흘 동안 화물을 내놓지 않았다는 것이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바로'strong '(# strong' (# strong '' '-'의' '' '- # 의 # 의
사전의 strong `이 가죽 가공공장 면허증 이 이미 기한이 지났다 `
은 림프가 동물의 면역기관으로 세포를 많이 삼켜 각종 세균과 바이러스를 삼키고, 발암물질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사람이 일단 먹으면 인체 면역 기능이 저하되면서 더 큰 위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렇다면 임파육, 썩은 돼지고기 가장자리로 만든 터널기름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질까? 이 문제를 빨리 파악하기 위해 장사시 우화구 식안에 연락했다.
바로 < p >
《p 》 은 10일 오전 우화구 식안과 연락구 질감 ․ 222351 ․ 거리 등 다각부문이 이 이 쑤시개틀기름을 만드는 가죽공장에 도착했다.
바로 < p >
은 법 집행현장에서 여전히 많은 내포와 림프 육류가 있다.
조사 결과, 이 공장의 상공업자 영업허가증 등록은 우화구 ‘익강피혁 수매 가공 경영부 ’로 주로 가죽가공 위주로 하지만 영업면허증은 이미 기한이 지났고 공장 내에는 아무런 판매 장부가 없다.
바로 < p >
‘p ’은 양립강에 따르면 자신의 공장은 가죽 가공을 위주로 하고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가죽 사업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오히려 하반료와 림프육로 기름을 끓이는 부업 판로가 줄곧 괜찮았고 이윤의 구동에서 그는 본래 부업을 주업으로 만들었다.
바로 < p >
'익강피혁수매가공경영부 '사업허가 기간이 지났지만 생산 ·경영범위 위반, 생산 위생환경미달표 등 여러 문제로 지역 식안은 공상 ·환경 조정 ·거리 등 공장에 대한 폐쇄 처리를 진행할 계획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 의 방향 # # # # # # # # # # # # # # # 의 # strong
사전의 strong `터틀유 유출은 브라우양, 상담담, 광서 < < strong > 가 < < < strong > 을 여행하기 위해서 < 가 < 가 < 가 < 가 < < 을 < 의
은 조사를 받을 때 양립강은 "돼지가죽과 림프고기 일부는 시골에서 인수한 것이다. 일부는 홍성업의 도살장에서 인수한 것이다.
지골유는 세 곳만 팔았고, 한 곳은 브라우양에 위치한 호남 김덕의 기름 에너지 회사이며, 한 곳은 상담현 승자 유지유한 회사이며, 그리고 마지막 한 곳은 광서한 유지공장으로 판다.
바로 < p >
‘이 유인은 먹을 수 없어, 나는 지금까지 음식에 팔아 본 적이 없다. 그들은 모두 바이오 디젤 이름으로 구입한 것이다.”
형사 범죄에 연루될까 봐 양립은 가슴을 두드린다.
바로 < p >
'그럼 남들이 기름에 들어가면 식탁에 들어가지 않을까요?'기자들의 반문과 함께 양묵묵묵묵묵묵히 대답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