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중경 패션권 뉴스 보도
이곳 세계복장 신발 모자네트의 작은 편집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것은 오늘 중경 패션 보도입니다.
여름에는 아직 시달리고 있지만 패션권의 추동수는 이미 ‘건조’가 시작됐다.루이비덴, 호가앤, Dsquared2 등 브랜드의 가을 겨울 패션이 최근 속속 발표됐다. 2014년 가을 겨울, 미칠 것! 모스키노와 같은 불의의 뇌회로가 다르다. 대다수의 대형 디자인은 해마다 변화와 새롭지만, 결국 걷는 것은 넉넉한 주류코스로 ‘괴’의 적게 담는다.그러나 올해 T 대에 모델들이 어떤 조율을 이루는지 살펴보자. 감옥수범, 기관차당이 아니라 모던녀 무당이었고, 빗자루 하나로 날아갈 수 있는 것처럼 들고삐를 잡을 수 없었다.맞아, 각 곳의 대패 집단'비약 광인원'을 보면 이 일보다 더 흥미진진하지 않다!
HOGAN 은 올해 영국 디자이너 Simon Holloway 가 선보인 2014/2015 가을 겨울 스페셜 시리즈를 통해 브랜드를 완전히 깨뜨렸다디자인방법.전 시리즈의 창작영감은 1970년대 로맨틱한 퇴폐주의,'바람둥이'풍범, 전설의 안개 천녀 무회, 그리고 크리스니 데이의 촬영 작품 등에서 말하자면, 입이 레저, 몸은 럭셔리를 즐기고 있다.
여성복은 한 글자이다.심플한 중성적인 ‘바람둥이’의 풍격이 시크한 트럭 재킷을 혼합하여 모델의 몸에 붙은 트럭 재킷을 완성했다.물론 그것의 작업은 모호하지 않다. 캐시미어 캐시미어 외투가 플란넬과 쥐지갑 속에 들어 모두 취했다.줄리 프홀윈 창작의 패턴은 디자이너에 의해 달라진 후 장화, 하이힐, 산양가죽 가죽으로 장식된 이 도안 시폰 여장 모델을 신고 고령의 요괴한 동구 마녀를 활짝 벗었다.
여장 노는 마녀가 암흑과 남장 면에서는 당연히 백면서생이 될 수 없다.새 시리즈 남성복은 상당히 라풍, 부드러운 염소 가죽과 몽골 면양 가죽으로 만든 기관차 재킷은 사빌스트리트 수공예로 봉제되어 있어 아녀자의 냄새가 충족하다.맹크 슈즈와 셔링 루프슈즈의 영감도 역시 기관차의 손에서 비롯됐다. 소재는 클래식 소가죽과 방수가죽을 선용해 합격한 아녀자가 될 것 같다.
날아가는 복고풍
■ 루이스
한때, 어느 날 그녀는 정신병원에 있는 것을 발견하였고, 그녀의 유일한 재산은 화려한 옷장에 가득 찬 옷장이었다.그녀는 때때로 신경착란을 일으켰지만, 항상 화려하게 치장하고, 초조하면서도 놀라운 칭찬이다.이 광증을 보면, 이 여자가 바로 Dsquared2 2014 가을 겨울 여성의 디자인 영감 출처를 알 수 있다.
Dsquared2 의 2014 가을 겨울 시리즈 수장은 의외의 재생의 큰 영화와 같다.망토, 자수 패턴, 깃털의 조합은 호랑이, 호피, 호피, 호피, 호피, 베이지 가죽이 나란히 등장해 디자이너가 큰 것이 아니라면 다음 시즌 원소를 잘못 함께 사용한 것.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천고 나사, 자물쇠, 고리, 이런 차가운 원소들이 함께 수갑과 족쇄, 족쇄처럼, 사람의 혈액이 들끓는다.
여성의 일장 부분은 대량의 과장 요소로 가득 차 있다.캐시미어 스트랩 코트는 버터 컬러의 밍크로 제작되어 화려한 가죽 코트에 실크한 피부색 속옷을 매치해 섹시하게 연출한다.그리고 긴 소매 짧은 스트랩 재킷, 겉으로는 조모 녹대 청광택이 있는 구렁이 가죽으로 만들어져 구렁사 무늬의 하이힐과 모자, 주머니를 매치해 살렸다.
남성복은 ‘교도소 나쁜 자식’의 이미지를 영감으로 한다.화려한 오렌지 컬러의 재킷과 작은 재킷을 입고 나쁜 녀석들은 도대체 안심하지 못하고 탈옥을 하고, 인디고 검은색은 표백과 파괴, 찢기 등 낡은 처리를 하고 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니폼을 재단하고 있다.물론 감옥의류는 일반적으로 큰 호호로 새로운 계열의 남성복의 윤곽형이 컸지만 전체적인 구조감은 남성화된 원단으로 더욱 뚜렷하게 드러났다.Dsquared2 2014 가을 겨울 신상품은 중경 해방비 wfc 매장 내에서 연이어 상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루이스비덴 여장예술총감 Nicolas Ghesquiere, 드디어 희망의 대중을 위해 그가 부임한 이래 첫 2014-2015 가을 겨울 패션쇼, 트렌디한 디자인이 등장해 수장에 앉아 있는 친구들을 뒤흔들었다.
새로운 계열은 매끈한 가죽과 혼합 소재를 섞어 디자이너로 색채에 엉뚱한 가능성을 주었고, 모델이 그 심플한 브이숄더 롱 스커트를 입고 레드 부츠를 밟고 걸어올 때, 눈을 어디에 넣어야 좋을지 몰랐다.지난해 가을 겨울에는 ‘날씬’의 하이웨이스트 팬츠가 올 겨울이 더욱 심해지고, LV 의 디자이너는 하이웨이스트로 같은 소재의 멋진 허리띠를 매치해 패기가 분간 새고 있다.하이웨이스트 팬츠가 뱃살을 너무 시크한 것 같습니까? 그럼 가장 간단한 털넥 롱 코트 하나 주세요. 요법은 제발 단추를 채우지 말아요. 천후 사람들은 몸에 올림을 걸친 스타일링입니다.
물론 매 시즌 LV 백은 주목할 만한 초점이다.올 가을 겨울 디자이너는 루이비덴의 클래식 패키지를 한없이 창의적 으로 선보였다.이 중 하나로는 볼링버니의 핸드백, 원형은 브랜드가 디자인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백을 비롯해 현재, Nicolas 는 1970년대 클래식 클래식의 패턴을 이 가방의 굵은 꽃과 샤넬겉감그 위에 볼링 핸드백을 위해 짙은 복고풍을 선사한다.
- 관련 읽기
- 완제품 신발 | 동완화 기획 전환 정부 적극적 지원
- 완제품 신발 | 신발 기업이 361 ° 일부 운동선수 광고 올림픽 기간에 방송될 것이다
- 제화 설비 | 보석 강화 철광석 가격 통일 아시아
- 구두재 자재 | 석유 전기 가격 인상: 화학 섬유 업계는 감당할 수 없다
- 구두재 자재 | 화봉그룹 은 연초 이미 높은 원단 가공비 8% 를 상쇄 원가 상승했다
- 구두재 자재 | 미국 무방포는 중국 수출에 67.5% 증가했다
- 구두재 자재 | 6월 새 수출 방직 주문 지수가 임계점에 가깝다
- 모자 | 7월 2일 돈 & 35; 중국 경방 원료 인면사 시세
- 구두재 자재 | 7월 2일 돈 & 35 826; 중국 경방 원료성 폴리 점사 시세
- 제화 설비 | 광동 신발 기계: 원료 시장 신발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