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 소매: 투기 는 전력상 에 가입할 수 없다
선상
"귀순". 전자 상거래
이달부터 은태, 광백 등 28개 국내 백화점이 천고양이 투11 '쇼핑몰 O 2O 전문장을 선포했다.
광백과 천하성 모두 11개의 문들이 모두 천고양이의 O 에 참여한 데일리 (OTHO) 에 참여했다.
기자들은 광저우의 백화점은 ‘쌍11 ’에 대한 심태가 뚜렷하게 달라져, 광백을 예를 들어 광백 공식 인터넷 상업성은 이미 2009년 상위권에 이르렀지만, 사이트 유량과 매출액은 계속 하지 못하고, 광백 관계자들은 전기업체가 실체 백화점을 대체하지 못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렇지.
인터넷 판매
실체점에 미치지 못할 중시.
2013년 광백이 포털사이트 정위를 선언하고'감전'을 재정비하고 있지만, 지난해'쌍11'에 앞서 새로운 인터넷 쇼핑몰 브랜드'광백로에'를 선보여 쌍11기간 동안 평탄한 모습을 보였다.
전기상과 몇 년 동안 고투하였는데, 올해, 광백이 마침내'폼'을 내려놓고 알리바바바와 인연을 맺었다. 어제는 알리바바바바바와 계약을 선언하였는데,'광백천천원고양이 기함점과 광백백천천의 위신과 함께'쌍11'에 참여했다.
천고양이'쌍11'의 카피백을 제외하고는'광백보 '전자회원카드를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11월 7일 가동된'광백의 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은 가게에서 보금지불을 할 수 있다.
“전통 소매상은 선상에서 융합되어 이중선 체험을 해야만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광백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6월 광백이 O2O 전 채널 전략을 실시해 소비자를 위해 새로운 쇼핑 체험과 편리함을 만들어 냈다.
또 많은 백화점이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쌍11 ’에 참석했다.
친선의'왕악사 '온라인 쇼핑몰은'쌍11' 기간, 화장품 특혜 세트 및 전기 제품, 마트 종류, 가품류 등 수십 개의 특혜 상품이 3퍼센트 낮아 쇼핑 + 지정 금액, 슈퍼마켓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각 대형 백화점의 선상에서 전술 형식을 살펴보면 여전히 보수적이다.
전자상들이 신흥 비즈니스 모델로 비교해 노는 것을 비교해 혁신하지만 전통백화점 소위 O 는 10원조 모드 (O) 모드 (O) 는 “ 틀릴 수 없다 ” 고 주장하고 있으며, 수단은 단일 세일즈다.
밑줄
앞당기다 판촉
앞서 천홍, 은태부터 모던 백화점 등 국내 유명 백화점이'중국 쇼핑'을 발기하고'쌍11'에 손을 맞대고 대처했다.
이 연맹의 광저우 지역의 주력 사업가로, 모덴백화점은 지난 7월 7일 대규모 판촉을 시작하고, 대부분의 제품의 판매가격은 정가의 4퍼센트에 해당하는 ‘할인력은 인터넷 쇼핑에 약하지 않다 ’고 주장했다.
백화점은 실체문점의 본영을 포기하지 않고, 여러 백화점이 지난 주말에 세일 활동을 앞당겨 한다.
하늘하성 백화점의 세일이 10월 31일까지 앞당겨졌다.
한편 11월 7일, 광백도'광백의 밤 및 패션쇼핑 '대형 마케팅 행사가 열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