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높은 봉급을 원한다면 반드시 상응하는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

2014/12/3 15:07:00 4

높은 임금가치직장

사실 한 사람이 받은 돈이 얼마인지, 그가 얼마나 많은 일을 한 것이 아니라, 그가 얼마나 큰 가치를 만들었는지 보고 있다.

왜 많은 지도자들이 회의만 열고 입을 놀리면 높은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이유다.

그렇다면 높은 월급을 받으면? 직업 계획을 통해 너도 된다.

직장은 교환의 장소이며, 직장마다 맞벌이 하는 사람은 자신의 능력, 자원을 지불하여 상응하는 노동보수를 받는다.

고용인으로서 당신의 고객은 사장이다. 당신이 당신의 사장에게 얼마나 큰 가치를 만들어 줄 수 있다면 사장에게 얼마의 월급을 가져갈 수 있을지 결정했다.

풍부한 게 있으니까.

기술 경험

그래서 스튜디오의 급여는 보조 엔지니어의 몇 배, 심지어 열 몇 배, 그들 한 사람은 흔히 쉽게 다음 팀을 수습할 수 없는 기술적 난제로 고용주에게 큰 돈을 벌 수 있다.

풍부한 판매 경험과 광범위한 인간관계의 노판매가 경쟁 상대의 높은 월급으로 파헤쳐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그 나이가 아닌 고객 자원 뒤의 큰 가치다.

고용인이 가져가는 가치는 자신이 만들어낸 가치보다 작게 만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회사가 무너질 수도 있고, 아니면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몫에서 이익을 얻지 않는다면 사실 당신도 회사에 아무런 소용이 없다.

고용주가 제공한 것은 플랫폼이다

기회

직원들은 단순한 직접적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어떤 사람이 말하자면, 나는 직원이 되지 않을 것이고, 나는 착취를 원하지 않으니, 나는 스스로 회사를 차리고 사장이 될 것이다.

이 때, 당신의 효력의 대상이 변해, 사장에서 수많은 고객이 되었으니, 당신은 당신의 고객을 위해 큰 가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마운의 알리바바는 중국 중소기업 서비스를 위해 천하에 어렵지 않은 장사를 하게 하여 모두 돈을 벌었으니, 그는 자연히 돈을 벌었다.

유민홍의 신동은 많은 유학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출국자들을 단시간 내에 급격히 고시 성적을 올려 순조롭게 출국해 자연스럽게 돈을 벌었다.

그렇게 우수한 기업가들이 고객 가치 1위를 강조하는 이유는, 고객의 가치를 만족시켜야 돈을 벌기 때문이다.

이 비밀은 오늘날 에 적용된다

상업 사회

실은 예로부터 있었다.

조대 교체, 국운 흥쇠, 군왕제상, 직업 발전은 순응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고객 수요를 먼저 만족시켰다.

유방, 이세민, 조광윤, 그들의 고객은'백성'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먼저 반란을 일으킨 후 휴양이자,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 자연강산이 안정적으로 앉아 있다.

조고, 소하, 위정, 29637대, 그들의 고객이'황제'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후세에 대해서도 어떤 고객을 위해 큰 가치를 만들지, 자연히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큰 돈을 벌려면 노력만 부족할 뿐 노력의 방향이 정확하다.

당신의 고객에게 큰 가치를 창출하면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한 일에 동의하지 않는다. 그들은 처음부터 의혹이 겹쳤고, 심지어 강렬한 반대: 일을 위해, 당신이 그 중 하나였다면 축하한다! 당신은 행복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행복을 원하는 것은 자신이 얼마나 큰 가치를 만들어 주는 데 있다.

  • 관련 읽기

직장: 직장 충전

직장 계획
|
2014/12/2 15:10:00
7

다섯 가지 힘 이 너 를 범처럼 날개 를 보태게 하다

직장 계획
|
2014/12/2 13:53:00
9

넷 모집 교사 가 너 에게 직장 의 새로운 페이지 를 펼칠 것 이다

직장 계획
|
2014/12/2 7:44:00
14

직장 경험 축적: 다른 사람보다 한 걸음 더 걷다

직장 계획
|
2014/12/1 15:12:00
26

직장 비적: 직장 잡공은 하지 않는다

직장 계획
|
2014/11/27 17:06: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해타의 총 건수는 727만6000건이 동기 대비 45.7% 증가했다

한국은행의 통계에 따르면 2014년 상반기 한국의 해타 총건수는 727.6건으로 전년 대비 45.7% 증가한 금액은 7538억 원이었다.올해'블랙 금요일 '기간, 한국 소비자는 해외 시장에서 8만 여건을 직접 구입했으며, 약 작년 동기의 두 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