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백 변형 지역 생활관 광주 본토 백화점 개점 도전

2014/12/4 11:26:00 39

광주백화점생활관개점

전자상들이 몇 년 연속 충격 하에 중국의 실체 소매상들은 성질을 잃은 것 같다.

가게, 감원의 부정적인 뉴스는 항상 실체 소매상을 둘러싸고 온다.

그러나 일주일 만에 광저우 두 백화점 (광백 ·신광) 백화점이 신점을 열었고, 까르푸도 상하이에서 시수 편의점을 낮추고 있다.

"가게를 닫는 동시에 가게를 열어야 하고, 실제 소매는 여전히 영향력이 필요하다."

업계 인사들은 미래, 전자상과 실체 소매는 반드시 합리적인 균형점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1.

월마트

황부정 판매점

세계 소매의 거물 볼마트 중국은 최근 양성 만보에 응해 20여 개의 중층관리직이 영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구조조정, 업무 흐름 간소화.

올해 들어 월마트는 중국에서 13개로 집계됐다.

소매업의 음영을 뒤덮고 중국 백화점의 맏형 왕부정은 최근 세관점에서 결정할 수밖에 없었고, 왕부정은 베이징 산권거래소 사이트에서 주식을 매각하는 주식회사 100% 주식회사 100.11만원을 달고, 왕부정이 잠강점을 닫고 다시 분점을 잃게 된다는 의미다.

신만 소매업 72개 상장회사 실적에 따르면 2014년 3분기 소득 및 이윤 증가 10년 만에 저위다.

소매업계 인사들은 슈퍼마켓의 거대한 충격은 전기상에서 왔고 중앙반부력도 커지고 젊은이들의 인터넷 쇼핑 습관은 백화점 지위를 난감하게 했다.

 

2, 광저우 일주일 연속 두

잡화

실체 소매가 이렇게 곤경에 처해 백운구 백신광장을 재개하기로 선언하고 지난달 28일 재개문을 선언했다.

전세금이 기존 임대료보다 많이 오른 것으로 알려졌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재계약을 하고 거액의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브랜드를 재개했다.

신광백화점은 해주구에 입주하며 처음으로 전세 패턴을 시도하며, 시판의 해주 신도다.

왜 광저우 백화점은 일주일 내에 역장할 수 있습니까?

광백 지분 CEO 황영지는 손해만 보지 않는다면 손익 평형선에만 이르더라도 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가게를 닫는 동시에 규모를 고려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완공해야 한다.

“왜 어떤 브랜드가 광백에게 25%를 공제해 주는데, 일부 백화점은 10%에 불과한 것일까. 바로 우리의 규모이기 때문이다.”

황영지는 기자에게 미래 개점 발걸음이 멈추지 않고 다음 달 새 새로운 개평점이 개업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광저우 신광 상업 사장은 위진걸 인터넷 쇼핑몰이 업적 자랑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도 백화점의 전형 계기이기도 하고, 우리는 음식과 엔터테인먼트 등 체험 업적 비율을 높여 백화점 쇼핑센터화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중국 체인 경영연회 협회에서 카르푸 중국구 총재는 현재 유럽에서 가장 좋은 소매업이 편의점이라고 밝혔다.

아마도, 까르푸가 상하이에서 편의점을 저조한 요소 중 하나일지도 모른다.

미래 소매업의 발전 추세는 동네업과 편의점 방향에 집중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보고 있다.

도심의 큰 가게는 한 정거장 먹고 즐기는 등 체험 캐릭터가 생존공간이 있어야 한다.

광백 변형 쇼핑센터 및 동네 만들기

생활관

광백 주식 2014 3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영업 수입은 15.03억 원으로 전년 대비 613.17% 로 연속 3번째 보고서가 하락했다.

전통 백화점은 업계 내 공통 인식으로, 광백 지분 CEO 황영지가'실체점 역시 가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쇼핑몰 안 들어가면 혼자 만들어요.

올해 중엔 친선점 면적을 2 /3으로 줄였다. ‘백화점 간다 ’는 흡연 쇼핑센터의 취향으로 떠올랐고 ‘백화점 쇼핑센터화 ’는 백화점 업체의 수였다. ‘쇼핑센터로 안 들어가면 내가 쇼핑센터로 만들지 않겠다 ’고 한 업계 인사는 말한다.

장래의 백화점과 쇼핑센터는 이미 뚜렷한 경계가 없다. 황영지는 이 새로운 업태를 ‘백화점 신드롬 ’이라 부르며 미래의 백화점의 신드롬은 개방식이고 모든 브랜드가 전통적인 전문점 ‘칸 칸 칸 ’과 유사하다.

체험을 동시에 도입하는 요소는 음식과 영화관 등을 포함한다.

실제로 광백 신도시와 신시점은 이미 쇼핑센터의 그림자가 있었다.

개업한 지 10년, 최근 새로 개업한 광백신시장은 옷차림을 위주로 하는 정품 백화점, 전기, 가산 등 생활 수요를 강화하는 품종, 브랜드 및 환경이 향상되었다.

백화점 뿐만 아니라 쇼핑센터도 있고 마트에서도 엉망이다.

월마트는 올해 약 6억 위안을 투자해 주해 향주 지역에서 면적이 약 10만 제곱미터의 동네형 쇼핑센터로, 월마트는 중국 자체개발, 건설 및 경영 관리의 첫 쇼핑센터로 내년 개업될 예정이다.

고급품 은 하기 가 어렵다면 열어라

동네

최근 많은 여지만점도 개조해 슈퍼마켓 범위를 확대해 주변 주민들에게 생활 조립 상품을 제공한다.

광백이 지역 생활관을 밀집해 발전시키려고 한다. 황영지는 실체 백화점'고가의 브랜드 품목을 안고 이미 못하겠다'고 밝혔다. 커뮤니티는 미래 실체상가들의 필쟁지이다.

동네점도 실체백화점과 전기상들의 효과적인 결합점이다.

신선한 전기상들은 배송 네트워크에 고심하고 있다. "내륙의 냉사활차는 700대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 전 세계 체인 슈퍼마켓의 관계자는 생선 배송이 차가운 체인에 있어서 생선 전기상들이 발전하는 중요한 병목이라고 생각한다.

실체상가인 커뮤니티 포맷이 완성된 뒤 주민들이 홈페이지에서 내리면 ‘마지막 킬로미터 ’ 범위에서 배송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지난 10월 불산 복장 수출이 증가했다

광동
|
2014/11/22 15:33:00
59

패션 주와 전기 업체는 호문 의류 산업 업그레이드 를 촉진시킨다

광동
|
2014/11/21 13:56:00
31

광저우 시 방직 의류 직업 학교 에서 2014 학생 기능 대회 를 개최 하다

광동
|
2014/11/18 20:16:00
36

광저우 시 방직 의류 직업 학교 학생 기능 대회

광동
|
2014/11/18 9:54:00
36

호문복장이 옷차림을 벗어나 옷을 만들다

광동
|
2014/11/17 10:46: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6월 장미 건강 속옷 교실: 스트레스 Hold 건강

많은 화이트칼라 여인은 연말 작업량이 급등하고 성질이 거칠고 짜증이 나서 때로는 옷차림과 관계로, 건강한 속옷은 스트레스 홀드의 건강을 내쫓을 수 있다. 같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