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레드넥 모드'가 뭐였죠?

2014/12/17 16:43:00 15

적령그룹모드경영 기교

의상 타판은 전통 복장 정제 과정에서 재봉사 기예를 가장 시련한 절차이다.

의류 설계 도화는 종이 모양을 내고, 13% 가 그려진 판본 모양으로 원단을 재단하고, 다시 한 번 재단한 옷의 성공은 디테일한 재봉의 판의 경험을 다졌다.

예를 들어 다른 원단의 신축성은 다르며 허리선에서 재봉이 정확한 판단을 요구한다.

재봉한 공예와 방식과 달리 핏도 자연스레 다르다.

레드칼라 그룹의 작업장은 이미 재봉과 판사부가 없어 봉제 솜씨에 대해 실시간으로 지도하는 사람이 없었다. 그러나 유수선에 있는 모든 노동자들이 서로 다른 옷을 꿰매고 있어 스타일은 각기 다르지만 질서가 정연하다.

그리고 출산까지 옷을 7일씩 실천을 하면 2주 안에 하단자의 손에 부칠 수 있다.

이 전체 시스템의 배후에는 바로 레드라인 IT 부문이 직접 개발한 스마트 생산 관리 시스템 (아래'스마트 시스템'이다.

레드넥 IT 부문은 전자상, 소프트웨어 개발, 운용 및 하드웨어 4개 그룹으로 나뉜다.

이 가운데 전자업체 10명의 직원들이 개발을 통해 자신들의 전기상 플랫폼을 운영하며 C2M 의 비즈니스 모드로 의류를 제창하고, 즉 Customer (Customer) 는 단연 (Customer) 을 외치며, 전문가 (Manufactritritritrittery) 의 자영업에 근거하여 생산을 진행하고, 이 전담장 플랫폼은 고객을 접촉하는 가장 앞장서다.

소프트웨어 개발팀이 맡은 지능화 생산 관리 시스템은 전단 사이트에 근거하여 적령의 생산자동화를 최우선으로 배출한다.

고객이 전기 사이트 에 기입하거나 자신의 양체 정보, 특체 정보, 스타일 공예 정보 등 데이터 를 선택 한 뒤, 전기 플랫폼 의 지능 시스템 은 고객 에게 제출한 데이터 를 자동화시켜 CAD 규격표, 의품표, 패키지 등 데이터 를 비교해 수출 고객 의 자 코드, 규격호

배료도, 생산 공예 지도서 및 주문서 BOM 등 표준화 정보를 개인화한 정보를 표준화 데이터로 바꿨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면상에서 고객에게 3D 모형을 보여주고 모형을 통과한다

고객

입체, 디테일하게 스타일링, 디테일 디자인, 원단 소재 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이후 스마트 생산 관리 소프트웨어 는 디자인 과정 중 하나하나 를 분할 해 각 근로자 를 봉제 소매 와 옷깃 의 노동자 는 각각 고객 과 옷깃 에 대한 다른 설계 요구 와 다른 공예 지도서 와 독립 완성 했 다.

최종적으로 많은 노동자들이 각각 만든 복장은 맞춤으로 봉제된 후 7일 안에 글로벌 고객의 수중에 택배로 보냈다.

이 시스템은 적령회장 장대리 설계, IT 부문이 스스로 개발하여 대량의 인공을 대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능화 분배 임무를 노동자들에게 생산라인을 고효율적으로 이용하도록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鄂尔多斯:玩能源的“老手”够任性

부 이야기
|
2014/12/17 16:20:00
25

적령그룹: 10년 동안 만들어온 방법론

부 이야기
|
2014/12/17 7:24:00
17

붕리동역 광장 & 케이드 천부: 사람의 흐름을 소비력으로 바꾸다

부 이야기
|
2014/12/16 11:01:00
73

대열성 & 만상성: 중앙 기업의 걸작 ‘ 제멋대로 ’ 도 효과를 중시해야 한다

부 이야기
|
2014/12/16 10:59:00
31

그린 박스: 디자인 품질 양손 잡기

부 이야기
|
2014/12/14 10:29: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Celine 디자이너 Phoebe Phillo 화이트 운동화 풍조

셀린 디자이너 phoebe phillo 스포츠 바람의 애호자와 시조, 복고 조깅화에 스웨터와 좁은 바지 차림 은 한딸아이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