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방적기업은 연말에 서서 과거를 바라보며 미래를 전망한다

2015/1/12 9:54:00 48

방적 기업브랜드방직 기업방적 설비

방적기업가 2015: 겨울을 넘을 수 없는 겨울은 없다

2014는 조용히 떠나지만 이 해의 떠들썩한 방황과 어쩔 수 없는 여파를 겪었다.

생산에너지 과잉, 심도 조정, 업계'겨울'의 추위, 각 방직인들은 마음에 새겨진다.

그러나 매사에 정반대가 있다.

각종 불리한 요소들이 방적기업에 도전하는 것도 기회다.

시장의 어려움은 기업가들이 경영의 곤경을 느끼면서, 강인하고 근력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2014 간신히 나아가 꾸준히 노력하고 집착과 기쁨이 가득했다.

기술 수준이 국제적으로 앞서고, 소규모 기업 관리자들의 미세한 태도가 바뀌고, 업계의'포옹 난방'에 이르기까지 미래의 발전을 위해 기초를 닦고 에너지를 저장했다.

그래서 우리는 겨울을 넘을 수 없을 만큼 봄이 오지 않는다는 것을 믿을 이유가 있다.

해마다, 나이는 오늘날로 2015가 되었다.

새해 1기, 업계 내 몇 명의 기업가들이 2014년 걷던 길을 빗고, 업계 내 동인과 함께 2015, 축복 2015.

2014, 우리는 이렇게 걸어간다

방적기 회장 최계생

2014년 도전과 기회에 병존하는 한 해였으나 회사의 생산 경영 상황은 2013년의 고속 발전 태세에 비해 20%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브랜드 효과, 기술 혁신과 서비스 우세로 많은 국내외 유명세를 얻었다.

방직 기업

판매 주문서는 특히 호스트 제품의 판매가 남미주까지 확장되고 있다. 이 회사는 호스트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후 질적으로 뛰어넘는다.

2014년, 관리 변혁과 새로운 업그레이드, 내부 관리 업그레이드, 기술 혁신 업그레이드, 생산 관리 업그레이드, 품질 관리 업그레이드, 서비스 관리 업그레이드, 기업 발전의 내재 소프트 실력, 적극적, 안정, 안정 대응 국내 외형, 시장 경쟁, 과학 기술, 세계, 세계, 백년 동화, 위대한 희망 실현

하남 이방기 이사장 옥생:

2014년 시장을 향한 고속, 에너지 절약, 겹실 장치의 기능을 선보이는 면방방괴, 신형 프로젝트 세트와 방직 기업의 잉크리프트 업그레이드와 기술 개조 수요를 충족하고, 아마방직 시장의 필요에 따라 신형 아마방직 방괴를 출시해 국내 유명 리넨 호스트 업체 조립, 동남아 시장의 개발을 중시하며 국제방기전 및 대리상 등 다양한 해외 시장을 확대했다.

1년의 생산 경영을 통해 가장 많이 느끼는 것은 시장 수요 변화에 따른 스트레스, 방적 고속 화는 잉크에 대한 수요, 방적 설비 자동화, 방적 설비 자동화

이런 수요 변화는 기업 생산, 경영, 기술 개발의 목표가 된다.

하남 2 방기는 정제 방적 방추 를 만드는 데 힘써 주면서 각 종류의 방적 고객의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2012년부터 국제 명괴 (Novibra 사) 기술과 협력해 신형 고성능 YHP -6800시리즈 면방괴를 출시했다.

한편 기업도 내공을 고련, 시장 개발주 시리즈의 주괴 제품과 뒤이어 YD5100, YD6100 시리즈 신형 잉고트 제품을 출시해 경쟁이 치열한 환경 아래 기업들이 시장을 주동적으로 이룩했다.

정주호 창총지배인 마츠:

저조한 시장 시세에서 회사 제품의 판매는 여전히 2013년 30% 이상 증가했지만, 인건비 증가가 빨라서 이윤율이 떨어지고 이윤 총액이 팽창했다.

회사는 계속 사용자, 시장 수요를 가이드로, 고속, 고품질, 고효능, 에너지 절약, 소모, 다품종 등 방면에서 큰 효과를 거두었다.

이 해에는 회사의 대규모 생산 진보가 비교적 빠르며, 특히 대규모 생산 상황에서 품질 통제가 장족의 진보를 이루기 위해 안정된 성장을 위해 좋은 기초를 다졌다.

언제나 보답이 있는데, 호창은 여러 해 동안 정밀하고 강렬한 정품 노선에서 끊임없이 발전하여 호창은 방직업에서 가장 어려운 시기에 여전히 비교적 큰 발전을 이루었다.

소흥이 오늘 총지배인 왕국고:

기쁨은 땀과 함께, 성공은 고난을 함께 한다.

2014년 소흥이 오늘 아침 자동화 설비 과학기술 유한공사가 자동 베일에 종사하는 연구 개발과 그 응용은 제6년째 지나갔다. 오늘날 자동 베일에 기술은 돌파성 진전을 돌파 해제했다. 제4세대 제품 JZAD485 자동단련연합기는 10월 국가 창의기금 프로젝트 검수를 무사히 통과했다. 연간 매출액 1820만 위안을 완수하고, 절강화는 유한 업체와 체결해 장기간 전략협력관계를 세웠다.

2014년은 올해 회사의 발전이 중요한 역정비의 의미를 이룬 한 해에 회사는 성급 (국가) 첨단 기술기업을 통과하고 절교소에서 상장 (코드 8555075) 에 성공했다.

2015, 우리는 꿈을 재우고 앞으로 간다.

방적기 회장 최계생

2015년이 되자 회사와 정세를 파악해 대책을 마련했다.

국가 경제사업에 따른 ‘ 근력 추진 전통 산업은 중고 매진 ’ 등 방침을 지시해 2015년 새로운 상태 아래 업무지도를 제정하고 내부 관리 강화, 변혁기술의 혁신 길을 계속하여 진취를 꾀하고 건강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정주호 창총지배인 마츠:

품질을 견지하고 가치를 믿다.

2014년 호창은 방직업 빙점 시기의 장족진보가 우리의 발전 전략을 확고히 했다.

연구 개발, 품질, 서비스는 호창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이며, 단지 한 해 계획만이 아니다.

2015년, 전공, 정밀, 강렬한 도로에서 계속 걸을 것이다.

섬서보성 총지배인 이영군:

시장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보화 병조기는 다음과 같은 두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준비: 한편으로는 과학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시장 개발의 힘을 더욱 높일 것이다.

기술 개발 능력과 산업화 응용 능력 향상, 기술 병목, 핵심 기술과 핵심 부품을 실현하는 자주화, 2015년 1 ~2형 가격은 더 좋은 고급 기형으로 시장을 충족, 신시장 해외 시장의 개척력 을 높이고, 제품 의 시장성 을 충분히 발휘 산업 협동의 고효급 공급 체인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한편, 새로운 시장 구도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기 위해 기업의 생산 조직과 공급 관리 방식을 적극 창립하고, 전통 제조 모델을 개조하여 기업의 종합 자질을 향상시켜 더욱 빨리 시장수요에 적응해야 한다.

하남 이방기 이사장 옥생:

노동력 등 각종 요소가 급격히 상승하면서 방직 기업들이 효율과 원가를 중시하고 방직 기계 전문품에 더 많은 기능과 성능에 대한 요구를 제기하기 시작했다.

새로운 해에는 우리 기업도 계속 기회를 빼앗아 기회를 잡아서, 잉고품 개발과 제조 수준을 높이고, 향상시킬 것이다

방적 설비

가동 효율과 생산 품질.

성능이 더 안정되고 신뢰성이 높은 코르셋 장치를 개발한 신형 잉고트 제품입니다.

현재 우리 회사는 이미 네 가지 구조의 클립 장치가 있는 정자가 시장에 추진되어 있으며, 집단 베일 세사기를 배용하여 사용자의 꼬리 꼬리 길러도 높고, 세일, 에너지 절약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새로운 방적 사업에 맞추어 호스트 기업에 맞추어 새로운 사업의 기술 교류를 잘 해 사용자의 특색화 수요를 충족시켜 판매품에서 중복서비스로 전환한다.

수출 마케팅 강화, 서비스 호스트 고객 및 대리 업체, 호혜 호혜 호혜 장기 협력.

제품과 서비스 동등한 중요한 의식과 이념을 수립하여 제품 판매 중, 애프터서비스를 강화하다.

새 프로젝트와 새 고객은 매점, 판매 중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노고객은 영업자들의 방문과 장기 추적 서비스를 중시한다.

마케팅 및 서비스 경로를 끊임없이 조정하고 일류의 마케팅 및 서비스 모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다.

소흥이 오늘 총지배인 왕국고:

2015년 회사는 만강의 열정으로 꾸준히 창의해 JZAD485 자동으로 베일 연합기의 시장 보급 및 응용, 연간 200대 /조자다85자동관의 레이스 생산 규모를 만들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할 예정이다.

창의적 구동 발전을 초월, 회사 기술 투입 력 을 높여 2015년 상반기 두 신상품 이 출시, 즉 JZSP360 자동점검 기관기와 JZCR106 전 자동공업청결 로봇 을 더 잘 서비스 로봇 이 방직 작업장에 들어가게 하는 것은 꿈이 아니다.

전망 사이를 돌아보다.

방적기 회장 최계생

2014년 전체 방직 업계는 대조정, 대도태의 국면, 양극화, 각종 우위 생산자원 향상 중고층 기업에 모여, 강자 생존, 약자 탈락의 추세가 2015년까지 이어진다.

섬서보성 총지배인 이영군:

2013, 2014년 시장 우승 열패의 주도적 역할을 거쳐 업계는 이미 재개되었다.

2015년 방직 기계업이 저곡 이후 상승기를 맞아 저단제품 시장 수요가 대폭 감소해 수입을 대체할 수 있는 고단 제품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자동화 정도가 높아 용공을 절약하고 방직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고단 기형.

정주호 창총지배인 마츠:

정책 등 외부 환경의 명랑, 안정에 따라 방직업은 저촉의 추세를 보여야 하지만 기업의 최종경쟁력은 품종 다양화, 품질 고단화, 고효화, 경제화, 소모 경제화를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기대하다

방직업

봄이 다가오지만 방직업이 계속 저조할 준비가 되려면 방직업의 새로운 상태로 삼아야 한다.

하남 이방기 이사장 옥생:

2014년 방직업이 직면한 대환경은 복잡하고 원면 가격 변화, 원가 상승, 시장 수요 하락 등 다중요인 영향, 방적새 사업의 투자가 많이 줄어들었다.

2015년에는 업계 형세가 이어질 것이다.

그러나 방직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발걸음은 빨라지고 방직 업체 구조조정, 기술 개조의 힘도 커질 수 있다.

 

  • 관련 읽기

企业应该如何与O2O谈恋爱?

산업 투시
|
2015/1/11 16:52:00
15

낡은 옷 을 회수 시장 전망 이 큰 것 은 기업 의 세심하게 발견될 것 이다

산업 투시
|
2015/1/11 16:44:00
516

보석 업계 ‘ 삼족정립 ’ 이 곧 삼국 시대에 정식 진출할 것이다

산업 투시
|
2015/1/10 21:35:00
22

奢侈品低迷让轻奢红了

산업 투시
|
2015/1/10 20:14:00
26

비즈니스 레저 남성복 경종 전기상 이 그 의 진통제 가 될 수 있을까

산업 투시
|
2015/1/9 10:52: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복장 시장의 베이징 복장 시장을 확장하다.

옷, 음식, 주거, 행행은 인류 생활의 4대 원소다.사람들은 ‘ 옷 ’ 을 1위에 두고, 옷의 중요성에 대해 볼 수 있다.의식주행의 우두머리로 인류는 금의복에 대한 추구는 끝이 없는 것 같다.복장의 개인화, 다양화, 차별화, 가속화.글로벌 경제가 가속화됨에 따라 의류 업계의 해외 무역도 점차 증가하면서 해외 무역 방식도 다양화로 발전할 예정이다.여러분, 뭘 기다리고, 시장을 잡으세요, 노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