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마존 무금대 지능 소매점 특허 신청

2015/4/1 21:42:00 39

아마존무형대 지능 소매점특허

최근 아마존이 신청한 새 특허가 언론에 발견되었고, 특허내용에 따르면 아마존은 미래가 스마트 설비에 의존하여 전통적인 수금대를 완전히 취소하는 소매점의 중대한 혁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허내용에 따르면 이런 지능화된 소매점에서 고객이 마음대로 상품을 골라 쇼핑카에 넣을 때 소비자들의 신분과 상품정보는 자동으로 식별과 결제를 하고 고객이 직접 추출하고 차로 갈 수 있으며, 정산결제는 필요 없이 비용을 절약했고, 소매점 운영 비용도 크게 낮췄다.

이런 스마트 상점은 일련의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여 상품과 구매자들에 대한 스캔과 식별과 식별을 포함해 RFID 적외태그 스캐너 시스템을 채택할 것이다.

미국 과학기술뉴스 사이트 리코드에 따르면 아마존이라는 특허는 지난해 9월 미국 특허상표국에 제출했으며 올 1월 특허신청 서류가 공개됐다.

또 이르기 전에 아마존이 비슷한 특허를 신청한 것은 특허내용을 확충하고 스마트 시스템 작업 원리를 상세하게 묘사해 신청 서류를 다시 제출했다.

아마존이 실체를 개설해야 한다는 지적이 필요하다

소매점

상품을 판매하는 것 외에 또 하나의 중요한 목적이 있어 온라인 쇼핑 사용자가 실체점 에서 출품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특허에서 제기한 일부 스마트 쇼핑 기술도 인터넷 쇼핑몰에 사용된다.

현재 주영의 인터넷 쇼핑 업무에 대해 아마존은 여전히 온갖 최적화 사용자 체험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그가 99달러를 지불한 프림패키지 회원 서비스, 아마존은 최근 뉴욕, 볼티모션, 다라스, 데르네미 등 미국 도시에서 두 시간 신속하게 배달하는 서비스를 늘렸다.

아마존은 이미 미국 일부 공항에서 자판기를 설치해 시도했으며, 또 일부 도시의 편의점, 아마존은 자동화물궤를 배치하기 시작했고, 인터넷 쇼핑 소비자들이 가까이서 물건을 찾을 수 있다.

또 아마존도 무인 비행기를 연구 제작해 공중 배송을 이뤄냈다.

아마존이 신청한 이 특허는 미래도 현실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지적이 필요하다. 과학기술사가 특허를 신청하는 중요한 목적은 경쟁 앞에 막기 위해 시장 경쟁의 수단으로 삼는 것이다.

특허문서에서 언급한 일부 기술은 아마존의 기존 배송센터와 대형 창고에 사용돼 운영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고 한다.

전통적인 슈퍼마켓은 다 줄 거예요.

소비자

쇼핑 티켓 한 장.

아마존의 특허문서에 따르면 고객이 쇼핑몰을 밀고 상점을 떠난 후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전자티켓을 자동으로 발송해 구입한 상품과 가격 정보를 알린다.

아마존의 자동판매점은 고객이 쇼핑하는 대량의 사생활 정보를 수집할 것이며, 어느 때보다 한 상점에 떠날 것인지, 언제 한 상품을 쇼핑카에 방치할 것인지, 또 아마존도 구체적인 소비자와 구매 상품의 모든 정보를 파악할 것이며, 이런 종류의 정보는 이런 것이다.

기술

소비자 프라이버시의 안전을 어떻게 보장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한 특허는 아마존의 중요성에 대해 특허발명자의 신분에서 어떤 해독을 얻을 수 있다.

이 특허의 세 명의 발명자 중 한 명은 스티브 코셀 (Steeve) 라고 불리며 아마존 노장 중 한 명이 베소스 (Steve) 가 가장 신임한 고문 중 하나다.

그의 가장 큰 공헌은 아마존에 대한 중요한 Kindle 디지털 도서 읽기를 이끌었다.

코젤은 현재 아마존을 위한 비밀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다고 여러 소식통은 전했다.

특허의 또 다른 발명인은 디리프 쿠몰 (Dilip) 씨엘 (Diliip) 가 일해 아마존에서 12년 동안 근무했으며, 그는 베소스 과학 컨설턴트 컨설턴트가 2년 동안 아마존 내부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였다.

소식통은 그가 비밀 프로젝트의 연구 개발에 종사하고 있지만 코젤과 같은 프로젝트인지는 알 수 없다.

화이트칼라 사이버네트워크 리인케디인의 개인 자료 페이지에서 쿠말리는 현재 아마존의 새로운 계획을 담당하고 있다고 자칭했다.

전자비즈니스 거두가 된 아마존이 될 필요가 있다는 지적이 필요하다. 실체 소매점과 슈퍼마켓을 재개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앞서 미국 월스트리트 일보 등 언론은 아마존이 실체 소매점 분야에서 시수를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마존은 2014년 미국 상업에서 가장 번화한 뉴욕시 맨해튼 거리에서 소매점을 개설할 계획이지만 이 소식은 결국 현실화되지 않았다.

그러나 아마존은 맨해튼에서 건물을 임대해 소형 창고를 충당하고, 주요 서비스 부근 이일간 청부회원을 선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큰 기술 개선 진행 시: 기계가 큰 추세로 바뀌다

과학 기술 문화
|
2015/4/1 21:34:00
28

레드칼라: 10년 전 정제 정보화

과학 기술 문화
|
2015/3/28 18:42:00
20

방직업: 새로운 기술을 이용하여 발전을 꾀하다

과학 기술 문화
|
2015/3/26 10:24:00
32

날염 설비: 전 프로세스 지능화 방향

과학 기술 문화
|
2015/3/22 20:50:00
46

신형 보온 자기 발열 전망 좋다

과학 기술 문화
|
2015/3/22 18:49: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만달상업의 작년 수입이 전년 동기 대비 24.31% 증가하였다.

만달의 상업은 부동산 임대 및 물업 관리 패키지 수입에 대한 집단 경영 실적에 기여할 수 있다고 여러 차례 강조했다.이 부분의 수입은 총 9.6%로 2013년 0.71퍼센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