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이 분발하여 ‘ 체험식 ’ 소비 분위기 를 만들다

2015/5/5 21:08:00 72

백화점체험소비 분위기

선전 소매 상업 상업 상업기는 무한하다.

실체점은 전기상시대를 앞두고 경영난에 빠질까. 만약'51 '방학 동안 만상성, 익전 광장, 황정광장, 남산해아빈분광장 등 도시의 상업이 왕성하게 치솟는 객류는 경영만 가능하다면 실체점에는 여전히 많은 소비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기존'남산해아백화점'은 로컬 백화점 상업의 레벨 중 하나로 지난해 5월 해아그룹 대외에서 봉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발표했으며, 현재'남산 해아빈광장'이라는 신형 쇼핑센터는 올해'오일'에 앞서 재외영업을 선언했다.

남도기자들은 현장에서 1년 넘게 개조된 모습을 보고, 현재 이 shopppingmall의 바깥 입면은 국제화로, 안의 건축면적은 5만평방미터에 달하며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에 전면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을 뿐만 아니라 2층을 추가하여 식사와 어린이 오락, 레저 세트를 추가하여 소비자의 쇼핑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킨다.

재개업 당일 쇼핑몰'초청'은 대형'트랜지스터'를 비롯해 매장에 발랄한 체험 분위기를 선사하고, 많은 가정이 나와 함께 찍은 사진과 웨이보와 웨이보와 웨이보와 웨이보에 두 번을 전파하는 데 적지 않다.

고객

최근 몇 일 동안 이 몰 스크린을 통해 장내 각종 체험 행사가 꼬마들의 인기를 끌었다.

본지

상업

또 한 가지 화제는 ‘5,1 ’ 기간 황정광장에서 선보이는 각종 ‘체험식 ’ 폭풍 프로젝트다.

사치 브랜드

신상 패션쇼, 한복 전문 전람회, 미니 독서 체험관 개장 등 많은 관객들을 초대했다.

미니 독독체험관에서 기자들은 현대적 전통으로 전시됐다.

현대는 각 브랜드의 새 자동차가 한구석에 제멋대로 가로질러 모셔, 시운전을 하게 하고, 전통적으로 그 안에 있는 독서 분위기에서 좋은 책도 있고 좋은 음악도 있고, 작은 점과 부드러운 빛선까지 맞추어, 절대 휴가철 캐주얼한 곳이다.

황정광장의 관계자는 기자에게 이 같은 명차에서 읽는 구상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 외에 시민의 독독습 습관을 일깨우치거나 이런 글로벌 그룹의 눈에 순수한 웃음을 자아낸다.

전국이 처음이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매우 좋았다. 업계에서 보면 실체점 항격전상 방해, 고객을 다시 끌어들이는 방법이다. 미래 문점은 더 많은 체험, 소통 행사가 열린다. 3일 휴가의 객류량과 문점 업적으로 볼 때 이런 행사는 정말 매력적이다.


  • 관련 읽기

정합 1호점은 여전히 시간표 가 없다

지방상인
|
2015/5/5 21:03:00
54

호문 전자상 전환 모드 를 기업 브랜드 의식 을 증강 하다

지방상인
|
2015/5/3 22:25:00
64

신화백화점이 두 번을 당해 패를 들어 잘 보이게 되었다.

지방상인
|
2015/5/3 20:14:00
84

화창한 만가들의 전기상 플랫폼'이만가'가 발표될 것이다.

지방상인
|
2015/5/3 19:59:00
38

전자 상거래 경쟁 은 문점 의 메인 서비스 패 로 전향 되었다

지방상인
|
2015/5/1 14:25:00
18
다음 문장을 읽다

装备零售市场一片火热

时尚休闲也是关键词,不少人选购户外用品只是觉得很时尚。但是,目前装备零售市场一片火热,接下来,跟着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一起来看一看详细的资讯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