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친정 ’ 이 있는데, 동가를 바꾸는 것이 두렵지 않다 ’

2015/6/3 23:31:00 16

직장위권노사

80후 후시충은 원국산 실업 (호남) 시멘트 유한회사 원료공단장이다.

그는 며칠 전에 새로 당선된 연원시 노동모범으로 시위원회 정부의 표창을 받아들였다.

후시충은 "반년 전 회사 주권 변경, 나는 여전히 자신의 앞날을 우려하고 있다. 자신도 무사히 새로운 계약을 끝낼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범으로 등극했다"고 감격했다.

후시충과 마찬가지로 이 회사의 주권 변경 후, 회사 400여 명의 직원이 소라 그룹과 새 계약을 재계약했고, 대만 기업의 국산 실업과 법에 따라 노동관계를 해제하고 그에 따른 경제보상을 받아 임금, 복지 ‘무틈 ’을 이룩했다.

근로자들이 기뻐하면서 노동조합 조직이 직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과정에서 대량의 작업에 감사드리며, 정말 ‘ 친정 ’ 이 있고, 동가를 바꾸지 않는다.

지난해 10월 국산 실업은 호남 시멘트 공장의 지분 80% 를 소라 그룹에 양도하고 지분 20% 를 보유하고 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직원들은 적지 않은 진동을 일으켰고, 한동안 국산실업은 대만 기업이고 소라그룹은 국유기업이고, 직원들은 새로운 기업 환경에 적응해야 한다.

동시에 직원들도 임금, 대우 등의 영향을 받을지 걱정된다.

이 회사 노조는 직원들의 의견을 구하고 급속히 직대회를 열어 연원시 총노조에 관련 상황을 보고했다.

연원시 총노조는 상황을 파악한 후 즉시 조사협조팀을 설립하여 기업에 심입해 근로자의 사상 동향을 파악하고 시위원회, 시청에 상황을 반영했다.

뒤이어 연원 시위원회, 시청에서 앞장서서

연합 노조

인사, 공안 등 부서 부서가 작업반을 설립하다.

이미 발생한 노동쟁의 안건에 대해 의논하고 직원들과 기업이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 해결 방법을 내놓고 직원들 사이에서 나타난 사상파동과 잠재적 모순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 대책을 세우고 집단적 충돌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문제를 결정부에 대해 의사를 제시하고 노조에 대한 요구를 충당하여 근로자들이 제기한 위권에 대한 충분한 소통을 통해 각측의 지지를 얻으며 법규이해에 대한 문제를 지도와 도움이 된다.

이 회사의 주권 변경 과정에서 어떻게 직원들의 뜻과 요구를 솔직하게 반영하고 직원들의 평온한 과도를 실현하고 연원시 총노조에서 가장 주목하는 문제가 된다.

이를 위해 연원시 총노조는 여러 가지 업무를 펼쳤는데, 만약 직원 좌담회, 안치 방안 토론회 등을 열어 근로자들의 의견과 조언을 모아 총정리해 본사에 제출하고, 이들이 방안을 수정할 때 참고하도록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원시 총노조는 전문의 노조 간부 주주둔기업을 주동적으로 직공에게 의혹을 풀어 직공의 정서를 정확하게 이끌고, 직공의 의법유지권을 선도하고, 합법경로를 통해 소구에 반영한다.

회사 본부는 기업노조, 직원들과 여러 차례 대화, 소통, 협상을 통해 합의를 맺었다.

올해 1월 1일 400여 명의 직원들이 순조롭게 소라 그룹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국산 실업과 법에 따라 노동관계를 해제해 상응하는 것을 얻었다

경제 보상

봉급, 복지, 무틈'을 이룩했다.

바로 이어서 새 자본 측 이 전체 관리층 에 대한 소집 되었다

커뮤니케이션

회의에서 "주권으로 직원들의 이익에 손해를 끼치지 않겠다"고 말했다.

후시충은 국산 실업에 4년간 일하며 일반 노동자에서 공단장으로 성장했다.

그는 사장을 바꾸고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월급 기준이다. "새로운 동네들이 우리 노직원들에게 더 좋은 미래를 가져다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제 4개월이 지났는데, 후시충은 점점 회사의 새로운 관리 패턴을 좋아한다.

“직원의 임금은 기업의 효익과 연계되어 임금 표준 조정이 일선 직원들에게 경사되고 있다.”

후시충은 "자신이 이 기업을 좋아하는 것은 임금이 높기 때문이 아니라, 주로 이곳에서 할 수 있는 희망이 있다고 말했다.

한마디로 여기서 일하고, 잘하기만 하면 묻히지 않을 것이다.

기자들은 국산 실업에 앞서 일선 근로자의 월급 평균 3000위안을 받았다.

올해 1 ~4월 일선 근로자의 월급이 4000여 위안에 달하며 성장폭이 크다.

“월급을 받은 후 우리는 임금 인상이 모두 기업이 계산한 것으로 알고 올해는 중층관리인보다 더 빨리 올라갈 줄 몰랐다.”

직원들은 올해 일자리 임금 표준 조정 방안이 나온 후 모두 ‘ 안정환 ’ 을 먹었다.

뿐만 아니라 직원들은 "일반 직원과 관리자의 격차가 줄어들었다"고 말했다.

옛날 관리인과 일선 직원의 식당은 갈라졌는데, 지금 모두 모여 밥을 먹고, 인간관계는 더욱 화기애애했다.


  • 관련 읽기

직원 은 직발사 보비 회사 의 구성 위법 이 상납 될 것 을 요구했다

노동법규
|
2015/6/2 20:56:00
105

노동유지권은 법률도 인심을 고른다

노동법규
|
2015/6/2 20:27:00
23

직원 일자리 변동이 다시 시험기간을 약속할 수 있을까?

노동법규
|
2015/6/1 18:46:00
26

계승자가 사망 근로자의 2배의 임금을 추궁할 수 있을까

노동법규
|
2015/6/1 10:56:00
25

직원 의 비자 의 상품 대금 은 직원 의 임금 을 회수하지 않 으면 법률 규정 에 부합되지 않는다

노동법규
|
2015/5/27 23:31: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도박은 기회도 마찬가지로 도전이다.

이 업계 관련 직업이나 직위에 뛰어들지 못하면 도박자가 신용등급의 엄중한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도박은 기회도 마찬가지로 도전하고 이어서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