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열병 예포 방대 예복 증가 세 곳 의 신예 포인트 강화 연습 닳다 닳다 다한 구두

2015/8/27 15:28:00 101

구두군모예복군복열병 예포 방대

열병예포병: 매일 천번의 반달 동안 구두를 닳아 버린다

    


일반적인 경축 행사는 폭죽 연주를 할 수 없다.

승리일 대열병

문제는 예포를 따를 수 없다.

예포를 쏘는 것은 9월 3일 열병활동의 개편작으로 더욱 중중량이다.

일전 베이징 모 부대 훈련장에서 56개의 축제 예포는 ‘ 8 ’ 자형 열렬 서쪽, 28개의 예포를 울리며, 교체로 70소리를 내며 중국 인민 항일전쟁 및 세계 반파시스트 전쟁 승리 70주년을 경축하였다.

장탄을 장만하여 예포병의 손이 닳았다.

이번 예포를 쏘는 것은 게스트 예포 3인 무릎을 꿇은 포수는 3초 안에 장탄절차를 완수하고 방영기간 56문 예포 조작은 반드시 분호히 해야 한다. 예포병은 어떻게 할 것인가? 며칠 전에 기자가 와서 예포방대 훈련기지에 와서 예포방대 훈련기지에 대해 예포를 쏘는 데일리훈련을 진행했다.

삼초에 장탄 3부곡 완성

아침 6시, 베이징 남사환의 날이 막 밝아졌고, 천진과 전우들이 신속하게 일어나 훈련을 시작하였다.

오후 10시 30분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정오 휴식 시간을 제외하면 전사들은 매일 9시간 훈련을 해야 한다.

열병 예포는 세 사람이 무릎을 꿇는 방식으로 조작할 것이다.

레진은 예포로 분대를 쏘는 병사이며 병기원, 문서, 포수의 직무를 맡고 있다.

올 1월부터 천둥과 그의 전우들이 매일 강도 높은 훈련을 반복하고 있다.

예포에 분대 훈련현장에서 매 예포에 세 개의 포수, 장탄 유정을 갖추고 있는데, 포수 한 포수 열전, 세 포수송탄, 중포수 장탄, 일포수퇴탄.

전체 과정은 3초 안에 완성해야 한다. 매 라운드 훈련은 이렇게 35번을 반복해야 한다.

예포 쏘는 분대 총지휘조 동각에 따르면 이번 예포 발사 임무는 277명이 맡았다.

예포를 쏘는 것은 역대 열병의 개편, 서곡 중 서곡 중 서곡이다. 예포를 쏘는 것을 확보하기 위해 모든 예포병들은 ‘좌전, 송탄, 장전, 장전 등 세 가지 동작을 연마하고 매일 추켜서 천번을 끌어내려야 한다.

"신중국이 성립한 이래 천안문에서 처음으로 게스트 예포 3명을 조작한 것은 이번이 28개의 예포를 일제히 쏘는 것이다."

조동각은 이번 열병 예포와 이전의 가장 뚜렷한 차이는 두 사람의 조포의 입자세포를 영빈예포 삼인에게 무릎 꿇는 포로 바꿨다.

5분대 10반 반장 이호 군 입대 9년, 2009년 국경절 열병의 20포손부터 올해 9 ·3열병의 42포잡이, 그는 기자에게 무릎을 꿇고 예포의 난도 를 소개했다. 한 손은 30근의 힘으로 코를 열고, 중포수와 3포수는 2.5kg의 예포탄을 전달해야 하며, 이 동작은 매일 천번의 손바닥이 계속되고, 전사의 손바닥은 이미 두꺼운 고견을 갈았다.

200여 구령을 정확히 집행하다

조동각은 기자에게 9 ·3열병 예포를 채택하여 올해 새로 만든 15식 게스트 예포를 채택하고, 외형이 더욱 장관이고, 목소리는 이전의 예포보다 더욱 웅혼하고, 장병 사기, 국위를 선양할 수 있다.

  

열병 예포 부대 는 교외 의 모 훈련 기지 에서 실탄 쏘기 연습 을 하였다


우리나라 축제 행사는 대포를 쏘는 것은 일반적으로 28개로, 총 56문, 28개는 1921년부터 1949년부터 1949년 신중국이 설립한 28년 어렵고 눈부신 역정, 56개의 민족을 상징한다.

올해 9월 3일 열병 당일 정양문 광장에서 56개의 예포를 따라 정양문 북쪽 광장 동서 양측이 팔자형 등거리 배열하여 28문이 일제히 발사되어 교대로 70소리를 내었다.

반파시스트 승리 70주년 기념.

조동각은 새 중국이 성립한 이래, 공화국 예포 부대가 1984년 개설된 이래 국경절 35, 40, 45주년 축제 때 예포 28발, 국경절 50, 60주년 축제 각각 50

이번 역대 축제 및 기념행사를 위해 예포를 가장 많이 쏘는 것.

예포의 데시벨은 110에서 120데시벨 사이지만 충격파는 강렬하고 28개의 예포를 맞출 때, 모든 사람들이 음파의 충돌을 느낄 수 있다.

조동각은 "현장에서 예포를 듣는 것은 귀로 하는 것이 아니라 온몸으로 한다"고 감개했다.

조동각은 9 ·3열병 개장 시 260초의 예포를 쏘기 위해 지난해 12월 31일 예포 방대대에서 8개월간 열병훈련을 시작했다.

168명의 키는 1미터 75 이상 평상시 훈련이 잘 된 무경 장병들이 포수로 발탁되며 다른 10여 명의 후보 인원이 있다.

예포중팀 중 리더팽초 9달 상세훈련계획: 전3개달 기초훈련단계예를 예를 예를 전전병사들의 정자훈련, 인내힘훈련훈련에 예를 예를 3개달간 전공훈련을 소개했다. 이어 오전 오후 1시30분동안 무릎자세훈련, 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포중전개예예예예예예예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예를 3개달 훈련훈련훈련에 이어 3개달달달달달달달달의 전문 견인력훈련에 이어 오전 3시3시30분30분30분30분30분30분30분1시1시1시1시1시1시1시1시1시1시간 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무릎구령.

10분을 꿇으면 한 시간 정거장 이다

이번 열병들은 세 사람이 무릎을 꿇고 포를 채택하여 매일 반드시 연습해야 할 기본 공로가 되었다.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있는 정신을 위해 매일 오후 각각의 무릎을 꿇는 자세를 반시간 동안 훈련한다.

팽초는 "무릎을 꿇는 것은 사실 체력을 많이 소모하고 10분을 무릎을 꿇으면 1시간 정도 서고 있다"고 말했다.

포수들

구두

마모는 목격과 무릎의 마모와 아픔을 볼 수 없다.

포수마다 무릎을 구비했지만 훈련의 강도가 너무 커서 무릎마다 통증을 견뎌야 한다.

세 개의 포수가 무릎을 꿇은 자세가 다르다. 세 포수는 발바닥을 가로질러 바로 무릎을 꿇고, 무릎은 한 두 포수보다 더 큰 힘이 있다. 하루 훈련을 받으면 세 포수가 가장 아팠다.

퇴탄 과정에서 속도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포탄에서 35개의 폭탄이 폭탄에서 튀어나와 한, 중포손이 무릎을 꿇고 있는 다리에 밀집되어 포탄껍질이 포탄의 다리에 직접 부딪친다.

이외에도 예포방대 사병들의 군모에는 xx 포xx 라는 글자가 꽂혀 있다.

앞의 숫자는 예포 번호를 대표하여 다음 숫자는 포수를 대표하는 역할이다.

포수마다 분업과 달리 자신의 동작 흐름을 전문적으로 훈련하고, 강도 높은 훈련에서 가장 아픈 부위도 다르다.

37포는 손바닥을 내밀고 엄지손가락을 벌리고 기자에게 매일매일 가장 아픈 곳은 호랑이 아가리이고 매번 코르크를 열면 30근의 무게가 된다.

중포의 손꼽이 유형으로 구부려 포강 속 ‘탄알 ’의 동작을 가리키며 네 손가락의 두 번째 관절을 가리키며, 그곳의 피부는 포탄과 가장 많이 접촉해 두꺼운 고치를 갈았다.

세 포수가 탄알을 탈 때 허리를 굽혀야 하고, 포탄은 2.5킬로그램 무게가 가장 심해 허리가 아프다.

이호는 무릎을 꿇고 포를 쏘고 가장 부상당한 부위는 무릎, 무경 베이징 본대 2사인 왕지빈은 "예포병들의 손바닥은 굳고 무릎은 평평하다"고 말했다.

매일 한 시간 동안 무릎을 꿇는 훈련을 하지 않고 전사들의 무릎뼈를 갈아 붓고 평평하게, 전사들의 구두는 오랜 시간 지상 마찰로 보름 동안의 시간이 새로워지고 발가락이 드러난다.

변화

드레스 커프스

열병 중 에는 곧고 멋지다

군복

예복은 사병들의 풍채를 가장 잘 보여 준다.

이번 열병 예포 방대의 예복은 세 곳의 뚜렷한 변화가 있었다.

소매 하나에 금빛 올리브 가지를 한 바퀴 늘렸다.

둘째는 허리띠의 컬러가 이전의 흰색에서 금색으로 변한다.

셋은 금색 모자를 한 바퀴씩 늘렸다.

세트

예복

컬러에 매치하면 더욱 위엄 있고 조화롭게 보인다.

예포 가 울리면 비 오는 날 에 영향 을 받지 않는다

예포는 전기와 장탄, 단추 세 개의 관건을 쏘고 있는데, 어떤 고리의 실수도 예포를 제시할 수 없다.

모든 장치는 모두 방수 할 수 있다

기자는 예포 방대 훈련장 센터에서 소형 버스 한 대를 발견했다.

예포 중대 중 대장 팽초는 이것이 예포 열병의 심장이다. 예포 열병의 심장을 통제하며 예포를 쏘았다.

양쪽 예포 가운데에는 검은색 상자가 두 개 놓여 있다. 상자의 뒤에 각각 전선 한 묶음과 매 예포가 연결되어 있다.

팽초는 이 두 상자를 ‘ 군포 구동기 ’ 라고 부른다.

양쪽 28개의 예포는 선로 한 무리의 포구동기와 연결되어 군포구동기와 차내 제어 시스템이 연결되어 있다.

제어 시스템 내에서는 이미 명방 프로그램을 작성하였고, 예포 포포포포포포포포포방대 총지휘 단추를 눌렀을 때 프로그램이 시작할 때 신호를 제어하여 군포구동기를 배웅한다.

군포 구동기는 펄스 전류를 예포탄에 수송해 28개의 예포를 동시에 쏘아 놓았다.

팽초에 따르면, 이 제어 시스템은 9 ·3열병 예포를 쏘아 연구개발한 것이며, 한 무리의 포구동기는 최대 50대의 예포를 통제할 수 있으며 28개의 예포를 동시에 방영할 수 있다.

열병 당일 비가 올 가능성은 크지 않지만 만무일결을 확보하기 위해 예포 방대 훈련에 투입돼 포수는 빗속에서 조포를 완성했다.

제어 시스템, 군포구동기, 예포, 포탄을 포함한 모든 장치는 모두 방수 기능을 갖추고, 우천에도 정상적으로 가동할 수 있다.

보향원 이 최후 보험 에 이르다

예포 쏘는 분대 총지휘자가 천안문 성루 앞단 신호원'방!'명령을 받은 동시에 시스템 컨트롤러 위에 있는 녹색 버튼을 누르면 분초에 차이가 없을 것이다.

이번 예포방대 총지휘조 동각은 여러 차례의 대열병을 겪고 경험이 풍부하지만 연습을 하면서 총지휘 버튼을 누르는 동안 긴장했다.

“경험이 많아질수록 긴장되고, 눈을 감고 숨을 쉬는 것도 소용 없고, 마음이 항상 이 자리에서 들고 있다.”

조동각은 목젖 위치를 비교해 "예전에 20여 년 동안 병령의 총지휘가 버튼을 치기 전에 긴장하여 손을 떨고 나중에는 열병 당일 다른 사람을 도와 손을 멈추어야 정상 버튼을 눌렀다"고 말했다.

총지휘 버튼을 누르고 조동각의 업무가 끝나지 않았고 좌우의 양쪽 주인은 두 개의 컨트롤러 두 대를 갖추고 있는 상황에 따라 주관제기가 문제가 생기면 즉시 대비 프로그램을 전환한다.

예포 통제차 안에는 예포 열병심장 통제 시스템이 있을 뿐만 아니라 예포 열병의 마지막 보험인 신문인장녕도 숨어 있다.

장녕보가 울렸을 때 손에는 표판을 들고 있었고, 그는 표판 외곽에 동심원을 몇 개 그렸고, 70개의 선은 원심의 표판으로 붉은색 삼색으로 구분했다.

장녕은 ‘게스트 예포 방출 시계 ’를 소개하며 시스템 버튼을 누르고 지침지향에 따라 지침지향보가 울리고 3.77초 1보를 시작한다.

시계는 제어 시스템 프로그램보다 1초 빠르다. 마스터 컨트롤러에 문제가 생기면, 예포를 제때 호출한다.

“보향원은 예포를 통째로 쏘는 마지막 보험이다.”

팽초설.


  • 관련 읽기

알리바바 CEO 가 주가가 폭락하는 것은 처음이 아니라 마지막이 아니다

매일 첫머리
|
2015/8/27 9:35:00
36

70주년 열병복이 제일 예뻐요?

매일 첫머리
|
2015/8/26 18:13:00
115

승리일 대열병들이 공동으로 증명하고 장엄한 시각을 수해한다.

매일 첫머리
|
2015/8/26 16:20:00
34

胜利日大阅兵有特色有气派有亮点 全面彰显我军风彩

매일 첫머리
|
2015/8/26 15:51:00
52

항전 승리 70주년 열병 도래 열병 군복 대폭 폭로

매일 첫머리
|
2015/8/25 11:17:00
176
다음 문장을 읽다

트렌디한 미니백 트렌드 거리 사진 사진 개성 색다른

거리 박음형 여성들은 작은 가방으로 전체적인 시각을 밝힌다.이번 주말에 외출해도 무방하게 집에 있는 미니백을 찾아내고 모방하는 사진 속 코디를...공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