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발전
지금이 제각기 크다
전자 상거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해외 정선','해외 구매','글로벌 구매 '등 해외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 채널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기자는 취재에서 눈에 띄는 해외 상품의 판촉이 사실상 실질적이지 않아 일부 소비자들이 구입한 양품 (양품) 은 가격이 높을 뿐만 아니라 품질, 애프터도 보장되지 않았다.
'해외 가격 '사실 안 싸요.
"해외 가격이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하나도 싸지 않아요."
소비자 이씨는 전날 2천여 위안의 전자상업계 사이트에서'해외 최고품'이라는 전동면도기를 구입했으며, 상점의 판매점은'해외 초저가격'이었다. 이 씨는 기자에게 "상품의 판매 가격에 운송비, 세금, 총가격은 본시 매장에서 파는 동전 제품보다 100위안이 되지 않았는데, 하수선부터 수납까지 모두 한 달 가까이 기다렸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
소비자
오 여사는 인터넷에서 ‘미국 직함 ’을 통해 명품 배낭을 구입해 운임, 세금 총계로 1천 6백 여 위안을 썼지만, 이후 본 시의 한 할인 매장에서 같은 상품을 보고, 할인가격은 10005백 위안도 안 된다.
'바다 타요 '애프터서비스 번거롭다.
인터넷에 접속하여 온 해외 상품은 추가 ‘번거로움 ’이 많을 것이다.
소비자장 선생은 지난달 유럽에서 잘 팔리는 대공률 식품 요리기를 구했지만 몇 번 사용하기만 하면 이 기계가 작동할 수 없는 고장을 발견했다.
장 씨는 홈페이지 고객복을 연계한 후 유럽 원공장을 수리하려면 공짜로 보내야 하는데, 왕복 운송비는 스스로 부담해야 한다고 알려졌다.
이후 장 선생은 이 브랜드의 국내 정비정류소에 연락해 상대가 비정규 채널 상품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수리를 거부했다.
여전히 애프터의 문제가 존재하고, 또 일부 해외의 직함도 있다
복장
신발, 가방 등은 가격이 비교적 싼 것 같지만, 일단 사이즈 문제, 품질 문제가 생기면 교환이 번거롭고, 백화점이 책임지고 교환을 책임지더라도, 서비스 주기는 적어도 몇 주 이상 수월이다.
초저가 '구입' 은 근거 가 없다
또 소비자들은 온라인상에서 ‘대입 ’ ‘해타타 ’를 통해 가장 낮은 ‘해외 상품 ’을 찾아낸다. 예를 들면 1,200원짜리 명품 화장품, 500원짜리 대형 패키지, 1000여 위안의 명품 시계 등등,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판매가가 시장의 정상 가격보다 훨씬 낮은 상품을 확보하기 어렵고, 심지어 상품이 모조품이다.
방금 유럽 여행을 다녀온 장 씨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유럽에서 가장 유명한 할인매장에서 본 다수의 명품 가방은 기본적으로 인터넷의 ‘초저가 ’보다 3에서 5할까지 비싸다고 말했다.
일부 구매 업체들은 저가 가격이 ‘ 유럽 할인점 직접 구매 ’ 이라며 이런 견해는 정말 발붙기 어렵다.
또 일부 ‘ 홍콩 대리 ’ 라고 불리는 화장품은 홍콩의 실제 매가가 절반보다 싼 것으로 알려져 있어 믿을 수 없다.
- 관련 읽기
- 인터넷 + 업계 발전 신동태: 자A대만 인터넷 9월 2일
- 인민폐 의 평가 절하 가 기쁨 반반: 방복 수출 업체 가 ‘ 협박기 ’ 를 받다
- 에르메스 와 유니폼 과 협력: 패션 개척 고단 시장, 큰 카드 확대 시장
- 2015 가을 여성복 신상 재킷 신상 코디가 앞선 보기!
- "인터넷 + + 아래: 유니폼, H &M 등 패션 브랜드"온도 감소 "
- 더운 날씨에 옷을 입는 것이 중요하다!5가지 패션 매치 일주일
- 아시아 유럽 실크 의 길 복장 축제 개막 을 방직 의류 브랜드 경쟁력 을 만들다
- 베이직 핏 데님 팬츠 타이밍
- 도대체 무엇으로 무인량품을 적자를 흑자로 바꾸는 것입니까?
- 하문 패션 산업 이 우뚝 솟아'중국의 안테르푸'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