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일대 일로 ” 신강 전통 방직 의류 산업이 ‘ 개인 정제 ’ 로 전환할 것을 촉구하다

2015/9/6 9:28:00 30

복장일대신강방직실크디자이너브랜드

9월 1일 밤, 4일간의 제4회 아시아 유럽

실크

의 길

복장

명절

디자이너

정예로운 복장 쇼 공연에서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사흘 오다

일대

"연선 국가의 다양한 의상 브랜드가 등장해 동서양 의상 문화가 융합된 시각 잔치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1차 신장 10가량 의상 디자이너'와'신예상'을 수상한 디자이너 들과'제2회 신장 10대 직업 의상 브랜드 기업'이 무대에 올랐다.

치열한 각축을 거쳐 신강경공직업기술대학 디자이너 엔지니어 분발하고 신강국지작의 의류 디자인 개발유한회사 디자이너 왕일벚 등 10명의 디자이너 10명의 디자이너가 십가량 패션디자이너 명예를 얻었고, 신강시 칠오오오오 직업 장비회사 등 10개 회사들이 신장 10대 직업 의류 브랜드의 명예를 얻었다.

이번 패션절에는 그루지아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스탄, 아제르바이잔 8명의 패션 디자이너 및 국내 디자이너 등이 등장해 8월 29일부터 9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해외 패션디자이너 브리핑을 개최했다. 국내 오리지널 디자이너 발표회 등 13회 패션쇼를 열었다.

이번 의류제는 중국 본토 디자이너와 해외 디자이너 사이의 교류 협력을 위해 좋은 플랫폼을 지었다.

키르기스탄 패션 디자이너 타티아나 워로트니코바는 신강본토 의상 디자이너들의 창의작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러시아 디자이너 자레탄 자레예프는 신강 의상 디자이너들의 작품은 신강 디자이너들이 "신강 디자이너들은 유럽 패션 요소와 신강 민족 스타일의 디자인의 아이디어를 섞어 많이 배웠다. 앞으로 많은 기회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신강전통 방직 의류 산업은 현재 공업화 생산에서 고급정제로 전환하고 있으며 단순한 대리 생산에서 패션 디자인으로 전향해 상품을 팔아 문화를 팔아 제조 방향으로 전면 전환하고 있다.

“각종 특혜 정책은 신강방직 의류 산업을 봄을 맞이하는데 소홀히 하는 것은 의류 디자인의 약약 부족, 신강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창의성, 시대적인 성숙한 신강의상 디자이너를 키우는 것이다.”

분발하여 말하다.

자치구 경신위 당조 서기, 주임 후개강, 아시아유럽 실크로드 의류제의 개최는 신장 발전을 위한 방직 의류 산업이 취업을 촉진해 중서아, 러시아, 러시아, 유럽 시장의 방직 의류 가공구 및 상업센터로 추진 작용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자이너가 미래 신강의류 브랜드

4회 아시아 유럽 실크로드 의상 축제 개최, 신강 방직 의류 산업은 제품 가공에서 브랜드로, 새로운 마케팅 방식으로 천변만화된 국내 국제 의류 시장에 직면했다.

사람들의 소비의식이 성숙해지면서, 점점 더 많아지면서, 제품만으로 현재의 시장에 적응하기 어렵고, 의상 디자인은 브랜드의 영혼, 패션 디자이너도 영혼이 되어야 하는 영군 인물이다.

"패션 디자이너 한 명이 제때에 신선한 요소를 얻을 수 없다면 국제패션을 따라가면 곧 유행에 따라 탈락되고,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부가가치를 늘릴 수 없다"고 말했다.

중국 10가량 디자이너, 제1회 신강 10가량 디자이너 대회심사위원 손수금 설설.

신강의 특색 문화는 놀라운 의상을 만들 수 있지만 좋은 기초로 큰 플랫폼을 만들어야 한다.

유행이 생활할 때 신강브랜드, 신강의류도 국문을 나설 것이다.

상하이 아이드래스현 곤륜 창의제품 대회에서 수상한 신강90 후 디자이너 아불도티아부드 레몬을 비롯해 미래의 신강브랜드는 민족문화를 위주로 신강을 빠져나가야 한다.

"국내와 비교하면 신강 패션 디자이너의 실력은 결코 손색이 없다. 다만 국제화를 추구하고 싶지만 생활 자체를 간과했다."

그는 “외국은 먼저 생활복이 있고 패션이 있고, 우리는 직접 고급 의상에 뛰어들었고, 기초는 불안정하지 않고, 생활하는 복장으로 오래 살아야 생명력이 있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운남'5망 '인프라 계획 막대한 투자

기타
|
2015/9/5 13:26:00
32

신강 방직 산업의 불은 이미 방복업 집단 효과 와 집합 효과 를 형성하였다

기타
|
2015/9/1 10:57:00
39

유방식 방직 의류 전기산업원 O2O 부추산업의 나비변화

기타
|
2015/8/29 10:31:00
82

신강: 면화 고온 감산설 패션 조기 저울값 엄하게 제어

기타
|
2015/8/29 10:15:00
190

신강은 "식면금지 구역" 에서 "면화 대성" 에서 "식면기적

기타
|
2015/8/28 9:45: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백화점 생사 ‘두뇌폭풍 ’: 자영길 걷는 것도 죽을길?

올 상반기 청두의 백화점들은 다시 한 번 제멋대로 문을 열어 휴업하고, 천홍백화점 등을 청두시장에 철수해 초조한 백화점들이 한몫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