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신발의 유행 트렌드 3라인 플랫슈즈가 신을수록 멋져요!
많은 여동생은 플랫슈즈를 신으면 키가 작고 다리가 짧아서 무능함을 걱정할 수 있다고 느낄 수 있다.
실제로 스타일링과 코디를 잘 맞추고 플랫슈즈는 날씬해 보이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발레신, 발레신, 발레리나.
역사: 발레 스니커즈의 역사는 중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었다. 당시 모든 계층 남녀들의 공통 선택이었다.
그것은 한때 금화가 되었다.
당시 캐서린 미는 프랑스 국왕 헨리 2세와 결혼한 웨딩슈즈로 거듭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신어서는 안 된다고 호소했다.
1681년까지 발레슈즈가 풀려 프랑스 황실 댄스학원을 허가받은 여배우들이 신고 있다.
프랑스의 황후 매리 앙토바네트는 단두대에 올라 발레 슈즈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신발이 됐다.
발레슈즈는 일상적으로 신으신 거예요.
신발
1956년, 리페트토는 영화'하느님, 여인'의 캐릭터로 빨간색 발레 슈즈를 제작한 뒤 이 신발을 생산해 광범위하게 광범위하게 만들어졌다.
유행하다
시작하다.
특징: 발레신은 여자 옷장에 없어서는 안 되는 유행 성품이다. 어떤 키의 여자든 발레 신발을 마련할 수 없다.
공항 대합실, 바쁜 여비서의 달리기 도중
매운 엄마들은 그것을 더 빠질 수 없다.
코디팁: 무릎 롱 스커트를 입어보고 싶다면 발목을 고르세요.
길이가 종아리 위치에 딱 맞으면 플랫슈즈에 어울리지 않아 다리가 짧아질 수 있다.
어부화 Espadrilles
역사: 어부화, 짚신.
14세기에 어부화는 프랑스와 스페인 교계인 바스크 지역에서 탄생했다.
짚줄로 굽을 만들고, 캔버스로 신발을 만든 신발로 개량한 뒤 편안하고 끈기가 넘치며 바캉스로 가득한 바캉스니커즈로 최근 프랑스의 국민슬리퍼가 됐다.
{page ubreak}
인기 영화'마이애미풍운'에서 남자 주연 사우니는 흰색 어부화를 신고 유럽을 제외하고 미국에서도 다시 유행을 일으켰다.
특징: 이런 천연 섬유를 사용하여 유연하고 편안하고 적절하다
캐주얼
깔끔하다
코디팁: 깔끔하고 깔끔한 점프팬츠나 기초 tee, 선글라스 착용, 어부 신발을 밟는 것이 여름휴가에서 가장 완벽한 코디다.
단계판
특징: 올 여름에 아메리카이의 뾰족한 신발이 많이 나와 끈이 길거리에 나타났다.
뾰족한 플랫슈즈는 묵묵한 살상력으로 다리를 신으면 가늘고, 카리스마에 운동화를 완전히 눌렀고, 한천이 좋습니까?
이 스타일은 둥근 발레와 비교해 발이 얇아 보이며 뾰족한 머리도 길어 보이게 한다.
코디팁: 테이프를 복사뼈에 매고 너무 높게 묶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다리에 대한 요구가 많다.
청바지를 매치하면 바짓가랑이를 몇 점 올리고 발목을 드러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다리가 길어 보이려면 짧은 치마를 주세요.
구매 염려: 벨트 착용이 다리가 짧아질까 봐? 끈이 길지 않은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로퍼스 로퍼스
역사: 최초의 로복화는 모카션화 (북미 인디언의 사슴구두)와 귀족들이 편한 슬리퍼를 위해 만든 것이다.
1936년 미국 지H (G H)는 노르웨이에서 어민이 신은 캐주얼 슈즈를 찾았다. 보스 바스는 이 신발에서 영감을 얻으며 로퍼를 디자인한 스니커즈의 스니커즈를 설계했다.
1950년대 로플슈즈는 미국 상칭캠퍼스 스타일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후 미국 학생들은 동전 (Penny)을 신장에 펀칭 된 장식 면면 밑으로 장식, 장식 또한 한 번 더 지불할 수 있는 공용전화가 되고,'페니노르페르페르스'가 이름을 올렸다.
유명한 Ivy Style 클래식 서적'TAKE IVY'에서는 1960년대 많은 청등대학교들이 로퍼를 신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흡연화를 로플슈즈로 분류하고, 두 사람의 가장 큰 차이는 흡연화의 대부분은 벨벳으로 신발을 만들고, 럭셔리한 정교한 것이다.
흡연화의 역사는 우리가 잘 아는 옥스퍼드 슈즈는 원래 유럽의 귀족들이 일상에 거주하는 데 적지 않은 신발이다.
로퍼가 지금까지도 남성의 특허가 아니다.
특징: 로퍼, 영어는'슬리퍼'를 제외하고는 캐주얼, 우아한 사람.
그래서 정장 구두 외에도 캐주얼하면서도 패션을 잃지 않는 신발을 선택하고 싶다면 로퍼는 좋은 선택이다.
그것은 쉽게 벗기 쉽고 편안하고 패션을 잃지 않는다.
코디된 것: 바짓가랑이는 혹시 로플슈즈가 가장 좋은 코디로, 라복신발을 결합하는 중성적인 멋.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고봉을 오르는 자기 도전, 피크 챔피언 법칙 바틸 강세 수호
- 뉴스 택배 | 중경공상대학 예술설계학원 졸업생들이 다른 스타일의 패션쇼를 공연했다
- 성사 속보 | 실로의 신강단 문명의 수망이 어려운 보호
- 시장 동향 | 매크로 순직 의 묘수 는 시장 의 비수기 를 자주 나타낸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晋江纺织服装面料辅料及纱线展:韩国服装面料将亮相
- 운동화 | 가짜 낙타 신발 이 수년 간 감독 부서 를 횡행하여 중시해야 한다
- 지방 핫점 | 푸젠 타이강구 정부가 나서서 새로운 의류 시장 개조 문제를 조정하여 해결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자기에게 어울리는 전시회를 선택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재경 요문 | 流血价格战:6月将成电商鏖战月
- 뉴스 택배 | 스포츠 브랜드 고조 는 아동복 분야 에 진출하여 새로운 이윤 성장점 을 찾다
- 신강 낙타 제품 이 상하이 가 깜짝 놀라 회의 관중 에 참석했다
- 경동은 1,000개 모친 체험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 슈퍼마모 리웬, 가을 여행 패션 블록버스터!가을에 코디를 해서 이렇게 입어야 가장 모범이 있다.
- '곰 '시대 아동복 브랜드'장난꾸러기'의 길
- 등불이 옷가게 진열에 지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스웨터 스커트 는 간단한 옷 을 트렌디하게 입는다
- 9월 전국의 면화 상업 재고 환경이 34% 감소했다.
- 2015 가을 겨울 아동복 새로운 패턴과 패턴으로 습격!
- 2016 제13회 상하이 국제구두업 전람회
- 카디건 스웨터가 핏을 내니 걸러도 사람을 고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