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아 상업 프로젝트 무지개 골짜기 2017년 3월 성대 개업
서안 의 전국 최초 에 자리잡다
임신 아동 상업 프로젝트
-무지개골은 상업의 부동산 테마화 운영의 새로운 시도로 상업의 부동산 치열한 경쟁에서 이화의 발전을 시도하고 있다.
현재 정영 -무지개 골짜기 기획 8대 주력점, 어린이극장, 어린이 낙원, 엄마 장터, 아동복 백화점, 조교센터, 친자도서관, 미식광장, 정품 슈퍼마켓을 포함하고 있다.
이 중 일부 주력점 정영 그룹 은 투자 뿐 만 아니라 경영 관리 에 직접 참여 해 부유 상류 산업 체인 유기적 융합 을 조성 했 다
산업화
자원화의 임신 아동 산업 플랫폼.
정영그룹 서안사 사장은 홍골밸브 프로젝트는 국내 최초의 임신 유동 산업 신드롬 프로젝트인데, 이 프로젝트는 영그룹이 포맷 서안 이후 처음으로 임신 유동 산업에 대한 새로운 탐색, 그 목표는 100만 인구의 임신아 상품과 서비스 수요를 충족시키며 2017년 3월 개업할 예정이다.
예의덕에서 온 데이터는 2015년까지 우리나라
상업 부동산
체량은 929.2만 평방미터에 이르렀고 2016 -2017년 출시 체량은 450.4제곱미터다.
한편으로는 상업의 부동산 수량의 유정 분출이고, 한편으로는 상업의 동질화의 어려움이다.
특히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백화점의 대규모 관점 조차도 개성 없는 비즈니스 부동산이 시장에 버림받고 있다.
신흥의 쇼핑센터는 업적 설정에 더 큰 유연성을 갖췄지만 영화관, 노래방, 맛도시가 표화되면서 새로운 동질화 위기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동질화의 위기가 돋보이는 동시에 개발업체도 점차 주제화를 탐색해 상업의 부동산을 다국적 양로, 관광지산 등 여러 분야에 이르기까지, 임신아 어린이 교육, 어린이 의료 등 어린이 콘텐츠를 발굴하는 상업센터도 점차 개발상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가 통계국 정보에 따르면 전국 14세 이하 인구가 2억 2억 2000만 명을 넘어 최근 국가 2태 정책이 아동 인구 증가를 전면 추진하면서 어린이 업계가 쇼핑몰 인기 자석이 되고 있다.
아동 업태가 가구 소비를 이끌고 있는 핵심 구동으로 쇼핑몰을 이용하여 사이펀 효과 레이아웃이 어린이 중심의'1 +2', 심지어'1 +4 '패턴의 전가소비, 어린이 업계 센터가 비례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먼저 국내 최초의 임신 아동 상업 사업을 만들어서
정영 그룹
무지개 밸브 프로젝트는 임예초 기자에게 최초로 임신 아동 테마의 아이디어는 의료지산에서 비롯돼 무지개 밸브 프로젝트 옆이 서베이 부녀 어린이 병원이었기 때문에 결국 임신 아동 상업센터로 자리매김해 병원과 협동효과를 형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래 목표는 100만 인구를 충족시키는 임신아 상품과 서비스 수요다.
채홍골곡 프로젝트 는 서북 부녀 아동병원, 곡강 QCIC, 건강산업단지, 부지 면적 30422 평방미터, 총체적 12.2만 평방미터, 총 6개 상업 형태로, 이 가운데 임신 아동 테마 쇼핑센터, 하이엔드 월자센터, 산업사무용 LOFT, 상업보행가, 정품 아파트, 서북 최초의 임신 아동 전산업 사슬 집합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획 프로젝트의 실태에서 정영은 전통의 어린이 소매, 어린이 놀이와 어린이 조립 등을 고려해 가장의 커피 디저트, 도서관, 음식점, 정품 마트 등을 고려했다.
가로로 업태에 대한 직렬 직렬을 비롯해 업태의 깊이를 종향적으로 발굴했다. 예를 들면 친자 상호동적 업적 및 각종 업태와 브랜드 간의 연관성이 있다.
관련 링크:
레인레인레인레인이 222평평평평평평평평평㎡(임임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동업업업업업업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사업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지원, 임임임임임임임임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공동업업업업업업업업업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창사업자에게대한 뜻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교실및 행사장소로 쇼핑개개개개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충성도, 엄마상학원을 시작할 계획이며, 무료 장소로 엄마들의 창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식플랫폼을 제공하고, 어머니들이 창업을 어떻게 할 것인지 알게 된다.
정영 ·무지개골은 임신 아동산업 플랫폼의 건설자이자 가장 큰 상인이다.
신드롬 9.2만 평방미터 상업면적 중 5만 1만 평방미터에 달하며 보유 비율이 55% 다.
이 프로젝트에서 정영그룹은 더 이상 소작자의 역할이 아닌 이 프로젝트에 입주하는 임신아동 사업가와 공동운영 목표를 갖고 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유럽 옥외 연합회 비서 가 미래 야외 업계 발전 을 긴담 하다
- 구두시장 | 3D 프린팅 슈즈는 일반 가정에 들어간다
- 구두시장 | 프랑스 수제화 는 중국 의 고위 시장 을 점령하려 한다
- 신제품 발표 | PUMA 는 차세대 PUMA Fierce 여자 트레이닝슈즈를 선보였다.
- 운동화 | UA 는 로봇을 이용하여 운동화를 생산할 수 있다
- 시장 동향 | PUMA 는 뉴욕 도시 발레단 공식 의상 파트너가 되었다.
- 신발 속달 | 가슴을 이용하는 개념 디자인 운동화?
- 신발 속달 | “独家龙”找到了突破瓶颈的新思路
- 시장 동향 | 제2차 생물기 인조 산업 체인 간담회 혁신 경로 검토
- 겉감 | 비축 면 누계 거래가 106.03만 톤 매출이 폭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