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푸징은 “ 백화점 ” 을 향해 발력하여 전루로 간다

2016/1/16 22:16:00 40

왕푸징은 백화점에 간다

알리바바의 전략 은태백화점에 이어 또 한 전통 백화점이 주권 협력을 도입했다.

이번 기업은 백화점 소매업종의 맏형 왕푸징 백화점이다.

2015년 12월 31일, 왕부정은 30억원을 모금하고, 하얼빈, 정주, 서안, 불산, 남창, 은천 등 6지역 쇼핑센터 건설과 O2O 코스 프로젝트를 마련하기로 했다.

또 다른 소매업체 3포그룹이 이번 정점에 참여했다.

중국 부동산신문기자는 이번 정안 중 삼포그룹의 전자회사 삼포의 투자가 15억 위안을 투입해 약 6516만주 주식을 인수하고 인수 완료 후 3포징투자는 약 10.99% 의 주권을 소지하고 왕부정 2주주가 될 것으로 발견됐다.

증자 행위에 대해 왕부정 이사회 비서 사무원은 어떤 기업이든 자금 수요가 있을 것이지만 증자는 자금 위기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회사의 전략적 발전에 필요한 융자라고 말했다.

“삼포그룹의 인수는 회사의 미래를 잘 보는 것이다.”

같은 날 왕부정은 법정 명칭을 변경하려는 공고를 발표했다. 베이징 왕부정 백화점 지분 유한회사 (그룹)가'왕부정그룹 지분 유한회사'로 변경했다.

"이름을 바꾸는 일은 회사의 발전 전략을 더욱 구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백화점에 가는 종합 소매상 방향을 전면적으로 충족시켜 쇼핑센터, 오틀리스 업종을 중점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상술한 왕부정 관계자들은 말했다.

2013년 전략 전환을 선언하고 2년 간 교합을 거쳐 왕부정은 2016년 심도 조정에 들어설 예정이다.

백화점 거두들이 소매업 중 전능형 선수를 만들고 있다.

다만 심층 조정기에 접어든 왕부정 영업수입은 여전히 크게 하락했고, 업계 전체가 여전히 저조한 상황에서 왕부정이 성공할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이로부터 증자 예안을 보면, 왕푸징 미래는 쇼핑센터와 쇼핑몰을 더욱 잘 본다.

오틀래스

.

이에 따라 왕푸징은 쇼핑센터와 올레가 소비자 수요를 더 만족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2014년 말 왕푸징은 그동안 백화점 사업부를 해산해 백화점을 다시 설립했다

쇼핑센터

사업부.

왕푸징그룹 부총재에 따르면 2015년부터 대형 종합백화점이 쇼핑센터로 바뀌고, 체량이 작다는 주제백화점, 일부 매장은 도시 오트레스로 전형됐다.

적자 매장에 대해서는 적자가 큰 문점의 환불 정비와 관점 결합을 진행해 적자는 별로 심각한 구조조정, 도입 기능구를 점차 통제하고 있다.

또 왕푸징은 이름의 ‘백화점 ’을 제거해 ‘백화점에 간다 ’는 ‘백화점에 간다 ’는 구현을 드러냈다.

그러나 왕부정 관계자는 "왕부정은 백화점을 포기하지 않았다. 이전에는 100품점을 더 이상 개설하지 않는 순수백화점을 말한다. 앞으로 열리는 백화점은 종합백화점과 정향적인 백화점이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앞으로 주영 업무, 새로운 업무의 양갈래 발력을 견지하고 백화점, 쇼핑센터, 오틀래스, 슈퍼마켓, 선상 소매 플랫폼 등 다업계 소매회사를 전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동안

왕부정

유장흠 부회장도 백화점이 융합할 길을 걷지 않으면 미래가 없다고 밝혔다.

"고객은 정거식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백화점의 업적 융합을 촉구합니다."

이번에 도입된 삼포그룹의 업무는 금융투자, 상무 유통, 정보 서비스, 건강 의료, 부동산 개발 등 왕부정 다업적 모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대해 양측이 더 깊은 협력에 대해 왕부정 관계자들은 현재 삼포그룹은 인수자일 뿐이며 당분간 더 많은 협력을 언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업계 인사들은 앞으로 더 깊게 협력할 것으로 보인다.

"왕부정에게 부족한 것은 브랜드와 공급 사슬, 모든 백화점이 잘 만들어진 것은 모두 강력한 브랜드와 공급 사슬, 독특한 브랜드, 왕부정은 새로운 전략과 돌파구를 필요로 한다"고 말했다.

반면 삼포그룹은 실제 고소인 원아시아 아프리카가 해외 브랜드와 공급 연쇄를 강화하고 있다. "삼포그룹은 이러한 플랫폼에 공급사슬을 심어야 한다. 이렇게 쌍방이 단번에 일치한다"고 말했다.

자심 소매 전문가 정호주.

전술왕부정 관계자는 "미래는 반드시 경제를 공유하는 사회이며 독투의 전략은 사회 추세에 맞지 않으며 왕부정은 각 각도에서 다른 파트너와 협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왕푸징은 당분간 자영의 전환을 실현할 수 없을 만큼 외력 우세를 빌려 내재경쟁력을 얻는 것이 사실이다.

왕부정에게 브랜드와 공급 사슬의 중요성을 깨닫고 체제 제약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공급 사슬을 강화할 수 있을 뿐, 브랜드와 공급 사슬을 근본적으로 장악하지 못하고, 걸음걸이에서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다.

또 왕푸징은 국기업으로서 혼변의 관건에 처해 삼포그룹을 도입하는 것도 이런 방식이다.

실제로 왕푸징은 자작브랜드 공급 사슬을 자체적으로 시도해 왔다.

업적 내부 향상 방면에서 왕푸징은 상하이 바이련, 홍콩 리봉그룹과 합작 개발을 자초하는 브랜드다.

왕푸징은 더 이상 브랜드와 총대리를 하지 않을 것이며 이봉그룹의 공급 사슬, 브랜드 우위를 통해 자체 브랜드를 내놓을 계획이다.


  • 관련 읽기

의류 산업: 채널 융합 소비 체험 향상

채널 관리
|
2016/1/16 11:33:00
19

왕푸징 포석 전루트는 인터넷 유전자 결핍

채널 관리
|
2016/1/10 20:13:00
59

메시 백화점 혹은 정력을 선으로 옮길 것이다

채널 관리
|
2016/1/8 22:46:00
31

브랜드 기업: 루트 최적화 및 변혁 향상 효과

채널 관리
|
2016/1/8 20:52:00
17

황금 보석 은 전기상 을 빌려 외국 도시 시장 에 나서고 있다

채널 관리
|
2016/1/7 22:20: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전기상이 네가 상점을 사달라고 하면 네가 흥이 나지 않게 한다

2016년 쇼핑센터는 전통백화점을 점차적으로 대체해 실체 상업 소매 모델의 주류가 된다.다음은 자세한 콘텐츠를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