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는 운동화계의 ‘실리콘 밸브 ’가 될 것이다.
오레강주의 포틀랜드는 10년 동안 운동화 업계의 지도자를 맞았다
브랜드
두 집안은 가장 잘 아는 운동 장비가 거물이다
나이키
과
아디다스
오레오카에 각각 9000명, 1200명, 아디다스의 설계 부문은 독일 뿐만 아니라 동부 바르티모의 운동장비 아드마 (UA)도 2015년 4월 폴란드의 디자인본부를 폴란드로 옮겨갔다.
한편, 이닝과 앤디언은 2007년과 2015년에 미국 본부를 포틀랜드에 설치했다. 영국 브랜드 하이테크 (Hi -Tec) 는 2010년 미국 시장에 진출했을 때 본사에서 포틀랜드 (Bogs) 브랜드 Bogs (Bogs) 가 2011년 보테란드에 진출했다. 일본 브랜드 미진은 2015년에 폴란드 지역의 업무를 확대했다. 심지어 우쿠르트란드에서 가장 큰 구스코 (Sseko) 도 폴란드에 주둔했다.
이는 주영 업무에 신발이 포함된 야외 스포츠 브랜드 콜럼비아 (콜럼비아) 이 포함된 것은 아니지만 러시아 레오카우에서 발원된 것이다.
폴란드 발전서에 따르면 오늘 러시아 레오칸 주에는 800여 개 운동과 야외 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장 연구기관 NPD (NPD) 는 크로스클럽 스포츠 산업을 분석해 마테르 (Mart Bower) 는 "각 브랜드가 본사에서 폴란드로 이사를 해 이 도시를 구둣의 성지로 옮겼다"고 말했다.
▲포틀랜드는 완벽한 구둣 생태산업.
폴란드는 전 세계 최고의 스포츠 장비 회사뿐만 아니라 새로운 창업자들의 대다수 배경 우량.
여자 초창브랜드 윌디탕의 파트너인 엠마 마젤로이와 줄리아 파슬리는 나이크에서 근무할 때 만났다.
마지르로와 비슷한 창업자들은 비일비재하다: 전 아디 총지배인 스코트 햄린은 폐기 소재를 이용해 핵심 의류 브랜드 로오르크 기획사 리즈 블렌틴틴이 공동창시자로 디지털 회사 스와이프트를 설립했다. 나이크 구두개발 연구원 이엔 윌리엄스는 폴란드 슈즈 주제 카페 디렉터스 디렉터스 디렉터코스트 커피숍 Deadstock 1010fee를 운영했다.
폴란드의 우세인 대기업이 재배한 인재와 이념이다. 폴란드의 우수한 사자력을 확보했다.
마트 파윌은 "세계 각지에서 모인 인력자원이 포틀랜드의 우세 중 하나다"고 말했다.
2010 년 전 조르덴 디자인 디자이너 에드워즈는 폴란드에서 스니커즈 디자인 스쿨 프렌솔 푸스턴 디스틴 (Pensole Footwear Design) 을 세븐 (Wacademy) 의 대학교는 스포츠 장비가 뛰어난 인재를 양성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펜소leFootwear Design Academ이 폴란드를 위해 가장 우수한 종업자를 배양한다
{page ubreak}
2013년부터 폴란드 주립대는 학생들에게 운동과 야외의 증서 과정을 제공해 학생들이 의류회사 관리나 판매 등 직업 교육을 돕는다.
프로젝트 주임 제니퍼 노르비는 "75%에 가까운 학생들이 종목 훈련을 받은 뒤, 구두업계의 회사를 선택하게 된다"고 말했다.
2015년 9월 오레오칸 대학은 체육 제품 관리 (Sports Product) 를 개설했다.
이런 종류도 폴란드의 가장 우수한 산업종업자의 보증이다.
한편, 천부적인 지리적 위치, 로즈성, 로즈성에서 가장 이상적인 홈페이지 선정, 노르비는 "폴란드의 다원화 기후조건, 산구, 바다가 있고, 회사에서 다양한 구화 과학 기술을 개발하는 데 편리하다"고 말했다.
장화 브랜드 Bogs 를 예를 들어 폴란드의 기후는 날씨에 따라 운동화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된다.
지리적 우세는 또 폴란드에서 미국 서북부에 위치한 부분에서 태평양에 가까운 항구도시로 회사와 아시아 국가 사이의 무역 왕래를 볼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폴란드 면세와 행복감이 매우 강하고, 미르켄연구소 (밀크켄)가 분석한 전미 도시 평점에서 8위에 올랐다.
▲ 도설: 포틀랜드 날씨 좋고 소비가 낮고 서북부는 시애틀에 버금가는 2대 도시다
물론 폴란드도 샌프란시스코와 뉴욕에 비해 느린 리듬을 느린 폴란드는 습관 대도시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거주 도시가 아니다.
초창회사에 대한 가장 큰 문제는 자본 부족, 노르비는 "폴란드는 지난 5년간 창업자의 온상이 되었지만 이곳의 바람은 많지 않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이미 이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있다.
2014년 실리콘밸리에서 폴란드에 온 이엔 렌바트는 투자회사 스카이라인 (Skyline) 을 설립해 캐피탈 (Skyline) 을 확립하며 일정한 수준으로 시장 공백을 메웠다.
이녕은 2007년 폴란드에 진출해 안타까운 것은 결국 무병으로 끝났다.
2012년 2월 폴란드의 이녕점은 대부분의 직원들을 절제하고 2013년 전직 직원의 법률 소송까지 당했다.
이녕은 폴란드에서 실의한 사람이 돌아오는 것은 폴란드가 운동화계의 실리콘밸런스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이날 지리인과 결국은 폴란드를 성취했다. 세인트 마틴 아트아트아트대학도 파슨스 디자인대학이 없었지만, 이곳에는 지속적인 매료와 운동화 브랜드 문화체계를 세웠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The Velvet Underground X Suprem
- 조류 풍향표 | PALACE 이번 주 아이템, 너 보면 안 돼?
- 뉴스 택배 | 한도의가 알리바바 국제역 세계화 전략 재개척 새로운 거점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속옷 원단 하단
- 임신 아동 | 남장 브랜드 전지 길포 컴백 인터넷 신생 형태 체인
- 임신 아동 | 도시락 마평호 공장은 상가에 세워져 있는 신분 증명서 덴마크 돼지고기
- 매일 첫머리 | 체육 소비 재영 국가 이익 소식, 이녕, 안달 등 스포츠 주권 이 상승 했다
- 매일 첫머리 | '휴업 명령 '또 왔다!6개월 기한!28개 도시에 관련된!
- 매일 첫머리 | 한 번 하면 천평!이 온주객들은 2600묘의 단풍교항파 복식산업원을 노려보았다
- 매일 첫머리 | 7억 인테리어 요금을 날려 놓고 시작하자!장삼각 최대 싱글 스웨터 전문시장 전략 전환!
- 미국 의류 소매상 Guess 그룹의 연간 순이익이 13% 하락했다
- 이녕사 2015년 적자 는 흑자 로 전년 대비 17% 상승했다
- '중국 브랜드 '팀'킬러' 러시아?
- 이른 봄 3월 밝은 색 외투를 입고 스타일을 보면 유난히 아리땁다
- 티아라기 스타일리스트 거리에서 안 지는 때.
- 고원원 실증했어요. 미녀인데 뭘 입어도 예뻐요.
- 대기업은 자영 해외 창고 소기업 합작과 외가방을 임용한다.
- 이신뢰: 질서 있는 느림이 무질서보다 빠르다
- “ 채권주식 ” 은 은행 채권 을 간단히 지권 으로 전환하는 것 이 아니다
- 인민폐 환율은 줄곧 중미 관계의 초점 문제였다.